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ast of Us Part II 판매량 400만 장 돌파

3 0
The Last of Us Part II 판매량 400만 장 돌파

Naughty Dog의 매력적인 후속작, 팬들 사이에서 인기

작성자: Eric Lempel


The Last of Us Part II의 판매량이 6월 21일 기준 400만 장을 돌파하며 역대 퍼스트 파티 PS4 독점 타이틀 중 가장 빠르게 빨리 판매된 작품이란 소식을 전할 수 있어 정말 기쁩니다. 이 기념비적인 결과는 모두 멋진 팬분들의 응원 덕분입니다. SIE의 모든 이들을 대표하여 정말 감사드립니다!

Naughty Dog은 The Last of Us Part II에서 진정으로 범주를 뛰어넘는 경험을 창조했습니다. 그들은 몇 년간 실력을 갈고 닦았으며,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가능한 것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다시 한번 마련했습니다. The Last of Us Part II는 뛰어난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과 멋진 스토리텔링의 결합을 통해 게임에 있어 대규모 혁신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러한 모든 것들이 모여서 한 세대를 정의하는 경험이 되었으며, 가장 빠르게 팔린 PS4 독점 게임을 탄생시켰습니다.

물론, 이러한 성과를 이루어 낸 Naughty Dog의 전 팀원 모두가 축하를 받아야 할 것입니다. 닐 드럭만(Neil Druckmann) Naughty Dog 부사장 겸 The Last of Us Part II 디렉터가 여러분께 드리는 메시지입니다.

지난 한 주간 The Last of Us Part II를 플레이하고 자신의 경험을 공유해 주신 전 세계 수백만의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어려운 주제를 다루고, 예상하지 못한 방식으로 여러분께 도전할 수도 있는 새로운 종류의 이야기를 시작했습니다. 그 경험이 수많은 사람들에게 어떤 반향을 불러일으켰는지 듣고, 그것이 일으킨 심도 있는 토론들을 지켜보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또한 멋진 포토 모드 사진, 입이 벌어지는 게임 플레이 영상, 엘리의 기타를 이용해 여러분이 녹음한 곡 등 여러분의 창의성에 큰 영감을 받았습니다.

The Last of Us Part II는 재능 있고 열정적인 수백 명의Naughty Dog 개발자들의 노력 덕분에 가능했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분들이 같은 열정을 보여주시는 것보다 더 큰 영광은 없습니다. 이러한 기념비적인 기록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는 여러분께 특별하고 매력적인 경험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다음 세대를 향해 나아가는 중에도 여전히 많은 훌륭한 게임들을 PS4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PS4 독점 타이틀인 Marvel’s Iron Man VR(7월 3일 발매)과 Ghost of Tsushima(7월 17일 발매)가 곧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3 댓글들


    Loading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