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 of Duty®: Black Ops Cold War가 2020년 11월 13일 발매됩니다

0 0
Call of Duty®: Black Ops Cold War가 2020년 11월 13일 발매됩니다

실감나는 캠페인, 특유의 블랙 옵스 전투, PlayStation® 독점 다운로드 예약주문 특전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Treyarch가 개발한 오리지널 블랙 옵스 게임의 직접적인 시퀄인 “Call of Duty®: Black Ops Cold War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가 11월 13일 금요일에 PlayStation®4용으로 전세계에 발매됩니다. PlayStation®5용 블랙 옵스 콜드 워는 2020년 말에 발매될 예정입니다.

옛날의 팀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CIA 정보원인 Alex Mason, Frank Woods, Jason Hudson이 은밀한 작전, 가슴 뛰는 액션, 음모가 넘치는 세계로 돌아왔습니다. 그들의 과거를 모르는 이는 아마 운이 나쁘게도 그것을 반복해야 할 것입니다.

Call of Duty®: Black Ops Cold War가 2020년 11월 13일 발매됩니다

세계적인 전투의 다음 세대

게임은 냉전이 한창인 1981년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핵전쟁의 위협이 닥쳐오며, 각종 음모가 무르익는 시대입니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의 세계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첫 블랙 옵스가 시작한 곳을 배경으로, 돌아온 영웅들이 새로운 아군과 오래된 친구와 함께 이 블록버스터 시리즈의 최신 버전에 참여하게 됩니다.

블랙 옵스 콜드 워의 캠페인은 실감나는 싱글플레이 경험이며, 80년대의 최신 무기로 여러분을 무장할 수 있습니다. 음모를 풀어가며 적과 아군을 발견하고, 예상하지 못한 적과 대면하며 참혹한 여정을 헤쳐 나가 보세요.

워존과 블랙 옵스 콜드 워

지금 바로, 무료로 플레이 가능한 블록버스터 배틀로얄인 “워존”은 블랙 옵스 콜드 워와 콘텐츠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블랙 옵스 콜드 워는 워존과 진척도를 공유하고 있으며, 인벤토리의 아이템을 두 타이틀에서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워존 플레이어는 오퍼레이터나 무기 도안과 같이 과거에 얻었던 모던 워페어®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블랙 옵스 콜드 워와 워존의 자세한 정보는 나중에 전해 드릴 예정입니다.

세대 간 플레이와 연결된 경험

블랙 옵스 콜드 워는 세대 간 플레이가 가능하며,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하는 타이틀입니다. 즉 PlayStation®4와 PlayStation®5, 다른 플랫폼의 친구들과 파티를 짜는 것이 가능한, 진정한 연결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여러분이 PlayStation®5 콘솔 기기로 옮기면, 여러분의 프로필과 진행도, 스탯이 함께 이동할 것입니다. 이러한 기능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Activision의 FAQ를 방문하여 확인해 보세요.

블랙 옵스 콜드 워를 손에 넣고 경험할 준비가 되셨나요? 주문 가능한 에디션과, 다운로드 버전 예약주문 특전, 그리고 PS4에서 처음 진행될 오픈 베타에 어떻게 얼리 억세스할 수 있는지에 관한 세부 사항을 읽어 보세요.

다운로드 버전을 통해 세대를 아우르는 게임 경험과 준비된 혜택을 누려보세요

플레이어는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의 스탠다드, 세대 호환 번들, 얼티밋 에디션의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주문할 수 있으며, 모든 다운로드 버전은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에서 사용할 수 있는 대립과 갈등 무기 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스탠다드 에디션(다운로드 버전): PlayStation 4용 게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PlayStation 5용으로 게임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FAQ에서 확인하세요.

세대 호환 번들(다운로드 버전): PlayStation®4와 PlayStation®5용 게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얼티밋 에디션(다운로드 버전): PlayStation 4와 PlayStation 5용 게임**을 포함하며, “육해공 팩”과 블랙 옵스 콜드 워 발매 후의 시즌에서 배틀 패스를 구입할 수 있는 배틀 패스 번들(20 티어 건너뛰기 포함)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모던 워페어 혹은 워존 스토어에서 얼티밋 에디션(다운로드 버전)을 구매하면, 10 티어 건너뛰기 아이템을 받게 됩니다. 해당 아이템을 사용하여 여러분의 모던 워페어 및 워존 배틀 패스 시스템을 즉시 10 티어 진행시켜 보세요.

