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라이 프레데터가 Predator: Hunting Grounds에 찾아옵니다

0 0
사무라이 프레데터가 Predator: Hunting Grounds에 찾아옵니다

이번 달, 드디어 게임의 두 번째 유료 DLC 팩을 발매하게 되어 무척 기쁩니다. 처음부터 저희는 발매 후에도 이 게임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추가적인 캐릭터, 무기, 모드, 맵 등을 제공할 수 있길 희망했지요. 이에 팬에게 만족스러운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무료와 유료 DLC를 주기적으로 발매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다행히도, Predator: Hunting Grounds는 우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풍부한 세계관을 갖고 있습니다. 지난달에는 공격팀의 멤버로 더치를 추가했으니, 이번 달에는 새로운 프레데터 클래스를 여러분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사무라이 프레데터가 찾아옵니다. 이 프레데터는 하늘에서 온 악마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하는 고대 일본의 전설 속 존재입니다. 태양이 섬나라 농부의 목을 내리쬐는 어느 무더운 날, 유례없는 급박한 소리가 하늘을 가로질러 들려왔습니다. 사무라이 무사는 다가오는 징조를 파악하고, 보이지 않는 악마를 상대하기 위해 무기를 갖추었습니다. 해마다 이 프레데터 앞에 당대 최고의 무사들이 명예롭게 쓰러져 갔고, 이 의식은 몇 세기에 걸쳐 계속되었습니다. 이러한 프레데터를 여러분이 사냥터에서 플레이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 DLC 팩에는 프레데터 카타나의 얼리 액세스도 포함됩니다. 프레데터 카나타는 7월 말에 모든 플레이어가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달 초의 소식을 혹시라도 놓치셨을 분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지난 6월 12일에 무료 업데이트가 발매되었습니다. 이제 더치의 해머헤드 QR5와 나이프를 모든 플레이어가 해제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새 커스터마이즈도 준비했습니다.* 모든 커스터마이즈 목록은 IllFonic 포럼에서 볼 수 있으며, 그날 발매된 1.10 패치 노트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플레이어가 레벨 100을 달성했다는 소식에 최고 레벨을 150으로 상향했습니다. 레벨 150 달성 보상으로는 엘더 프레데터 클래스를 준비했습니다. 벌써 엘더 프레데터를 사용하시는 플레이어가 몇 분 보이더군요. 이번 주부터 사냥을 시작하는 사무라이 또한 무척 기대됩니다!

*무기, 스킨, 클래스의 해제가 필요합니다. 꾸미기 위한 아이템은 랜덤 드랍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대화에 참가하기

댓글 달기

댓글을 달기 전에

다같이 즐겁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배려하는 댓글 달기에 힘써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