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존 2.0이 세 개의 Circle Collapse, 수중 전투, 신규 굴라그 전투 등을 선보입니다

0 0
워존 2.0이 세 개의 Circle Collapse, 수중 전투, 신규 굴라그 전투 등을 선보입니다

11월 16일 출시 예정인 콜 오브 듀티: 워존 2.0이 검증된 게임플레이 공식을 더욱 확장하고 새로운 전장을 선보입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의 첫 번째 시즌의 한 부분으로 콜 오브 듀티: 워존이 화려한 복귀를 신고합니다. 배틀 로얄 장르의 유명 게임으로 자리매김한 워존 시리즈가 콜 오브 듀티: 워존 2.0 업데이트를 여러분께 선보이게 됐습니다. 이번 작품은 더 높은 자유도와 혁신적인 게임성으로 플레이어들에게 더 놀라움을 선사 할 것입니다.

먼저 다양한 지형과 이동수단으로 가득한 새로운 전장이 추가됐으며, 워존 2.0은 전보다 정제되면서도 더욱 복합적인 전투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로써 전투의 양상은 더욱 복잡해 질 것이며, 특히 새로운 써클 붕괴(Circle Collapse) 요소는 여러분 모두에게 잊혀지지 않을 인상적인 마지막 전투를 선사할 것입니다. 덧붙여 모던 워페어 II 2022의 엔진이 모든 게임 요소를 다방면으로 업그레이드 시켰습니다.

어디로 떨어지게 되고, 어떻게 이동하나요?

워존 2.0은 여러분을 신규 전장인 알 마자라(Al Mazrah)로 데려갑니다. 이 광활한 전장은 워존의 탐험 요소를 한 단계 더 끌어올립니다. 난전에 최적화 된 이 섬은 여러분은 사막, 마을, 시내 등 다양한 장소로 안내합니다. 이 넓은 지역을 여행하는 방법은 여러분이 마주치는 지형과 다양한 이동수단, 그리고 여러분의 선택에 달렸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워존 세계관의 이동 수단 및 옵션이 크게 확장됐습니다. 헬리콥터에서 분대원들과 함께 스키를 착용하고 싶나요? 가능합니다. 탱크에 탑승하여 여유롭게 파괴하고 싶나요? 놀랍게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모던 워페어 II 2022에서 플레이어들은 수중 전투가 가능하며, 보트에 탑승하여 물 위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잊지마세요. 이동 수단의 연료가 부족하면 주유소에 꼭 들러야 하니, 남은 연료를 수시로 체크해야 합니다.

이동 경로를 정하는 새로운 방식

워존 2.0에서 크게 달라진 또 다른 부분은 아이템을 입수하는 방법입니다. 알 마자라(Al Mazrah)에서는 다양한 무기와 장비가 현실적인 방식으로 배치됩니다. 예를 들어 Stim과 Medical Syringe는 의료용 캐비닛에, 무기 및 기타 장비는 무기고나 군사 기지에 보관됩니다. 새로운 배치 법칙은 워존 2.0 체계에 골고루 적용되며, 필요한 물품을 얻기 위해 여러분이 특정 지역을 살펴보게끔 만듭니다.

처음에는 사소해 보이지만, 이 변화는 여러분의 경로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그리고 이는 워존을 플레이하는 새로운 방법이 될 것입니다. 무작위로 이동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이 필요한 장소를 이동하는 것이지요. 예를들어 주유소에 들러 연료를 채우거나 의료용 캐비닛을 찾아 회복 물품을 획득하거나 하는 등의 경로 설정을 말합니다. 다양한 이동 수단을 제공하는 것과 더불어, 이러한 현실적인 물품 배치는 여러분의 플레이에 전략적인 판단을 더하게 할 것입니다.

적은 여러분의 동료가 될 수도, 최종 보스가 될 수 있습니다

그동안 굴라그도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새롭게 적용된 규칙 덕분에 여러분은 적과의 동침을 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은 혼자서 전투에 참전하는 것이 아니라 때때로 라이벌 플레이어와 팀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이들과 함께 힘을 합쳐 다른 팀을 제압하거나, 탈출의 열쇠를 쥐고 있는 AI 전투원(‘Jailer’라 불립다)을 처치하고 굴라그 탈출 목표를 달성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Dynamic Circle 시스템으로 더 다양한 적을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써클 붕괴(Circle Collapse)는 알 마자라(Al Mazrah)의 안전 지역을 무작위로 변화시킵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사수해야 하는 안전지역은 단일 Circle 대신 복수의 Circle로 분리되기도 합니다. 복수의 Circle은 결국 마지막엔 최후의 Cirle로 모이게되고, 이는 최종 전투를 유발합니다. 이때 플레이어들은 최고의 장비로 무장하고 전투에 임할 것이며, 마치 최종 보스를 마주하는 긴장된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콜 오브 듀티:워존 2.0은 11월 16일 PS5와 PS4로 출시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