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박스 잠입 액션 게임인 Arashi: Castles of Sin에서 닌자가 되어 보세요

0 0
샌드박스 잠입 액션 게임인 Arashi: Castles of Sin에서 닌자가 되어 보세요

충직한 늑대 동료와 전국 시대의 무기로 무자비한 약탈자에게 복수를 시작하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탐 도일(Tom Doyle)이에요. 워싱턴주 시애틀에 본사를 둔 게임 스튜디오인 Endeavor One의 공동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입니다. 오늘 저희는 올여름에 PlayStation VR로 출시되는 샌드박스 잠입 액션 게임인 Arashi: Castles of Sin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여러분의 임무

정예 시노비이자 귀족 집안인 아라시(Arashi)의 살아있는 마지막 아들인 켄시로(Kenshiro)로 플레이하세요. 봉건 시대 일본의 성들은 무례한 약탈자인 이가(Iga)의 6명의 오니(Six Oni)에게 점령당했죠. 늑대 동료인 하루(Haru)와 함께 그들의 무자비한 파괴에 대해 복수하고 성들을 되찾아 보세요. 지금은 전국 시대이며 정의가 필요합니다. 이를 실현할 수 있는지는 여러분에게 달려 있죠.

여러분의 무기

Arashi

전장에서 경로와 방법은 여러분이 선택해야 하죠. 여러분이 내리는 모든 결정은 신중해야 합니다. 모든 기술은 강력하죠. 적을 처치하거나 동료에게 명령할 때 여러분의 재치도 무기가 됩니다. 적의 머리를 노리고 싶나요? 빛과 어둠을 이용해 속임수를 쓰고 싶나요? 제거할 수 없는 장애물과 적을 혼란스럽게 만들어 피하고 싶나요?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Arashi

Arashi는 VR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최첨단의 움직임과 전국 시대의 치명적인 무기와 함께 무한한 방법으로 플레이할 수 있죠. 개인적으로 거미와 같이 덫을 설치하고 거미줄 속으로 적을 유인하여 매복했다가 처치하는 방식을 사용합니다. 여러분의 이용 방식과 플레이스타일은 다양하죠.

여러분의 동료

Arashi

쇼군(Shogun)의 실력 있는 첩자이자 충직한 친척인 아야네(Ayane)가 여러분을 퀘스트로 인도하게 됩니다. 어릴 때부터 함께했던 늑대 동료인 하루는 적을 제거하기 위해 훈련되었죠.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때 하루가 여러분의 곁을 지킬 것입니다. 필요할 때 전장의 무자비한 무기이자 공감하는 친구가 되어 주죠.

Endeavor One에 있는 저희는 영화 제작의 열렬한 팬입니다. 스토리텔링에 열정이 있으며 몰입도 높은 경험을 창조하는 것을 좋아하기에 처음부터 VR에 끌렸죠. Arashi: Castles of Sin를 만드는 것은 놀라운 여정이었고, 어서 빨리 여러분이 플레이했으면 합니다. Arashi: Castles of Sin은 2021년 여름에 PS VR로 찾아옵니다.

명예와 어둠이 여러분을 이끌 것입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화에 참가하기

댓글 달기

댓글을 달기 전에

다같이 즐겁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배려하는 댓글 달기에 힘써주세요.

댓글 남기기

고객님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