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가디언즈: 빛의 추락, 첫 번째 임무

0 0
데스티니 가디언즈: 빛의 추락, 첫 번째 임무

3월 1일 출시되는 확장팩에서 초월 에너지를 활용해 넓은 하늘을 활공하세요.

빛의 끝에는 어둠이 존재합니다. 어둠의 끝은 다시 빛으로 이어집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빛과 어둠의 이야기의 마지막에서 두 번째 확장팩인 빛의 추락은 이러한 갈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당신과 화력팀은 목격자와 그림자 군단에 대항하여 맞서게 됩니다. 멸종 위기종을 포함해 이 싸움에 모든 생명체의 생사가 걸려있습니다. Bungie의 재능있는 제작진들이 합심해 개발한 이 확장팩은 출시 6년이 지난 게임의 가장 기념비적인 발전을 보여줄 것이며, 새로운 게임 내 요소와 스토리로 플레이어들의 마음을 웅장하게 만들겁니다.

곧 출시될 확장팩의 최근 프리뷰 이벤트를 통해, 첫 번째 임무와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복귀 플레이어 및 신규 플레이어 모두에게 큰 즐거움이 되어줄 요소들을 공개했습니다. 오늘 빛의 추락을 좀 더 세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대서사시 마지막 장의 시작

무거운 중압감: 빛의 추락은 데스티니 세계관에서 가장 치열하고 동시에 감정적으로 무거운 이야기입니다. 세상의 종말에 맞서 싸우는 핵심 인물(수호자로 알려진)인 여러분에게 모든 것이 달려 있습니다. 주인공으로서 여러분은 많은 주목과 압박을 받게 됩니다. 이야기는 무거워지고 여러분은 이전 확장팩보다 진중히 행동하게 될 겁니다.

목격자의 등장: 데스티니 가디언즈 빛과 어둠의 이야기 속 궁극의 적인 목격자가 마침내 실물로 등장하고 빛의 추락에 절박감을 더합니다. 이 적은 여태까지의 적들과는 다릅니다. 목격자는 수호자들이 만나본 상대 중 가장 냉정하고, 계산적이며, 조용한 적입니다.

새롭게 추가된 장소: 빛의 추락은 데스티니 세계를 새로운 시각으로 조명합니다. 사이버펑크풍의 도시인 네오무나는 데스티니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도시의 건물은 공기역학적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제작진은 파도 치는듯한 지느러미 모양, 요트 및 선박 등의 요소를 결합해 도시 곳곳에 반영했습니다. 도시의 강렬한 네온 색상이 데스티니 세계에 새로운 아름다움을 더합니다.

전투에 참여하는 새로운 인물: 혼자서는 세계의 종말을 막을 수 없습니다. 빛의 추락에서 새로운 인물들과 함께 악에 맞서세요. 세상에 염증을 느낀 베테랑인 Rohan, 주목을 즐기는 루키인 Nimbus, 구름 질주자에 속한 두 명의 팀원이 함께 네오무나를 수호합니다.

새로운 힘이 깨어납니다: 빛의 추락에는 새로운 모험과 함께 새로운 하위직업 능력이 등장합니다. 여러분을 둘러싼 모든 것이 연결된 생명의 그물망, 초월에 접근하세요. 초월은 어둠의 생명을 연결한 끈이며, 모든 직업이 각자의 실용적인 방식으로 이를 활용하면 다양하고 혁신적으로 전투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임무에서는 이를 짚라인으로 이용해 다른 장소로 이동하거나, 적의 차량을 붙잡아서 가까이 접근하거나, 원거리에서 공격하는 식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거미처럼 활공하기: 초월을 통해 기존 수류탄 슬롯을 대체하는 새로운 갈고리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미의 힘을 얻은 그 영웅처럼 세계를 활공할 뿐 아니라, 데스니티 가디언즈의 근접 전투에도 활용해보세요. 공중으로, 혹은 적에게 갈고리 능력을 사용하여, 적을 기절하게 만든 다음 후속 근접 공격을 하거나 발사체를 퍼부으세요.

업데이트된 무기 제작: 수호자는 무기 제작을 통해 자신의 무기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빛의 추락은 무기 진행도와 선택의 측면에서 새로운 접근을 보여줍니다. 제작 가능한 무기의 전체 수는 많지 않지만, 대부분의 새로운 무기들은 믿음직하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여러분에게 무작위 특수 효과를 부여합니다. 제작 불가능한 무기도 강화할 수 있으며, 무기 제작과 비슷한 방식으로 무작위로 무기의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새로운 도전: 빛의 추락에서는 목격자만이 유일한 적이 아닙니다. 박해자도 새로운 도전을 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Bungie의 제작진은 박해자를 데스티니 세계에서 가장 오싹하고 위협적인 적으로 만들고자 했습니다. 박해자는 거대한 낫을 휘두르고 공허 에너지를 사용하며, 당신에게 잊지 못할 만남을 선사합니다.

새로운 직업과 잠재력

모든 수호자 직업이 독특하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초월을 활용하는 새로운 어둠의 힘을 갖추고 있습니다.

  • 헌터 곡예질주자: 초월을 사용하여 헌터는 ‘비단 칼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채찍과 비슷한 이 능력을 통해 이동과 공격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헌터가 보여주는 이동성과 화력의 조합은 화려한만큼 강력합니다.
  • 타이탄 폭한: 타이탄 폭한은 초월의 힘을 아주 난폭하게 사용합니다. 양손에 어둠의 칼날을 장착하여, 신규 근접 콤보 공격은 물론 초월 에너지로 충격파를 발산하는 강력한 공격을 수행합니다.
  • 워록 무리직조공: 워록은 ‘소형 섬조’라고 부르는 작은 객체를 제어합니다. 근처의 적들에게 폭발성 바늘을 투척하는 궁극기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3월 1일 출시되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빛의 추락에서 기이한 존재와의 전투에 대비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