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HARTED 시리즈의 네이선 드레이크, 클로에 프레이저와 함께 포트나이트 섬에서 보물을 찾으세요

0 0
UNCHARTED 시리즈의 네이선 드레이크, 클로에 프레이저와 함께 포트나이트 섬에서 보물을 찾으세요

네이선 드레이크, 클러에 프레이저와 함께 포트나이트 섬에서 보물을 찾으세요

Naughty Dog의 PlayStation 히트작을 기반으로 한 Sony Pictures의 언차티드 영화 개봉을 기념하여, 네이선 드레이크와 클로에 프레이저가 포트나이트에서 그들의 모험을 이어갑니다!


“Naughty Dog은 포트나이트에 말도 안 될 만큼의 시간을 투자했습니다. 그 중 제가 개인적으로 투자한 시간이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Reckless Abandon 팀 파이팅!). UNCHARTED 캐릭터들이 섬에서 살아 움직이는 것을 보는 것은, 정말로 신나는 일이에요! 이들은 빅토리 로얄을 차지하기 위한 최고의 파워 듀오입니다! 팬 여러분도 네이선 드레이크, 클로에 프레이저와 함께 위험 속으로 과감하게 뛰어들 거라 생각해요! 섬에서 만나요!”

– Neil Druckmann, Naughty Dog 공동 대표

UNCHARTED 시리즈의 네이선 드레이크, 클로에 프레이저와 함께 포트나이트 섬에서 보물을 찾으세요

드레이크의 지도에 섬을 기록하세요

“너도 알겠지만, 쉽지 않을 거야… 가치 있는 것들은 보통 그렇지”

챕터 3 시즌 1이 끝나기 전까지, 포트나이트 섬을 배회하는 다른 보물 사냥꾼보다 우위를 점하려면 드레이크의 지도를 찾으세요. 표시된 위치에서 듬직한 곡괭이를 휘두르면 멋진 보물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네이선 드레이크, 클로에 플로이저와 함께 경로를 계획하세요

“저 밖에는 어떤 지도에서도 찾을 수 없는 장소들이 있어. 그것들은 사라진 것이 아니라, 잊힌 것뿐이야.”

네이선 드레이크와 클로에 프레이저는 이런 섬은 탐험해 본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 둘처럼 위대한 보물 사냥꾼에게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죠.

네이선 드레이크의 의상은 영화, 그리고 UNCHARTED 4: 해적왕과 최후의 보물에서 착용하는 기본적인 스타일을 포함합니다. 보관함에서 스타일을 선택하세요.

섬은 악명 높은 도둑 클로에 프레이저에게 끝없이 보물을 제공할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클로에 프레이저의 의상은 영화, 그리고 UNCHARTED: 잃어버린 유산에 등장한 기본 의상을 바탕으로, 일반 스타일과 재킷을 입지 않은 스타일을 포함합니다. 네이선 드레이크의 의상처럼 보관함에서 스타일 선택 가능합니다! 클로에 프레이저의 의상은 클로에의 짐(The Chloe’s Pack) 장신구도 있습니다.

언차티드 세트의 추가적인 약탈

네이선 드레이크 의상과 클로에 프레이저 의상(+클로에의 짐 장신구)과 더불어, 다음 언차티드 세트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중고 세이버 곡괭이(Second Hand Saber Pickaxe): 파상풍은 칼날만큼 위협적이죠.

파라슈라마 도끼 곡괭이(Parashurama Axe Pickaxe): 보기보다 더 날카롭습니다.

설리의 ‘새로운’ 수상 비행기 글라이더(Sully’s ‘New’ Seaplane Glider): 낙하산이 비행기보다는 상태가 양호하면 좋겠네요.

저널(Journal) 이모트 업데이트: 잠깐 메모 좀 하고요…

아이템 상점에서 네이선 드레이크와 클로에 프레이저의 의상과 함께 언차티드 세트 아이템을 구할 수 있습니다.

https://gfycat.com/cleveruntimelyindianrockpython
https://gfycat.com/impressionableelegantleveret
https://gfycat.com/frigidmaturehypacrosaurus
https://gfycat.com/fortunateshimmeringhawaiianmonkseal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