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ast of Us의 성장하는 미래

0 0
The Last of Us의 성장하는 미래

멀티플레이, HBO의 The Last of Us와 The Last of Us Part I에 대한 최신 정보를 공개합니다.

저희의 Summer Games Fest 발표나 스튜디오의 최신 소식을 확인하기 위해 방문하신 모든 분들에게 오늘 The Last of Us의 계획에 대해 알려드리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미 전 세계 수많은 분들께서 The Last of Us 시리즈가 어떤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지를 적극적으로 알려주셨습니다. 이 시리즈 속에서 성장하고 진화하는 세계관과 캐릭터에 여러분이 보내주신 어마어마한 열정과 성원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올 봄을 기준으로 The Last of Us Part II가 전 세계적으로 1,000만 장 이상 판매되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전폭적인 성원에 힘입어 저희는 호기심 많은 분들과 열성 팬들을 결집시킬 새로운 장을 계속해서 만들어갈 것입니다. 이 부분을 염두에 두고 이제 The Last of Us의 미래에 대해 잠깐 이야기해 보도록 하죠.

스탠드얼론 멀티플레이

여러분 중 상당수는 The Last of Us의 스토리 외에 이 게임의 오리지널 “세력” 멀티플레이에도 상당한 매력을 느끼고 계실 텐데요. The Last of Us의 “세력”이 거의 10년 전에 첫선을 보였는데, 기존 게임을 확장 출시해 달라는 요청이 쇄도한 바 있습니다.

이제 저희는 단순히 하나의 모드가 아닌 그 이상의 것을 구상 중에 있음을 발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앞으로 선보일 멀티플레이어 경험에서 가져온 컨셉 아트 하나를 여러분들과 공유하려고 합니다. 저희의 야심이 담긴 결과물이죠. 저희는 여러분이 The Last of Us와 Naughty Dog에 기대하시는 거대한 규모와 세계를 담은 이번 풀스케일 스탠드얼론 게임을 성공적으로 개발하기 위해 스튜디오를 대폭 확장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출시될 멀티플레이 경험이 신규 플레이어에게 매력적인 동시에 이 게임을 이전부터 플레이해 주신 기존 팬분들에게도 스릴 넘치는 도전을 선사하길 바랍니다. 내년에는 더 다양한 소식으로 찾아뵐 것을 약속드리며, 이 새로운 경험을 개발 중인 팀을 하루빨리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HBO의 The Last of Us

The Last of Us 스토리는 제작 초반부터 작품성을 강조하고 캐릭터에 중점을 두는 것을 비전으로 삼았으며, 이에 HBO는 이러한 비전을 열정적으로 이어가 전 세계 팬들이 이 스토리를 TV 화면으로 만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체르노빌(Chernobyl)의 제작, 각본을 맡은 크레이그 매진(Craig Mazin)이 책임 프로듀서(EP) 캐롤린 스트라우스(Carolyn Strauss), 그리고 닐 드럭만(Neil Druckmann)과 손을 잡고 실력 있는 출연진 및 촬영 스태프가 새롭게 각색된 스토리와 멋진 디테일의 연출이 돋보이는 TV 시리즈를 탄생시켰습니다.

닐 드럭만은 책임 프로듀서직과 작가 역할은 물론 에피소드 한 편의 디렉팅까지 맡으며 콜라보레이션 정신과 진정성을 몸소 보여주었습니다. The Last of Us는 저희 스튜디오와 HBO 양사의 창의적 콜라보레이션의 과정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게임 속 엘리와 조엘의 역할에 애슐리 존슨(Ashley Johnson)과 트로이 베이커(Troy Baker)가 캐스팅되면서 The Last of Us의 비디오 게임과 TV 시리즈가 하나가 됩니다. 오랜 팬 여러분들과 새로운 팬분들을 화면으로 만날 날을 손꼽아 기다리겠습니다.

