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배틀로얄 챕터 3 시즌 3 바이브를 선보입니다

0 0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챕터 3 시즌 3 바이브를 선보입니다

점프 버섯, 보라색 나무, 전리품이 가득한 동굴을 갖춘 현실의 나무가 만발합니다

포트나이트 챕터 3의 시즌 3인 바이브를 기념할 시간입니다! 새로운 현실의 폭포 주변을 이동하고, 신규 스크루볼러와 크리처에 탑승하고, 새로운 장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시즌 3의 행복한 바이브를 만끽하세요!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챕터 3 시즌 3 바이브를 선보입니다

즐기세요!

울창한 현실의 나무를 포함하여 현실의 폭포 라고 부르는 새로운 생태계가 형성되었습니다. 이 무성한 숲은 점프 버섯, 보라색 나무, 전리품이 존재하는 폭포 밑의 동굴을 갖고 있습니다!

잊지 말고 수확하세요

현실의 씨앗은 현실의 나무에서 발아합니다. 이 씨앗을 심어서 매치가 거듭되며 성장하는 현실의 묘목으로 자라게 할 수 있습니다! 잡초를 제거하면 최대 신화 등급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니 여러분이 심은 묘목을 놓치지 말고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맵 페이지를 열고 여러분 묘목의 상태를 확인하여 언제 다시 잡초를 제거해야 하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미 묘목을 심었나요? 현실의 씨앗을 투척하여 내려앉은 장소로 묘목을 순간적으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묘목이 시들면 여러분이 심은 장소에 현실의 씨앗을 남기게 됩니다.

하이 롤러가 되어 보세요

볼러가 섬에 돌아왔습니다! 새로 건설된 (그리고 안전한) 스크루볼러의 볼러에 탑승하여 계속 회전할 수 있습니다.

섬에 남은 최후의 볼러이기 때문에 약간의 업데이트를 거쳤습니다. 향상된 체력, 수상 부유 기능을 갖췄으며 배터리 충전으로 작동합니다. 배터리가 다 닳았다면 새로운 볼러에 탑승하세요!

야생 동물에 탑승하세요

고속의 즐거움은 볼러에서 끝나지 않습니다. 야생의 돼지나 늑대를 추격하여 등에 올라타고 질주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적의 포격이 걱정되나요? 걱정하지 마세요! 탑승 중에 무기를 장착하여 전투를 할 수 있습니다.

장비를 챙기세요!

신규 및 복귀 무기를 통해 여러분의 전투 능력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해머 돌격 소총으로 상대를 타격하고, 2연발 산탄총으로 두 번 총격하고, 완전히 새로운 무기인 지정사수소총으로 겨냥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시즌에서 다시 복귀한 중저격소총, 스트라이커 점사 소총, 충격파 수류탄, 휴대용 권총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폭풍이 거세집니다!

시즌 3에서 폭풍이 더욱 강력해졌습니다. 안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면, 여러분의 체력에 영향을 미치는 폭풍의 부패를 가속화하는 폭풍 멀미가 생깁니다.

폭풍 멀미가 걸리기 전에 경고 신호가 오기 때문에 미리 알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폭풍 멀미는 폭풍에서 벗어나면 간단히 해결됩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다시 진입한다면 바로 다시 시작됩니다.

챕터 3 시즌 3 배틀 패스

지금은 섬 위에서 논쟁을 벌일 시간이 아닙니다! 이번 시즌의 배틀 패스를 구입하면 다스 베이더와 그 보다 앞서 얻을 수 있는 다음 캐릭터들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 이비 – 배틀 패스와 함께 바로 사용 가능
  • 스냅
  • 아디라
  • 스톰페어러
  • 말릭
  • 사비나

배틀 패스를 통해 시즌 후반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고학자인 인디아나 존스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스냅을 제작하세요

배틀 패스의 첫 번째 페이지에서 이 맞춤형 의상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잠금을 해제하면 스냅 퀘스트가 열리며, 시즌을 전체에 걸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퀘스트를 완료하면 스냅을 위한 머리, 팔, 다리, 몸통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입맛대로 조합하여 챕터 3 시즌 3의 맞춤형 스냅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Plus 팩

몇 주 내로 신규 Blizzard Bomber 의상이 포함된 새로운 PlayStation Plus 기념 팩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화에 참가하기

댓글 달기

댓글을 달기 전에

다같이 즐겁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배려하는 댓글 달기에 힘써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