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VR 지원이 추가된 Hitman 3가 2021년 1월 출시됩니다

0 0
PS VR 지원이 추가된 Hitman 3가 2021년 1월 출시됩니다

Agent 47의 다음 모험의 주인공이 되어 World of Assassination 3부작을 VR로 즐겨보세요

State of Play에서 공개된 대로, HITMAN 3는 PS VR 지원을 2021년 발매에 포함할 계획입니다.
이 소식을 전하게 돼서 정말 기쁘군요! 저희는 오랫동안 이 사실을 비밀로 하고 있었습니다. 드디어 HITMAN VR에 관해 이야기할 수 있게 되어 정말 후련합니다.

하지만 저희는 그저 말만 하는 것이 아니라, 행동으로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그것이 바로 저희가 이 두바이를 배경으로 한 새로운 트레일러를 만든 이유입니다. 여러분께 게임이 VR에서 어떻게 플레이되는지, 내년 초 출시 때 어떤 것을 기대하시면 좋을지 알려주고자 했습니다.

PS VR 지원이 추가된 Hitman 3가 2021년 1월 출시됩니다

두바이 고층 건물에서의 환상적인 시작부터 HITMAN 3의 마지막 미션과 3부작의 극적인 결말까지, 이 모든 것을 1인칭 가상현실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HITMAN 3는 3부작의 마지막이지만, HITMAN VR로서는 시작일 뿐입니다. 저희는 이 3부작의 모든 장소에 VR을 지원할 것임을 자랑스럽게 말씀드립니다. 맞습니다! World of Assassination 3부작의 모든 장소가 HITMAN 3의 VR에서 플레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현재 PS VR 사용자 분들이 어떻게 HITMAN을 VR로 즐길 수 있을지에 관한 세부사항을 마무리 작업하는 중이며, 앞으로 몇 달 동안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할 계획입니다.

이전에도 말씀드렸듯이, 여러분은 이전 두 HITMAN 작품들에 가지고 계신 장소들을 ‘불러오는’ 것이 가능합니다. 즉, 3부작의 20개가 넘는 모든 장소를 한 곳에 모은 것이나 다름없는 것이죠.

HITMAN 3 VR에서는 시리즈의 명성에 걸맞은 풍부하고 세심하게 구현된 장소들을 1인칭 시점에서 체험하며, 한층 더 뛰어난 몰입감과 색다른 게임성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파리의 패션쇼 런웨이를 변장한 채로 걷거나, 사피엔차의 바다 경치를 즐기거나, 또는 뉴욕 은행을 털 때 등등의 상황에서, VR로 체험하는 HITMAN은 말 그대로 여러분께 1인칭의 새로운 시각을 제공해 줄 것입니다.

여러분은 목표물과 마주 보고 눈을 맞추며 서 있을 수도 있으며, 수많은 군중 사이로 섞여 들어가 사방의 잡담을 들으며 두 손을 이용해 물건과 상호작용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프라이팬을 아무 방향으로나 자유롭게 휘둘러 경비를 기절시킨 후, 탈출하면서 그 프라이팬으로 여러분에게 날아오는 총알들을 막을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새로운 플레이어 분들이 World of Assassination으로 입문하는 모습과, 팬 분들이 VR을 이용해 특별하고 흥미롭게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모습을 보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HITMAN 3의 2021년 1월 출시가 정말로 기다려지네요!

더 많은 HITMAN 3 소식이 발매 전에 공개될 예정이니,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