The Last of Us Part I

저희 스튜디오에 한 획을 그은 The Last of Us가 PlayStation 3 콘솔에 첫 출시된 지도 어느덧 10년이 되었습니다. 조엘과 엘리의 스토리는 계속해서 전 세계 플레이어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하고 있으며, 저희는 이 캐릭터들이 계속해서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는 점에 감사합니다.

기술과 하드웨어의 비약적인 발전에 힘입어 저희는 시각적 충실도와 상호작용 기능의 한계를 더욱 확장할 수 있었습니다. 그 결과 2022년 9월 2일 The Last of Us의 완전한 리메이크 버전을 PlayStation 5용으로 출시할 것이라는 기쁜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PC 버전도 현재 개발 중에 있습니다.

The Last of Us의 성장하는 미래

새로 출시될 버전에서는 싱글플레이 경험에 현대화된 게임플레이, 향상된 컨트롤, 더욱 확장된 접근성 기능을 구현해 더 많은 플레이어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효과, 탐험 그리고 전투 요소 또한 모두 향상되었습니다. PS5의 강력한 하드웨어를 활용하여 3D 오디오*, 햅틱 및 적응형 트리거 활용 요소 또한 구현했습니다. 기존 팬들과 신규 플레이어 모두 The Last of Us Part I과 프리퀄 스토리인 Left Behind를 새로운 방식으로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재구성을 위해 닐은 게임 디렉터 매튜 갤런트(Matthew Gallant)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숀 에스카이그(Shaun Escayg)에게 바통을 넘겨주었고, 이 두 사람의 진두지휘 하에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최고의 게임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매튜는 10년 전 저희 스튜디오에 합류해 The Last of Us와 UNCHARTED 4: 해적왕과 최후의 보물 프로젝트에 참여했습니다. 이후 그는 The Last of Us Part II의 리드 시스템 디자이너로 승진했으며 60가지가 넘는 접근성 기능에 대한 공동 책임자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숀은 The Last of Us와 UNCHARTED 4: 해적왕과 최후의 보물 프로젝트에 리드 시네마틱 애니메이터로 합류했습니다. 이후 그는 UNCHARTED: 잃어버린 유산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약했습니다. 이러한 시리즈 개발에 참여하면서 창의적이고 기술적인 전문성을 심도 있게 쌓은 이 두 사람이 이번 프로젝트를 이끌 적임자라는 점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 두 사람이 조만간 The Last of Us Part I에 대한 더 많은 소식을 전해드릴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해 주세요!

트레일러 외에도 알려 드릴 반가운 소식이 한 가지 더 있습니다. 오늘부터 PS5용 The Last of Us Part I의 예약주문이 시작됩니다! 저희는 PlayStation과 협업하여 다양한 에디션을 준비했습니다.

The Last of Us Part I 스탠다드 에디션의 가격은 79,800원입니다.

The Last of Us Part I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의 가격은 89,800원이며, 다음과 같은 인게임 아이템을 조기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 제작 속도 스킬 증가 
  • 치유 속도 스킬 증가 
  • 9mm 재장전 속도 증가 업그레이드  
  • 소총 장탄 수 증가 업그레이드  
  • 폭발 화살 게임플레이 조절기 
  • 디터 펑크 필터 
  • 스피드런 모드 
  • 여섯 가지 무기 스킨: 블랙 골드 9mm 권총 스킨, 은 세공 9mm 권총 스킨, 고무 전술 산탄총 스킨, 오크 조각 산탄총 스킨, 악틱 화이트 활 스킨, 카본 블랙 활 스킨

PS5용 The Last of Us Part I을 예약주문하시는 분은 다음과 같은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스킬 세트 업그레이드를 위한 보너스 보충제
  • 무기 업그레이드를 위한 추가 무기 부품

The Last of Us Part I 출시 전까지 앞으로 몇 달간 더 풍성한 소식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게임에 애정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이러한 기쁜 소식을 여러분에게 전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인내하고 살아남으세요!

__

*내장 TV 스피커 또는 아날로그/USB 스테레오 헤드폰을 통해 3D 오디오를 지원합니다. 설치가 필요합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예약주문 특전 제공하지 않습니다. 현지 판매점에 제공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