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Plus 7월 무료 게임 라인업 + 10 년간 서포트 해주신 팬 여러분에 대한 감사의 말

15 0
PlayStation Plus 7월 무료 게임 라인업 + 10 년간 서포트 해주신 팬 여러분에 대한 감사의 말

안녕하세요! PlayStation Plus가 2010년 6월 29일 세상에 처음 소개된 후 10년이 지났습니다. 지난 10년간 PS Plus를 서포트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지난 몇 년간 저희 PS Plus는 게이머들을 한데 모으고 회원분들께 흥미로운 콘텐츠 및 독점 할인을 제공하며 발전해왔습니다. 여러분들이 없었다면 지금의 저희는 없었을 것입니다. 여러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며, 다가오는 2020년 7월 PS Plus 무료 게임 라인업을 공개합니다.

다음은 7월 7일부터 8월 3일까지 PS Plus 회원이 이용 가능한 무료 게임들입니다.

NBA 2K20

NBA 2K는 단순한 농구 시뮬레이션을 넘어서는 존재감을 과시합니다. 몰입감 넘치는 오픈 월드 네이버후드가 더해진 NBA 2K20은 게이머와 농구팬 모두에게 새로운 농구 문화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시그니처 스타일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모션 엔진, 발전된 슛 컨트롤, 새로운 드리블 사이즈업 시스템, 정교해진 오프 볼 충돌, 새로운 ‘읽고 반응하기’ 수비 게임이 특징인 가장 사실적인 선수 컨트롤을 통해 실력을 한 단계 높이세요.

Rise of the Tomb Raider: 20 Year Celebration

Rise of the Tomb Raider에서 고대의 비밀을 밝혀내려고 노력하던 라라는 트리니티라는 무자비한 세력의 표적이 되어 버립니다. 그리고 트리니티보다 먼저 비밀을 알아내기 위해 애쓰던 중, 단서를 따라 사라진 도시 키테즈에 대한 전설과 마주합니다. 라라는 사라진 도시에 들어가서 트리니티보다 빨리 숨겨진 비밀을 찾아야 한다는 걸 직감합니다. 이렇게 하여, 시베리아에서 라라의 본격적인 무덤 탐험이 드디어 시작됩니다. 라라 크로프트의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50시간이 넘는 게임 플레이와 새롭게 만들어진 콘텐츠를 포함하는 본 작품은 다수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Tomb Raider 경험의 종합 버전입니다.

또한, 그 동안 PS Plus 무료 게임으로 제공된 상위 50개의 게임들의 스냅샷이 포함된 PS Plus 10주년 기념 무료 PS4 테마를 제공합니다. PS Store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아직 PS Plus의 온라인 멀티플레이 혜택을 경험해보지 못한 분들을 위하여, 7월 4일 12:01AM부터 7월 5일 11:29PM 까지(한국 시간 기준) 주말 한정 무료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진행합니다.

최초 제공된 PS Plus 무료 게임 WipeOutHD부터, 지난 10년 동안 PS Plus 회원들에게 제공된 1000개가 넘는 게임들까지, 지난 몇 년간 PS Plus의 성장을 확인하는 건 정말 멋진 일입니다. 추억을 되짚으며, 지난 10년간의 PS Plus 간단한 인포그래픽을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다시 한 번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15 댓글들


    Loading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