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0일에 PS4와 PS5로 출시되는 FIFA 23에 관한 첫 세부 정보

0 0
9월 30일에 PS4와 PS5로 출시되는 FIFA 23에 관한 첫 세부 정보

HyperMotion 2 기술, 여자 클럽 축구 연동, 개선된 물리 시스템, FUT Moments, FIFA 월드컵 등을 공개합니다

EA의 상징적인 FIFA 축구 시리즈가 30년이 되었고, 최신작인 FIFA 23이 올해 말에 찾아올 예정입니다. EA는 가장 연결성이 높고, 포괄적이며, 야심적이며, 규모가 큰 작품에 FIFA 브랜드를 더하여 최신 게임을 선보이고자 합니다.

PlayStation 4와 5로 버전 간의 1-v-1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하며, FIFA 23은 여러분이 경기장에 있든 커리어 모드에서 여러 결정을 내리든 관계없이 축구 게임의 세계에서 전례 없는 혁신을 제공합니다. 시리즈에 적용한 향상된 물리 법칙, 그래픽, 플레이 가능한 여성의 FIFA 월드컵을 포함한 여성 클럽 축구의 연동을 통해 이번 FIFA는 도약과 EA의 발전을 보여줍니다. 이 추가 요소들을 통해 EA가 FIFA 23을 “The World’s Game”이라고 부르는 이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조종하는 사실적인 축구

FIFA 23의 특징 중 하나는 시리즈 중 가장 높은 사실성을 구현했다는 점입니다. 이를 위해 EA는 HyperMotion 2 모션 캡쳐 시스템을 개량하여 플레이어들이 보다 현실감을 느끼도록 만들었습니다. 실제 경기에서 캡처한 6,000개 이상의 현실적인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시스템의 데이터를 분석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축구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다는 사실을 잊을 정도의 사실적인 움직임을 바탕으로 질주, 킥, 수비를 펼치게 됩니다.

EA는 혁신적인 기술 덕분에 여러 기능을 구현할 수 있었습니다. FIFA 23은 증강 현실 방송 리플레이를 지원하여 플레이에 보다 몰입하게 만듭니다. 환경도 상향되어 매우 사실적인 경기장의 표면과 스타디움의 분위기가 관중의 함성과 애니메이션을 통해 완성됩니다.

FIFA 23에서 향상된 부분이 세계에만 국한되는 것은 아닙니다. 플레이어와 실제 스포츠도 향상되었으며, 게임의 모든 부분에 적용되는 보다 사실적인 물리 법칙도 존재합니다. 예를 들어, 신규 모션 캡처 기술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여자 선수와 그들의 새로운 사실적인 움직임을 통해 HyperMotion 2의 성능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FIFA 23에 존재하는 19,000명 이상의 플레이어, 700개 이상의 팀, 100개의 경기장, 30개 이상의 리그를 통해 새로운 사실성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더욱 세밀한 플레이어 조작

FIFA 23 게임플레이의 다른 목표는 플레이어의 입력을 다양하게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새로운 동작 방식을 통해 여러분이 패스, 득점, 움직이는 방법을 완전히 통제할 수 있습니다. 이 추가 요소 중에는 위험하지만 보상이 따르는 기술 기반의 새로운 슛 방식, 보다 직관적인 프리킥, 페널티, 코너 샷이 존재합니다. 보다 사실적인 물리 엔진 덕분에 이 추가 요소들은 게임에 깊이를 추가하고 동작에 있어 더욱 많은 조작 요소를 선사합니다.

다양한 게임 모드

그래서 이러한 개선점을 FIFA의 공식에 맞춰 어디에서 즐길 수 있을까요? FIFA 23은 여러분이 비주얼과 동작 방식을 시험할 수 있는 다양한 모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드 중 하나는 FUT Moments이며 신규 ICON, FUT Hero, 개선된 Chemistry System을 갖추고 있는 인물로 여러분의 팀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고전적인 모드의 혁신은 이미 자유로운 타이틀에 더욱 큰 자유도와 창의력을 부여합니다.

여러분의 집에서 안락하게 FIFA 월드컵을 통해 경쟁하며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할 수 있습니다.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과 2023 FIFA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여자 월드컵을 여러분이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Training Centre는 FIFA 시리즈를 처음 접하는 플레이어가 완벽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과제와 활동이 준비되어 있으며, 미숙한 플레이어에게 게임플레이의 기본을 가르쳐 주고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게 도와줍니다.

Pro Club, Volta Football, Career Mode도 FIFA 23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선사합니다. Pro Club 모드에서 여러분은 신규 맞춤 설정, Drop In 개선점, 신규 특전을 바탕으로 여러분의 스타일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Volta Football은 더욱 풍부한 스타일 포인트를 추가하여, 여러분이 친구들이나 다른 커뮤니티에 참가하여 향상된 Volta 아케이드에서 아바타를 자랑할 수도 있습니다. Career Mode를 통해 여러분의 선수를 제작하고, 스포츠 역사의 거물을 관리하고, 전체 시즌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FIFA 시리즈 처음으로 플레이 가능한 하이라이트를 선보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여러분이 PlayStation 4 혹은 PlayStation 5에서 즐기고 있다면 크로스플레이를 통해 친구와 1v1 모드에서 대결할 수 있습니다. 이 색다른 경합 방식은 FIFA Ultimate Team, Online Seasons, Online Friendlies로 확장됩니다.

플레이해야 하는 수많은 개선점과 이유를 갖춘 FIFA 23은 진정한 “World’s Game”으로 다가옵니다. 오래된 팬과 시리즈 신규 유저 모두 올해 말에 PlayStation 4와 5로 출시되는 FIFA 23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근래에 상세 정보와 추가 요소에 관해 다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