PS3와 PS Vita의 PlayStation Store가 계속 운영됩니다

4 0
PS3와 PS Vita의 PlayStation Store가 계속 운영됩니다

PS3와 PS Vita에서 계속 게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지난번에 PS3와 PS Vita 기기를 위한 PlayStation Store가 이번 여름에 문을 닫는다고 말씀드렸습니다.

하지만 더 생각해보니, 저희가 잘못된 결정을 내렸다는 사실을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이에 PS3와 PS Vita 기기를 위한 PlayStation Store가 계속 운영될 것이라고 말씀드립니다. PSP의 온라인 거래 기능은 예정대로 2021년 7월 2일에 종료됩니다.

처음 PS3와 PS Vita를 위한 구매 지원을 종료하기로 결정했을 때는 예전 기기의 온라인 거래를 지원하는 부분에 있어서 겪는 어려움, 더 많은 게이머들이 플레이하는 새로운 기기에 집중할 리소스 확보 등을 비롯해 여러 요인을 고려하여 결정을 내렸습니다. 하지만 향후에도 계속 PS3와 PS Vita의 클래식 게임을 구입하고자 하는 여러분의 열정을 보았으며, 기쁘게도 운영을 이어나갈 수 있는 해결책을 찾았습니다.

역사의 조각을 계속 살아 숨쉬게 하여 게이머가 즐길 수 있게 만드는 동시에, PS4, PS5, 다음 세대 VR를 위한 잘 다듬어진 새로운 게임 세계를 계속 창조해 나갈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PlayStation 커뮤니티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4 댓글들


    Loading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