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ast of Us Part I의 PC 버전, 세부 기능 소개

1 0
The Last of Us Part I의 PC 버전, 세부 기능 소개

Naughty Dog이 이번달 말 출시되는 The Last of Us Part I의 PC 버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작년 PlayStation 5 버전의 성공적인 출시에 이어, The Last of Us Part I의 PC 버전이 오는 3월 29일에 출시됩니다! The Last of Us의 PC 버전은 Steam Epic Games Store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조엘과 엘리의 감동적인 여정을 새로운 플랫폼에서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미 저희는 PS5용 게임과 동일한 메인 콘텐츠를 PC버전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라 소개해 드렸습니다. PC 버전의 출시 일정이 가까워져 오고 있는 이 시점에서,여러분들이 플레이할 경험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를 전해드리고자 클리커를 피해 몰래 왔답니다.

The Last of Us Part I의 PC 버전, 세부 기능 소개

The Last of Us Part I의 PC 버전은 이전 게임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다양한 PC 특화 기능으로 조엘과 엘리의 긴박하고 잊을 수 없는 여정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AMD FSR 2.2 지원, Nvidia DLSS Super Resolution 지원*, Vsync 및 프레임 레이트 제한 옵션과 함께 텍스쳐 품질, 그림자, 반사 효과, 주변광 차폐 등의 PC용으로 설계한 특화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조엘과 엘리의 여정을 함께할 PC 게이머들은 4K 해상도를 통해 아름답고 인상 깊은 환경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습니다**. 21:9 울트라와이드 및 32:9 슈퍼 울트라와이드 비율로 보스턴 격리구역의 냉혹하고 답답한 거리나 잡초가 무성한 빌의 마을 속 버려진 집들 사이를 거닐며 미국 곳곳에서 진행되는 아름다운 여정에 동참할 수 있습니다.

버려진 도시 속 집들 사이로 은밀히 이동하며 서랍과 찬장을 털거나, 3D 오디오 지원을 통해 나뭇잎의 마찰음, 유리의 파열음, 또는 여러분을 노리는 적의 발소리를 들으며 강렬하고 매력적인 전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The Last of Us Part I의 PC 버전은 유선 연결을 통한 DualSense를 지원하여, 플레이어들은 햅틱 피드백과 적응형 트리거를 통해 전투의 충격이나 스쳐 가는 탱크의 소리 등 다양한 요소를 느낄 수 있습니다. DualShock 4 컨트롤러는 물론이고 다양한 게임 패드와 키보드 및 마우스 또한 지원하여, 각 플레이어의 플레이스타일에 맞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PC 버전은 풀 컨트롤 리매핑, 키보드와 마우스 컨트롤을 위한 1차 및 2차 결속, 키보드와 컨트롤러를 결합한 어댑티브 모드 등을 지원합니다.

저희는 Part I의 PS5 버전 출시 이후로 PC 버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플레이어들의 많은 피드백을 수용했습니다. The Last of Us Part I의 PC 버전은 다양한 버그 수정과 개선점이 반영되었으며 이에 도움을 준 커뮤니티의 피드백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원활한 경험을 즐기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PC 사양을 추천합니다.

The Last Of Us Part I의 PC 버전은 기본 캠페인 모드와 Left Behind 챕터, 그리고 스피드런 모드****, 영구적 죽음 모드, 포토 모드 등의 추가 모드를 포함하고 있어 신규 및 기존 플레이어 모두에게 이전 PS5 버전과 동일한 핵심 게임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Part I의 PC 버전은 The Last Of Us Part I의 놀라운 접근성 기능 또한 포함해 플레이어들은 각자의 필요와 취향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현재 The Last of Us Part I PC 버전을 예약 주문할 수 있습니다! 예약주문 시 모험에서 활용할 수 있는 추가적인 보충제과 무기 부품을 받게 되며,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구매하시면 게임 내 특정 요소가 조기 해제되며 치장 아이템 등이 제공됩니다. 러너처럼 빠르게 아래의 스토어로 달려가 예약 주문하세요.*****

수 년간, 특히 2023년 이후 신규 및 기존 팬여러분들이 보내 주시는 놀라운 성원에 감동받았습니다. 특히 HBO 오리지널 The Last Of Us 시리즈를 사랑해 주신 팬 여러분과, PC 출시를 기다리고 계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성원에 감사드리며, 3월 29일부터 보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조엘과 엘리의 여정을 즐기게 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 호환되는 PC 및 그래픽 카드가 필요합니다.
** 호환되는 PC, 그래픽 카드, 4K 디스플레이가 필요합니다.
*** 내장 TV 스피커 또는 아날로그/USB 스테레오 헤드폰을 통해 3D 오디오를 지원합니다.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 설치 및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 The Last of Us Part I 스탠다드 에디션에서는 게임을 진행하여 해제할 수 있습니다.
*****Epic Games Store 페이지는 대한민국 심의 등급 절차 완료 이후 접속 가능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1 댓글


    Loading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