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ter Us 플레이 후기 - 마음을 울리는 오픈 월드 플랫포머

0 0
After Us 플레이 후기 - 마음을 울리는 오픈 월드 플랫포머

희망에 관한 감동적인 이야기... After Us 플레이 후기를 공유합니다.

인류가 종말을 맞이했을 때 지구의 나머지는 어떻게 될까요? 이게 바로 Piccolo Studio가 플랫포밍 어드벤처 게임 After Us를 통해 답하려던 질문입니다. 여러분은 생명의 영혼인 가이아로서 멸종된 동물의 영혼을 자유롭게 해주고, 비현실적이고 황량한 행성을 나아가며 질주하고, 도약하고, 공중에서 돌진하고, 레일을 타며 모험을 하는 임무를 맡습니다. 여행 중 여러분은 무시무시한 포식자와 눈물을 자아내는 수많은 순간들, 가슴 뭉클하면서도 아름다운 많은 광경들을 마주하게 됩니다.

이 게임을 직접 직접 체험하는 동안 저희는 After Us 속 아름답고 특별한 세계를 보았습니다. 인상적인 게임 플레이를 경험하며 훌륭한 플랫포머 게임이 나왔다고 생각했습니다.

특별한 파워키트

세계에 다시 생명을: 가이아는 어둠의 공허로 뒤덮인 이 세상에 아름다움을 불어넣을 수 있는 생명의 영혼입니다. L2 버튼을 누르면 부메랑처럼 생긴 빛의 구를 발사하여 잃어버린 영혼을 되찾을 뿐만 아니라, 적을 공격하거나, 전선을 탈 수 있는 레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L2를 길게 누르면 더 많은 빛을 모으며, 손을 떼면 끈적이는 물체로 뒤덮여 움직일 수 없는 지역을 안전한 풀과 동식물이 가득 찬 곳으로 바꾸어주는 밝은 에너지파를 퍼뜨립니다.

생명을 통해 어둠과 전투: 가이아의 힘은 세계에 녹색을 되찾아오고 비밀을 밝혀내는 데에만 사용되는 것이 아닙니다. 수많은 어둠의 적들을 물리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혼을 가두는 포식자는 기름으로 뒤덮인 채 구석 너머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갇힌 영혼을 해방시켜주기 위해 가이아는 부메랑 같은 빛의 구를 사용하여 공격하고, 동시에 뛰어난 움직임 옵션을 통해 공격을 피해야 합니다.

인류 종말, 그 이후의 플랫포밍

자유롭고 인상적인 플랫포밍: 가이아는 이 세계에서 다양한 높이로 도약하고, 이중 도약하며, 공중에서 돌진하고, 떠오를 수도 있으며, 벽을 따라 달리고, 레일을 타고 세상을 여행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함께 조합하면 플레이어는 어떠한 도전에 직면하더라도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을 겁니다. 이러한 움직임 옵션들을 숙달한 플레이어는 동물의 영혼을 풀어주기 위한 이 여정에서 멈추지 않고 나아갈 수 있습니다.

오픈월드 플랫포머 여정: After Us에서 영혼을 찾을 때 하나의 길만 고수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 세계는 완벽하게 제작되어 있으며, 여러분이 원하는 다양한 방식으로 임무를 완료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공중 돌진을 사용해 위험한 거리를 건너 뛰고 공중에 떠 있는 차에 가보시겠어요? 아니면 멀리 떨어져 있는 섬을 통해 먼 길로 돌아가고 싶으신가요? 이 플랫폼 게임의 황무지를 탐험하는 방향은 여러분이 직접 정하실 수 있습니다.

수많은 도전: 곳곳에 새로운 도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실력을 키워 도전에서 승리하세요. 다양한 도전에는 가이아의 특별한 생명의 힘과 함께 플랫포밍 실력을 시험하는 퍼즐 플랫폼 도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도전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가이아의 움직임과 공격 옵션을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큰 간격이 있을 때는 완벽한 타이밍에 에너지 폭발을 일으켜 식물로 뒤덮인 길을 만들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도전에서는 플레이어가 그때 그때 환경에 맞춰 레일을 타고 벽을 타고 달려 나가야 합니다. 비닐봉지가 여러분의 질주를 방해할 수도 있으니 대비하세요.

감성적인 여정

강아지, 고양이, 라쿤, 말 등 다양한 동물 키우기: After Us는 우리에게 지구의 무고한 동물에 대한 책임이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가이아의 임무는 지구의 멸종한 생명체의 갇힌 영혼을 풀어주는 것에서 끝나지 않습니다. 영혼을 구출한 후 DualSense 컨트롤러의 터치패드를 사용하여 그들을 쓰다듬고 영혼을 달래줄 수도 있습니다.

마음을 울리는 스토리: After Us는 플레이어에게 인류가 사라진, 조금은 다른 지구를 보여줍니다. 여러분은 과거 인류의 마지막 모습을 보여주는 유적을 발견하게 될 겁니다. 외로움과 슬픔 속에 생명을 잃은 동물들도 보게 됩니다. 이러한 영혼을 풀어주면 슬픈 이야기의 달콤씁쓸한 결말과 함께 이 영혼이 가진 세계가 종말하기 전의 기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다시 한번 요동치는 감정을 느껴보세요.

아름답도록 공허한 세계: 게임의 주제는 가슴 뭉클하지만, After Us의 비현실적인 세계는 아름다운 비주얼로 가득합니다. 떠다니는 도로, 마치 바빌론 같은 종말 이후의 도시, 한때 문명이 존재했다는 것을 알려주는 무너지고 있는 건물 등. 가이아와 그녀의 임무를 둘러싼 환경은 이 슬픈 세계에 대한 도전을 즐겁게 만들어 줍니다.

지구상의 마지막 영혼을 구하기 위한 After Us의 여정은 2023년 5월 24일 PS5에서 시작됩니다.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