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닌자가 Nioh 2 우시와카 전기 확장팩을 어떻게 제작했는지 알아보세요

0 0
팀 닌자가 Nioh 2 우시와카 전기 확장팩을 어떻게 제작했는지 알아보세요

먼 과거로 여행을 떠나, 전설 속의 인물과 마주하고 무서운 요괴를 물리치세요

여러분 모두 Nioh 2의 첫 DLC인 우시와카 전기를 재미있게 즐기고 계시기를 바랍니다. 오늘 저희는, 여러분 모두를 과거 흥미진진한 일본 역사 속의 새로운 여행으로 초대하고자 하는 저희 개발팀의 야심 찬 노력을 전해 드리고자 합니다.

Nioh 1과 2는 격동과 전쟁이 가득한 일본 센고쿠 시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오다 노부나가와 도요토미 히데요시라는 힘 있는 두 사람이 등장합니다. 우시카와 전기는 플레이어를 센고쿠 시대보다 몇백 년 앞선 헤이안 시대로 데려가, 이야기에 새로운 멋을 더합니다. 또한 전설의 피리 소하야마루와 강력한 요괴 오타케마루를 둘러싼 수수께끼를 밝혀낼 수도 있습니다. 헤이안 시대가 새로운 캐릭터와 물리쳐야 할 적들을 데려오며, 저희 팀이 극복해야 할 새로운 도전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우시카와 전기의 주요 인물인 미나모토노 요시츠네는 일본의 영웅들 중 한 명으로, 수많은 이야기와 가부키에 등장했습니다. Nioh의 전통인 역사적인 인물과 사건의 재창조를 유지하며, 미나모토노 요시츠네를 다시 만드는 일은 생각보다 힘든 작업이었습니다. 단지 강렬한 이야기만이 아닌, 그의 극적인 액션과 장비를 통해서도 이 흥미로운 인물을 발견하고 이해해 보세요. 미나모토노 요시츠네와 그의 수호령이 참여하는 전투를 통해 여러분의 힘을 시험하고, 전설적인 인물을 물리쳐 보세요!

역사적인 인물을 재현하는 것 외에도 이 시대 속에서 저희가 할 수 있는, 그리고 할 수 없는 컨텐츠가 무엇인지도 고려해야 했습니다. 해당 시대엔 존재하지 않는 총통이나 조총과 같은 무기를 추가하거나, 해당 시대에는 나타나지 않은 요괴를 포함시키는 것은 불가능했으며, 이는 저희가 마주한 제약이기도 했습니다. 시간대의 큰 변화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어가 새로운 적에게서 신선함을 느끼고 공격적인 무기와 갑옷을 모으며, 계속되는 모험 속에서 새롭고 의미 있는 경험을 하도록 열심히 작업했습니다.

또한 열정 넘치는 요괴 헌터를 위해, DLC를 통해 일본 팬이 좋아하는 요괴인 누놋페후호후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 이상한 모습의 요괴는 처음에 Nioh 1에 등장시키는 것을 고려했으나, 최종 게임에서는 탈락되었습니다. 저희는 이 괴물을 다시 만들고, 여러분의 힘을 시험하기 위한 강한 적으로 내놓기 위해 열심히 작업했습니다. 다마시로를 손에 넣어서, 멋진 새 기술을 사용해 보세요!

팀 닌자의 직원들 모두 이 과거로의 여행을 통해 일본 역사, 그리고 우시카와 전기 내의 새로운 장소와 사건을 통해 헤이안 시대에 대한 관심이 생기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 모두가 기다리실 것 같아서 다음 DLC가 이번 가을에 발매된다는 것을 발표하고자 합니다! 두 번째 DLC 팩의 세부 사항을 기대해 주세요. 그때까지, 녹을 털어내고 기술을 갈고 닦아 보세요. 전투가 다시 돌아올 예정입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