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배틀로얄 챕터 4 시즌 3에서 ‘와일드’가 기다립니다

0 0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챕터 4 시즌 3에서 ‘와일드’가 기다립니다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챕터 4 시즌 3에서 ‘와일드’의 비밀을 파헤치세요. 섬 중앙이 붕괴된 후 숨겨진 정글과 고대의 비밀이 드러났습니다. 새로운 환경을 유리하게 활용하세요. 새로운 배틀로얄 시즌에서는 진흙으로 슬라이딩하여 위장하고, 나무를 타고 올라가 적을 위에서 기습하세요!

주변 환경을 활용하세요!

‘고지대’라고 해서 꼭 땅을 의미하는 건 아닙니다. 정글의 나무를 타고 올라가 높은 곳에서 적을 공격하세요.

Fortnite Jungle Canopies

땅으로 돌아오면 진흙으로 슬라이딩하세요. 일반 슬라이딩보다 속도가 빠르고 위장도 할 수 있습니다!

Fortnite Mud Sliding

진흙으로 슬라이딩하면 깔끔하게(비유하자면 그렇다는 말입니다) 도망칠 수 있습니다.

기동성과 관련하여 정글의 덩굴(그라인드 덩굴)을 타면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덩굴을 타는 동안 무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ortnite Vine Grinding

와일드한 무기

새로운 고대 무기인 키네틱 부메랑을 전략적으로 던져 비행 경로와 돌아오는 경로의 적을 맞히세요. 빗나갔나요? 걱정 없습니다. 듬직한 부메랑을 회수하면 작은 폭발이 일어나고 다시 시도 가능합니다!

Fortnite Kinetic Boomerang

고대 키네틱 부메랑이 있다면 현대식 무기도 있습니다. 플랩잭 소총 대용량 고위력 돌격소총으로, 구조물에 큰 피해를 줍니다. 또한 플랩잭 소총은 다른 플레이어를 상대할 때도 유용합니다.

Fortnite Flapjack Rifle

플랩잭 소총에는 회전 탄창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탄창이 맹렬히 회전하며 요새와 적을 쓰러뜨리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또 다른 현대식 무기인 열감지 지정사수소총을 들고 적의 열기를 감지하세요. 다만 진흙으로 위장한 적은 열이 감지되지 않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Fortnite Thermal DMR

포악한 식물과 동물

정글은 위험하지만 적보다 앞서 나갈 수 있는 기회가 가득합니다. 폭탄 을 쏘면 폭발이 일어나고, 악취 을 쏘면 주변 적에게 독성 가스를 뿜습니다. 모든 식물이 해로운 건 아닙니다. 홀짝 식물을 타격하면 나와 팀이 치유됩니다.

Fortnite Bomb Pod Plant, Stink Pod Plant, and Slurp Pod Plant

동물들은 어떨까요? 랩터들이 정글을 점령했습니다. 위에 올라타서 직접 조종해 보세요. 조종하는 동안 무기를 사용할 수 있고 아주 높이 점프할 수도 있습니다.

Fortnite Raptor Riding

정글에는 야생말벌이라는 공격적인 곤충도 살고 있습니다. 특정 식물 주변에 모이죠. 단지에 모아서 적에게 던지세요! (반대로 누군가 내게 야생말벌 단지를 던졌다면, 물속에 뛰어들거나 진흙을 몸에 발라 떨쳐내세요.)

Fortnite Wildwasp Jar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챕터 4 시즌 3에서 ‘와일드’가 기다립니다

챕터 4 시즌 3 배틀패스

챕터 4 시즌 3 배틀패스로 세련되게 섬을 탐험하세요. 배틀패스를 구매하면 새로운 ‘고대 시대의 에라’ 세트의 에라가 자동 잠금 해제됩니다.

배틀패스를 진행하여 록 레인저 라이언, 오토봇 리더 옵티머스 프라임 등의 의상까지 잠금 해제하세요. 시즌 중 배틀패스에서 와일드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퍼라다이스 야옹근육맨을 잠금 해제할 수 있게 됩니다!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챕터 4 시즌 3: 와일드에 관한 향후 업데이트(굉장한 게임플레이 추가 사항 등)는 fortnite.com/news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