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배틀로얄 챕터 4 시즌 1 소개

0 0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챕터 4 시즌 1 소개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챕터 4가 다가왔습니다. 새로운 왕국에서 색다른 방법으로 섬을 탐험하세요. 충격파 망치로 공중에 뜨고, 눈덩이 속에서 구르고, 산악 오토바이를 타고, 앞을 가로막는 장애물을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나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섬을 여행하며 새로운 현실 증강으로 게임플레이를 강화하세요. 챕터 4 배틀패스를 구매하고 둠슬레이어, 리비아의 게롤트와 함께 새로워진 섬을 탐험해 보세요.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챕터 4 시즌 1 소개

새로운 섬을 여러분의 땅으로 만드세요

챕터 3 피날레 이후, 새로운 섬이 탄생했습니다! 산속의 브루털바스티온, “에이지리스”가 지배하는 시타델, 섀터드슬랩스채석장 등을 탐험하세요!

평범한 이동 수단이 아닙니다…

믿음직한 탈것, 산악 오토바이에 올라타세요. 속도와 민첩성을 갖춘 “트레일 스래셔”는 여행에서 강인한 동반자가 되어 줄 것입니다. 챕터 4에서 트레일 스래셔를 손에 넣고, 엄청난 묘기를 부리며 기동 전투의 새로운 역사를 쓰세요.

현실 증강으로 강력해지세요

매치 중 주기적으로 주어지는 무작위 현실 증강 2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매치에서 오래 살아남을수록 더 많은 현실 증강을 모을 수 있습니다. 현실 증강으로 연료 걱정 없이 탈것을 타고, 각종 무기를 획득하고, 남은 매치 동안 글라이더 다시 펼치기를 사용하는 등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장애물을 넘으며 승리를 향해 나아가세요

이제 장애물을 향해 전력질주하면 뛰어넘거나 올라갑니다. 이 방법으로 적을 기습하거나 고지대를 차지하세요. 전력질주, 매달리기, 넘기를 창의적으로 조합해 적보다 앞서 나가세요.

새로운 무기를 손에 넣으세요

섬 전역에 새로운 종류의 무기들이 흩어져 있습니다. 충격파 망치로 공중에 떠오르고, 엑스칼리버 소총으로 탄환식 칼날을 발사하고, 천둥 산탄총으로 천둥을 몰고 오세요. 전문가용 자동 산탄총, 전술용 권총, 레드아이 돌격소총, 이중 탄창 기관단총도 잊지 말고 확인해보세요!

영역을 차지하세요

관심 지점의 점령 구역에 일정 시간 들어가 있으면 점령할 수 있습니다! 점령한 관심 지점에는 팀 배너가 표시되어, 적들이 누구의 영역인지 알 수 있습니다. 관심 지점을 차지하면 팀이 전리품을 받을 수 있고, 스쿼드가 차지한 관심 지점에 있는 상자와 적이 표시됩니다. 다른 사람이 먼저 관심 지점을 노릴 수도 있으니 바짝 긴장하세요!

자연은 최고의 아군입니다

주변을 예의주시하세요. 근처에 유리한 곳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찰싹 베리를 먹어 유효 체력과 일시적인 무한 에너지 재생 효과를 얻고, 눈덩이를 만들어 안에 들어가 구르고, 키네틱광석으로 물리학적 기적을 일으키며 적을 공격하세요.

챕터 4 시즌 1 배틀패스

이번 시즌 배틀패스에서는 새로운 전투원들이 등장했습니다. 이번 시즌 배틀패스를 구매하면 셀레네의상이 즉시 잠금 해제되고, 배틀패스 레벨을 올리면 지배자 에이지리스, 악몽에 나올 듯한 둠슬레이어등의 의상이 잠금 해제됩니다. 이번 시즌 후반에는 괴물 사냥꾼 리비아의게롤트도 잠금 해제할 수 있게 됩니다!

언리얼 엔진 5를 전면 활용하는 포트나이트를 만나 보세요

새로운 챕터를 맞아, 이제 포트나이트 배틀로얄이 최신 언리얼 엔진 5의 혁신적인 기능을 사용합니다.

언리얼 엔진 5는 배틀로얄 섬을 포함한 세계에 이제껏 본 적 없는 수준의 세부 묘사를 구현하여 몰입감을 높이고 시각 충실도의 새로운 지평을 엽니다. 나나이트, 루멘, 가상 그림자 맵, 템포럴 슈퍼 해상도등 차세대 언리얼 엔진 5의 기능이 PlayStation 5용 포트나이트 배틀로얄에 적용되었습니다.

나나이트, 루멘, 가상 그림자 맵, 템포럴 슈퍼 해상도 – 상세 정보

나나이트

나나이트는 고도로 정교한 건축 지오메트리를 제공합니다. 구체적으로 건물에 수 백만 개의 폴리곤이 실시간으로 렌더링되며, 벽돌, 석재, 판자, 벽마감재가 각각 모델링되어 있습니다.

자연 풍경 역시 매우 정교합니다. 나무 하나에 약 300,000개의 폴리곤이 있으며, 바위, 꽃, 풀잎이 각각 모델링되어 있습니다.

루멘

루멘 반사는 유광 소재와 물에서 고품질 레이 트레이싱 반사를 표현해줍니다.

루멘은 실시간 글로벌 일루미네이션을 60 FPS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바운스 조명으로 꾸민 아름다운 실내공간을 볼 수 있고, 캐릭터가 주변 조명에 반응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빨간색 깔개에서 반사된 빨간색 빛이 캐릭터 의상에 비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미시브 성질이 있는 의상(빛나는 의상)은 주변 사물과 표면에 빛을 흩뿌리게 됩니다.

가상 그림자 맵

가상 그림자 맵은 극도로 정교한 그림자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벽돌, 나뭇잎, 모델링된 세부 요소가 각각 그림자를 드리우고, 캐릭터 자체 그림자도 매우 정교하게 나타납니다. 따라서 캐릭터의 모자를 비롯하여 기타 소소한 세부 요소까지도 그림자를 표시합니다.

템포럴 슈퍼 해상도(TSR)

템포럴 슈퍼 해상도는 포트나이트에서 임시 안티-에일리어싱을 대체했으며, 고품질 시각효과를 높은 프레임속도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섬을 모험하며 달라진 모습의 포트나이트 배틀로얄을 경험하세요.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