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배틀로얄 챕터 4 시즌 2 “메가”가 시작됩니다!

0 0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챕터 4 시즌 2 “메가”가 시작됩니다!

배틀로얄 챕터 4 시즌 2: 메가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챕터 4 시즌 2 “메가”를 확인해 보세요. 메가 시티에서 그라인드 레일를 타고 스포츠 오토바이에 올라타 거리를 질주하세요. 네온 타워를 지나 다른 신규 지형도 만나보세요. 스티미 스프링스에서 난동을 부리고, 드리프트 트랙 자동차 경주장에서 니트로 드리프터를 몰고, 켄주츠 크로싱에서 키네틱 블레이드 실력을 연마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지역이 여러분의 스쿼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메가 패스트라는 이름만큼 빠르게 달릴 수 있겠어요?

새로운 도시는 곧 새로운 질주를 의미하죠. 스쿼드 팀원과 함께 날렵하고 공기역학적인 VICTORY CROWN ROGUE(ROGUE 오토바이)를 타고 메가 시티의 거리를 달려보세요. 빠른 가속, 급회전 기능, 부스트 장착 엔진을 갖춘 2인승 스포츠 오토바이입니다. 바퀴가 네 개였으면 좋겠다구요? 니트로 드리프터에 올라타 핸드브레이크로 도시의 좁은 코너들을 날렵하게 통과하세요!

메가 샤프는 어때요?

검술을 배우고 싶다고요? 그렇다면 키네틱 블레이드를 구해 한 폭의 그림 같은 밀어내기 슬래시 기술을 사용해 보세요. 상대가 누구라도 용서는 없다면, 무자비하게 파괴적인 돌진 공격을 활용하세요.

메가 마스터가 되어 볼까요?

메가 시티에서는 거리로만 이동할 수 있는 게 아닙니다. 그라인드 레일 위에 뛰어올라 건물과 적 주변을 미끄러져 이동하세요. 미끄러지는 동안 무기 사용도 가능합니다!

메가 프레네틱은요?

큰 소란 없이도 도시를 초토화시킬 수 있죠. 소음기, 고도의 정확도, 전자동 방식의 해벅 소음기 장착 돌격소총을 장착하세요.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싶은가요? 걱정하지 마세요. 고화력 해벅 펌프 액션 산탄총을 들고 멋지고 화려하게 싸우면 되니까요!

메가 어시스트도 좋겠죠?

챕터 4 시즌 2에서 새로운 현실 증강이 등장합니다! 쓰레기통 다이빙으로 은신하며 전리품을 찾고, 여분의 찰싹으로 화력을 높이고, 위엄 있는 마무리로 돌진 공격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하세요.

메가 시크

챕터 4 시즌 2 배틀패스 의상으로 메가 시크해지세요. 챕터 4 시즌 2 배틀패스 구매 시 한땀 한땀 맞춤 제작한 파괴자 렌조가 자동 잠금 해제됩니다. 배틀패스를 진행하면 스트리트웨어의 대가 썬더, 우아한듯 캐주얼한 하이와이어 등 다른 의상도 잠금 해제 가능합니다.

시즌 중 배틀패스에서 또 하나의 의상, 애니 주인공 엘런 예거를 잠금 해제하세요!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