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그룹이 브릭으로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의 상징적인 기계인 톨넥에게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0 0
레고그룹이 브릭으로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의 상징적인 기계인 톨넥에게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Horizon 세계에서 가장 키가 큰 기계를 레고 브릭 모델로 아름답게 재현합니다

접시 모양의 머리, 거대한 몸집, 서부 금역에 존재하는 위험한 기계들과 비교해 유달리 온화한 기질을 갖춘 톨넥은 Horizon의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이고 사랑받는 기계 중 하나입니다. 오늘 Guerrilla는 레고 브릭으로 만들어 더욱 상징적인 존재로 자리매김할 이 거대하고 차분한 기계를 공개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레고그룹의 동료들과 함께 작업한 궁극의 톨넥 브릭 모델을 오늘 뿌듯한 마음으로 선보이고자 합니다!

레고그룹이 브릭으로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의 상징적인 기계인 톨넥에게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레고 톨넥은 어른을 위한 레고 세트의 일환으로 독창적인 조립 기술을 사용하여 기계 고유의 외형을 표현하며 높이는 34 센티미터에 육박합니다. 자작나무와 녹슨 신호등과 같이 Horizon 풍경 속 세부 요소를 담아낸 스탠드에 톨넥을 전시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에일로이의 활과 창은 물론 청색, 황색, 적색 눈을 갖춘 와처가 등장하는 레고 에일로이 미니피겨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레고 모델 디자이너인 아이작 스나이더(Isaac Snyder)는 “저는 Horizon Zero Dawn을 플레이한 순간 마음을 빼앗겼습니다. 게임은 멋진 풍경, 개성적인 인물, 위협적인 기계, 풍성한 이야기로 가득한 미래 세계를 그리고 있습니다. Guerrilla의 디자이너들은 막대한 영감은 물론 이 세계의 정신을 레고의 형태로 표현하는 데에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Horizon 팬 커뮤니티는 창의적이며 이 모델을 그들의 열정과 상상력에 헌정하고자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희는 아이작의 말에 동감합니다. 이 세트가 선사하는 무한한 창조적 가능성을 재미있게 즐기기를 바라며, 발매 후 여러분들이 다시 재현하는 Horizon 스토리를 어서 빨리 보고 싶습니다.

이 세트는 2022년 5월에 구입할 수 있으며, 그에 앞서 2월 18일 금요일 PS5와 PS4로 출시되는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를 통해 여러분의 세계에 감동을 선사하고자 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