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핸즈온: 포트나이트 페스티벌, 로켓 레이싱 및 LEGO 포트나이트

0 0
최초 핸즈온: 포트나이트 페스티벌, 로켓 레이싱 및 LEGO 포트나이트

Epic Games에서 포트나이트에서의 새로운 플레이 방법을 공개합니다.

포트나이트는 타워 방어 생존 게임에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배틀로얄, 가상 콘서트 호스트와 개발자 놀이터로 진화했습니다. 이제 Epic Games는 혁신적인 포트나이트의 생태계에 새로운 타이틀을 부여합니다. 포트나이트 페스티벌, 로켓 레이싱 및 LEGO 포트나이트

우리는 Epic이 포트나이트 세계에 선보일 게임 일부를 직접 체험하며 큰 기대감을 품게 되었습니다. 

최초 핸즈온: 포트나이트 페스티벌, 로켓 레이싱 및 LEGO 포트나이트

포트나이트 페스티벌

Harmonix는 포트나이트 페스티벌을 통해 대중에게 음악적 역량을 선보입니다. 포트나이트 생태계에 무료로 통합된 이 리듬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컨트롤 모드, 플레이 방법 및 멀티플레이어 기회를 통해 수많은 노래를 즐길 수 있습니다.

포트나이트 페스티벌 메인 스테이지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밴드를 결성해 팬들을 위한 콘서트를 개최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베이스, 리드 기타, 드럼 또는 보컬 등 저마다 다양한 악기를 사용합니다. 연주자들은 박자에 맞춰 DualSense 컨트롤러의 왼쪽, 오른쪽, 사각형, 원 버튼을 누르는 검증된 리듬 게임 환경에서 서로 함께 연주합니다. 세트리스트에는 The Weeknd, Lady Gaga, Nine Inch Nails 등 인기 아티스트의 곡이 다수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Harmonix는 아이템 상점에 더 많은 곡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포트나이트 페스티벌에는 쉽고 즐겁게 곡 몇 가지를 들려주며, 순식간에 기쁨을 만끽할 수 있는 확실한 픽업 앤 플레이 게임의 매력을 뽐냅니다. 리듬 게임 상급 플레이어는 네 가지 난이도를 통해 한층 어려운 과제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친구들을 추가하면 음악적 즐거움을 위한 레시피가 완성됩니다.

잼 스테이지(Jam Stage)는 포트나이트 페스티벌의 보조 모드입니다. 플레이어는 개인 소장 곡에서 목록을 선정해 잼 세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플레이어는 해당 노래의 보컬, 리드, 드럼, 베이스 중 하나를 선택한 후, 다른 플레이어가 선택한 곡과 리믹스하여 완벽한 곡을 만들어냅니다.

12월 9일 포트나이트 페스티벌 투어를 시작하세요.

최초 핸즈온: 포트나이트 페스티벌, 로켓 레이싱 및 LEGO 포트나이트

로켓 레이싱

개발사인 Psyonix는 로켓 리그의 기본 설정을 바탕으로 하여, 제트 추진 레이싱의 광기를 포트나이트 생태계에 불어넣습니다. 스릴을 즐기거나 최초의 프로 레이서가 되는 등 수많은 즐길 거리가 여기에 있습니다.

로켓 레이싱은 플레이 방법을 쉽게 익힐 수 있으면서도 Epic의 포트나이트와 로켓 리그의 팬들에게는 익숙한 고난도 게임입니다. 목표는 1등을 차지하는 것이지만, 그 목표에 도달하는 방식이 로켓 레이싱을 다른 게임과 차별화하는 요소입니다. 플레이어는 점프, 비행, 터보 부스트, 벽과 천장에서 운전할 수 있습니다. 로켓 레이싱은 코스를 통해 자신만의 최적화된 길을 개척해가는 게임입니다.

최초 핸즈온: 포트나이트 페스티벌, 로켓 레이싱 및 LEGO 포트나이트

로켓 레이싱은 운전의 자유도가 높아 플레이 스타일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공중 드리프트를 해야 하나요?” “여기서 점프를 사용하여 턴 스킵이 가능한가요?” “터보 부스터는 어디에서 사용해야 하나요?” “천장, 벽, 튜브 위 중 어디에서 달리는 것이 더 빠를까요?”

맞춤형 차량 옵션으로 운전의 자유를 누릴 수 있습니다. 로켓 레이싱을 통해 플레이어는 차량을 전체적으로 편집하고 포트나이트 플래그십인 배틀로얄 모드로 운전할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로켓 리그에서 수집한 차량도 로켓 레이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무료로 트랙을 달리고 자신만의 차량을 찾을 수 있습니다.

최초 핸즈온: 포트나이트 페스티벌, 로켓 레이싱 및 LEGO 포트나이트

레고 포트나이트

레고 포트나이트는 포트나이트의 가상 캔버스에 LEGO의 창의력을 불어넣습니다. 이 새로운 부분 유료화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궁극의 LEGO 세계를 창조하거나 신비로운 미지의 벽돌 세계로 모험을 떠나는 상상력을 펼칠 수 있습니다. 모험은 서바이벌(Survival)과 크리에이티브(Creative)로 나누어집니다.

서바이벌(Survival)은 탐험가와 혁신가가 되는 것이 목표인 세계로 플레이어를 안내합니다. 이 모드에서는 다양한 LEGO 플레이 세트를 도입해 대규모 플레이 경험을 선사합니다. 놀랍도록 거대한 이 세계는 창의력과 모험심을 이어갈 매력적인 가능성을 제시합니다. 용암으로 가득 찬 새로운 지하 생물 군계를 잠금 해제하거나 바위로 뒤덮인 거대한 사막 생물을 찾는 등 항상 새로운 것을 발견하고 그것을 향해 나아갈 수 있는 기분을 느낍니다. 

최초 핸즈온: 포트나이트 페스티벌, 로켓 레이싱 및 LEGO 포트나이트

서바이벌 모드의 또 다른 주요 목표는 도구 제작 기계, 농작물 및 마을 사람들이 일할 수있는 마을을 만드는 것입니다. 마을 시스템은 더 많은 마을 주민을 잠금 해제하여 정착지를 성장시키고, 결국 여러분을 대신해 모험을 떠나보내면서 빛을 발합니다. 상상력을 발휘하면 풍선에 매달린 하늘을 나는 요새나 바다 위를 부유하는 정착지처럼 단순한 마을 그 이상의 가치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모드는 플레이어에게 완벽한 샌드박스를 제공해 상상력을 더욱 자극합니다. 제작에서의 자유로움은 상당히 열광적입니다. 사전 설정된 빌드 지침을 따르거나 처음부터 독창적으로 자유롭게 제작하는 등 창조 모드는 실제 LEGO 옵션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게임의 물리학에는 현실적인 요소와 만화적인 요소가 유쾌하게 혼합되어 있습니다. 대형 건물은 실제 생활에서와 같이 자체 무게로 인해 흔들릴 수 있지만, 폭발이 발생하면 벽돌을 급격히 날려 보냅니다. 플레이어가 이 인상적인 도구 세트를 사용하여 어떤 종류의 복잡한 기계장치를 만들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이제 포트나이트에서 이 두 가지 모드를 모두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