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와 현실의 만남: 포트나이트 제작 "The Kid LAROI의 와일드 드림"

0 0
판타지와 현실의 만남: 포트나이트 제작 "The Kid LAROI의 와일드 드림"

새로운 아티스트가 포트나이트 아이콘 시리즈에 찾아옵니다!

Sony Music 아티스트 The Kid LAROI는 호주 출신 래퍼이자 가수, 작곡가이며 2019년 인기를 얻은 후로 굉장한 글로벌 스타가 되었습니다. 한국 시간 2023년 1월 28일 오전 8시부터 The Kid LAROI의 와일드 드림에 접속해 초라한 시작에서 세계적인 슈퍼스타가 되어 모두의 주목을 받고 매진 행렬을 이어 가기까지의 여정을 풀어낸 몰입형 음악 경험을 만나보세요. 

이 섬에는 1월 27일 금요일 발매될 “Love Again”를 포함한 LAROI의 신곡이 등장합니다. 또한 이 경험과 애프터파티 섬에서 미발매곡 세 개가 재생됩니다.

The Kid LAROI의 와일드 드림이 시작되기 전에 The Kid LAROI와 악당 LAROI 의상을 1월 27일부터 포트나이트 아이템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1월 24일부터 The Kid LAROI 컵에 참가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면 의상을 일찍 잠금 해제하고 특별한 배너 아이콘과 이모티콘도 받을 수 있습니다!

The Kid LAROI의 와일드 드림에 참여하세요

이 대화형 경험에서 플레이어는 사이버시티 “LAROI 타운”에서 퀘스트를 진행하고 최종적으로 명곡이 가득한 LAROI 콘서트에서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악과 신곡을 만나게 됩니다. 퍼포먼스 후 플레이어는 LAROI와 함께 애프터파티에 참여하게 됩니다. 애프터파티에서 Wild Dreams 믹스를 루프로 들으며 투어와 그 밖에서 LAROI의 삶을 엿보세요.

두 경험에서 The Kid LAROI의 와일드 드림 퀘스트를 완료하여 XP와 특별 LAROI 아이템인 Love AgainThousand Miles 대기실 음악과 LAROI & 악당 로딩 화면, LAROI 다녀감LAROI의 태그 스프레이를 받을 수 있습니다. The Kid LAROI의 와일드 드림 퀘스트는 한국 시간 1월 28일 오전 8시 – 2월 4일 오전 8시 이용 가능합니다.

Fortnite The Kid Laroi's Wild Dreams QuestsFortnite Laroi & The Rogue Loading Screen

The Kid LAROI의 와일드 드림은 한국 시간 1월 28일 오전 8시 – 4월 28일 오전 8시까지만 게임 내서 이용 가능합니다. 시작하시려면 디스커버 화면에서 The Kid LAROI의 와일드 드림 타일을 선택하시거나 섬 코드 2601-0606-9081를 입력하세요. 두 경우 모두 “The Kid LAROI의 와일드 드림” 섬으로 이동합니다. 섬 제작 콜라보 크리에이터 팀은 Alliance Studios, Team Atomic, TheBoyDilly이며 수록 동영상 감독은 Adrien Wagner, 프로듀서는 La Pac입니다.

또한 Alliance Studios, Team Atomic, TheBoyDilly가 제작한 섬에서 한국 시간 1월 28일 오전 8시 – 4월 28일 오전 8시 애프터파티 경험도 진행됩니다. 디스커버 화면에서 The Kid LAROI의 와일드 드림 애프터파티 타일을 선택하시거나 섬 코드 4294-0410-6136를 입력하세요.

LAROI 스타일

퍼포먼스 전에 LAROI 상품을 만나보고 싶으신가요? 한국 시간 1월 27일 오전 9시부터 The Kid LAROI와 악당 LAROI의 의상 및 기타 아이템을 아이템 상점에서 확인하세요!

The Kid LAROI 의상과 등 장신구

Fortnite The Kid Laroi Outfit

유명 아티스트가 된 몽상가입니다.

히트메이커가 된 몽상가, The Kid LAROI 의상과 함께 정상으로 올라가세요. 기본 스타일과 더불어 전류 스타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의상에 포함된 Get My Bag 등 장신구는 파란색 기본 스타일과 핑크색 Alone 스타일이 함께 제공됩니다.

악당 LAROI 의상, 등 장신구 / 곡괭이, 랩핑 시트지

Fortnite The Rogue Kid Laroi Outfit

사냥꾼이 된 유명 아티스트입니다.

사냥꾼이 된 히트메이커, 악당 LAROI 의상과 함께 전장에서 적을 처치하세요. 기본 스타일과 더불어 전류 스타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의상에 포함된 Tragic 검 등 장신구는 곡괭이로 뽑을 수 있습니다. 또한 상점에 나올 LAROI 프리스타일 랩핑 시트지도 의상에 어울립니다.

이모트와 대기실 음악

Fortnite The Kid Laroi Emotes and Lobby Track

애프터파티 후에 아이템 상점 아이템과 함께 파티를 이어 가세요

  • 부유 중 이모트 – 긴장 풀고 몸을 맡기세요…
  • 왕의 심장 이모트 – 다시 사랑에 몸을 맡기세요.
  • Stay 대기실 음악 – 음악을 재생하고 제가 느끼는 걸 그대로 느껴 보세요.

부유 중 이모트, 왕의 심장 이모트, Stay 대기실 음악은 개별적으로 구매하거나 LAROI의 파티 스타터 번들로 한꺼번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번들에는 와일드 드림 로딩 화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Fortnite Wild Dreams Loading Screen

공상을 멈추지 마세요.

The Kid LAROI 컵에서 전투하고 최고가 되세요

무대에서 두려울 것이 없는 LAROI와 마찬가지로, The Kid LAROI 컵에 참가해 전장에서 용감하게 활약하세요. 1월 24일부터 듀오 빌드 제로 토너먼트에서 경쟁하여 지역별 점수 순위 최고가 되면 남들보다 먼저 The Kid LAROI 의상(+ Get My Bag 등 장신구), 악당 LAROI 의상(+ Tragic 검 등 장신구 / 곡괭이)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또, 8점 이상 기록하시면 LAROI 배너 아이콘과 LAROI의 미소 이모티콘을 드립니다!

Fortnite The Kid Laroi Cup

소속 지역 별로 정해진 약 3시간 동안 최대 10번의 매치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지역 별 상세 이벤트 시간은 게임 내 경쟁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Fortnite The Kid Laroi Cup Rewards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