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정책

여러분들의 댓글, 비판, 질문, 제안을 듣고자 합니다. 하지만, 여러분들께서 주제와 관련된 이야기를 하며, 타인의 의견을 존중하고, 욕설이나 모욕적인 내용, 스팸, 불법 콘텐츠 및 그 밖의 우리의 표준 약관을 위배할 수 있는 것들을 삼가시길 요청 드립니다.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Inc. (SIE)에게 보내거나 포스팅 되는 모든 것들은 그 어딘가에 복제, 공개, 전송, 발행, 방송 또는 게시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SIE는 저희 제품의 개발, 제조 및 마케팅에 관한 것들을 포함하여, 여러분들이 보내시거나 게시하거나 공개한 어떠한 아이디어나 콘셉트 및 기술을 보상 제공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공개한 것에 대한 권리를 가지고 있는다면, 여러분들은 SIE에게 사용에 필요한 라이선스를 부여하게 됩니다.

저희가 적절하다고 판단되는 이유에 따라 댓글을 편집 및 삭제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블로그는 관리가 되고 있으며, 댓글들은 승인 후 게시될 것입니다. 저희는 매일 여러 차례 대기열을 검토할 것 예정이며, 따라서 코멘트가 즉시 보이지 않는다 하여 중복 작성하는 일이 없도록 하십시오.

이곳에 표현되는 의견들은 반드시 SIE의 의견인 것은 아니며 해당 콘텐츠에 대한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정보의 공개를 원치 않는 내용들은 게시하지 마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