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ost of Tsushima: 전설”이 2020년 가을 PS4로 찾아옵니다!

0 0
“Ghost of Tsushima: 전설”이 2020년 가을 PS4로 찾아옵니다!

일본 설화에 영감을 받은 새로운 온라인 협동 모드!

오늘 여러분께 “Ghost of Tsushima: 전설”을 공개하게 되어 정말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는 새로운 온라인 협동 멀티플레이* 모드로, Ghost of Tsushima를 가지고 계신 PS4 소유자분들에게 올해 무료 다운로드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전설”은 완전히 새로운 경험입니다. 본편에 등장한 진이나 그의 동료들이 아닌, 쓰시마에 전해 내려오는 네 명의 전설적인 무인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Ghost of Tsushima의 싱글 플레이 캠페인은 섬의 아름다운 자연과 오픈 월드를 탐험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하지만 전설은 일본의 설화와 신화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하고 환상적인 배경과 적들, 그리고 협동 전투와 액션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Ghost of Tsushima: 전설”이 2020년 가을 PS4로 찾아옵니다!

저희는 전설을 순수한 협동 플레이 경험으로 디자인했습니다. 친구들이나 온라인 매칭을 통해 만난 사람들과 함께 2~4명의 그룹으로 즐기실 수 있으며, 각 플레이어는 사무라이, 사냥꾼, 낭인, 자객 4가지의 직업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직업이 가진 고유의 장점과 능력들은 추후 공개될 예정입니다.

2인 그룹의 경우, 협동 스토리 임무들을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는 뒤로 갈수록 올라가며, 싱글 플레이 전투를 기반으로 하지만 동료와의 합을 필요로 하는 매력적인 변수도 가지고 있습니다.

4인 그룹의 경우, 여러 번의 파상 공격에서 살아남는 생존 임무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쓰시마의 가장 강력한 적들뿐 아니라, 초자연적인 능력을 가진 새로운 오니들과도 맞서 싸우게 됩니다.

여러분이 스토리와 생존 임무를 모두 이겨 내신다면, “Ghost of Tsushima: 전설” 출시 이후 곧 나올 4인용 “습격”도 자신 있게 도전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이곳에서는 동료들과 함께 완전히 새로운 땅으로 떠나 잔혹하고 무시무시한 적에게 도전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여러분이 Ghost of Tsushima를 재미있게 하시는 모습을 정말 뿌듯하게 지켜봤습니다. 수많은 게임플레이 생방송을 관전하고 나니, 저희 모두가 같이 즐길 수 있는 이 새로운 방법을 어서 빨리 제공해 드리고 싶군요! 이 새로운 모드는 Ghost of Tsushima를 소유하신 분들께 감사의 뜻으로 무료 제공해 드리는 것입니다. 플레이해 보시고, 여러분의 의견을 자유롭게 들려주세요!

“전설”이 출시되기 전까지 캐릭터 직업, 커스터마이징 등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Ghost of Tsushima를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이용하려면 인터넷 연결 및 PS Plus 멤버십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