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의 AWE 확장팩이 8월 27일 새로운 미스터리를 밝혀냅니다

1 0
컨트롤의 AWE 확장팩이 8월 27일 새로운 미스터리를 밝혀냅니다

봉인된 조사 구역을 탐험하고, Bright Falls의 수수께끼를 풀어내며, 새로운 국장 무기로 또 다른 미지의 공포를 상대하세요

얼마 전에 State of Play에 데뷔한 컨트롤 AWE 트레일러를 재미있게 보셨기를 바랍니다! AWE는 컨트롤의 두 번째이자 마지막 확장팩으로, 컨트롤이 1주년을 맞이하는 8월 27일에 출시됩니다.

Remedy의 개발팀은 여러분께 특별한 경험을 드리기 위해 매우 열심히 작업했습니다. 그 결과 이번 확장팩에 상당히 많은 기능들을 넣을 수 있었죠.

그 전에 먼저, 과연 AWE가 무엇일까요? AWE는 변성 세계 사건(Altered World Event)의 줄임말로, 초자연적인 힘이 우리의 세계를 침범할 때 일어나는 현상을 말합니다. AWE는 어떨 때는 사소하고 무시할 만한 일로 그치지만, 어떨 때는 대재앙을 불러오기도 합니다. 역사적으로, 연방통제국은 AWE를 찾는 위험한 작업을 조사 구역에서 수행하였고, 그 증거들을 이곳에 보관하곤 했습니다… 하지만 무엇인가가 끔찍이 잘못되었고, 이 구역은 수년 전에 봉쇄되었습니다.

Jesse Faden 국장은 이곳으로 들어가 이 버려진 지역을 수년간 활보하던 수수께끼의 정체를 쫓게 됩니다. 어둠의 생명체의 손아귀로부터 이 구역을 되찾기 위해서, Jesse는 이곳에서 조사했던 수많은 AWE들을 탐험하기로 합니다. Bright Falls의 사건 또한 이 중 하나였습니다.

저희 팀은 구역 전반에 수많은 세세한 디테일을 넣으며 큰 즐거움을 느꼈습니다. 이번 확장팩엔 좀 더 분위기 있고 긴장감 도는 구성을 목표로 했으니, 긴장하시길 바랍니다. 너무 무서워하지는 마세요!

여러분은 Surge라고 부르는 새로운 국장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점착 유탄 발사기라고 보시면 되는데, 무엇인가, 예를 들어 히스를 날려 버리기에 완벽한 무기입니다. Surge의 네 개의 원격 기폭 폭발물은 새로운 적인 Hiss Airborne Ranger를 상대하는 데에도 유용합니다. 이들은 날 수 있고 산탄총을 이용해 공격하는 적들입니다.

그동안 저희에게 많이 요청해주신 기능 중 하나는 미션 리플레이 기능이었습니다. 비록 정확히 그 기능은 아니지만, 조사 구역에 아케이드 게임기처럼 생긴 변성 아이템이 생겼습니다. 이를 이용하면 게임 스토리에서 나온 네 개의 보스전을 다시 할 수 있으며(이미 격파한 보스만 가능합니다), 모두가 좋아하는 재떨이 미로도 다시 체험 가능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새로운 Horde 모드 또한 할 수 있으며, 다른 몇 가지 깜짝 비밀도 숨기고 있습니다. 새로운 Jesse의 의상 등 여러 훌륭한 보상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해 주세요.

또한, 모든 컨트롤 소유자 분들은 8월에 무료 업데이트를 받게 될 것입니다. 이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능력 강화, 추가 편의성 설정, 어려운 스토리 미션의 중간 세이브 포인트 등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은 어딘가 친숙한 앨런 웨이크(Alan Wake)씨가 트레일러의 내레이션을 맡고, 마지막에 등장까지 하는 것을 보셨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컨트롤을 플레이했다면 아시겠지만, 지난 몇 년 동안 저희는 Remedy 사의 다른 여러 게임과 관련된 이스터 에그를 게임에 넣는 것을 즐겨왔습니다… 하지만, 이것들이 단순한 이스터 에그가 아니었다면 어떨까요?

컨트롤의 AWE 확장팩이 8월 27일 새로운 미스터리를 밝혀냅니다

만약 이 모든 것이 십 년 넘게 계획된 저희 게임들의 거대한 세계관 통합이었고(레메디 커넥티드 유니버스라고 부르면 되겠군요), 그 결과가 곧 세상에 모습을 드러낸다면?

8월 27일에 AWE를 플레이하여 이 비밀들을 밝혀내고, 조사 구역에서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알아보세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1 댓글


    Loading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