“육해공 팩”은 오퍼레이터 스킨 3개, 이동 수단 스킨 3개, 개발자가 제작한 무기 도안 3개를 포함한 9개 아이템 번들 상품입니다. 이 아이템들을 사용하여 작전 수행에 도움이 되게 만들고, 전장과 상관없이 적에게 위협이 되어 보세요.

배틀 패스를 통해 각각의 시즌의 아이템을 해제해 보세요. 얻을 수 있는 무기, 해제 가능한 오퍼레이터 스킨, 획득 가능한 콜 오브 듀티 포인트 등이 포함됩니다. 배틀 패스 번들과 함께, 배틀 패스 시스템의 모든 단계를 해제하여 이용하고, 바로 20 티어로 전진해 보세요. 그리고 게임을 플레이하며 더 많은 아이템을 해제하고, 티어를 진행해 보세요.

여러분이 선호하는 에디션을 PlayStation™Store에서 선택해 보세요.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주문하고, PS4로 처음 진행되는 오픈 베타에 참여하세요

종류에 상관 없이 다운로드 버전(스탠다드, 세대 호환 번들, 얼티밋)을 예약주문하면 우즈 오퍼레이터 팩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팩은 모던 워페어와 워존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즈 오퍼레이터 팩은 블랙 옵스 시리즈의 전설적인 군인과 SOC 정보원, 어설트 라이플에 대한 도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해당 번들 상품은 독특한 재담과 끝내기 기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전 예약주문을 통해, 모던 워페어와 워존에서 우즈 오퍼레이터 팩을 바로 사용해 보세요.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주문 하시면 PS4에서 처음 진행되는 오픈 베타에 대한 얼리 억세스를 받게 됩니다.*** 블랙 옵스의 시그니처 전투에 참여할 준비가 되셨나요? 블랙 옵스 콜드 워 오픈 베타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날짜는 다시 전해 드릴 예정입니다.

다운로드 버전 예약주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FAQ에서 확인하세요.

매장에서 블랙 옵스 콜드 워를 구매하세요

PS4 스탠다드 에디션 (디스크 버전): PlayStation 4 용 게임을 포함합니다. 공식 Activision FAQ를 통해 차세대기로의 업그레이드를 포함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PS5 스탠다드 에디션 (디스크 버전): PlayStation 5 용 게임을 포함합니다.

Activision FAQ를 통해 디스크 버전의 세부 사항을 확인하세요.

지금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주문하고, PS4에서 처음 진행되는 오픈 베타에 대한 얼리 억세스를 획득하세요. Frank Woods 병장과 함께 워존에 참여하고, 블랙 옵스의 과거에 익숙해지세요. 과거를 알아가고, 수십 년에 걸친 음모가 숨겨져 있는 비밀을 밝히기 위해 싸우세요.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의 PS4 버전은 11월 13일, PS5 버전은 2020년 말에 전 세계에 발매될 예정입니다.

* 업그레이드는 게임의 다운로드 버전에 해당됩니다. PlayStation™ Network에서 사용하는 계정이 필요합니다. PS5용 다운로드 버전은 PS4 디스크를 플레이하지 않으며, 다운로드 버전의 PS4 게임만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

** PlayStation®5 콘솔 기기(2020년 홀리데이 시즌에 발매)에서는 PS5™ 버전으로 플레이를 해야 합니다.

*** 오픈 베타는 PlayStation 4로 가능하며, 다른 플랫폼보다 5일 먼저 시작됩니다.

MP 베타의 플랫폼 별 이용 가능성과 출시일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www.callofduty.com/beta에서 세부 사항을 확인하세요. 최소 오픈 베타 기간은 2일입니다. 얼리 억세스가 가능한 베타 코드는 제한된 시간만 이용 가능합니다. 인터넷 연결이 요구됩니다.

PlayStation 4 용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와 콜 오브 듀티: 워존은 우즈 오퍼레이터와 도안의 해제가 필요합니다. 별도로 판매 혹은 다운로드 됩니다. 2021년 11월 13일까지 사용해야 합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