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dator: Hunting Grounds의 8월 업데이트

0 0
Predator: Hunting Grounds의 8월 업데이트

프레데터와 공격팀의 장비에 대한 업데이트와 올해에 추가될 것들에 대한 힌트를 확인하세요

IllFonic에게는 숨 돌릴 틈 없이 바쁜 여름이었습니다. Predator: Hunting Grounds 팀은 지난 4월 발매 후 매달 무료 업데이트, 패치, 유료 DLC를 선보였고, 이 모든 것이 각자의 집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 팀이 너무나 자랑스럽네요! 개인적인 하이라이트는 5월의 캐릭터로 더치를 추가하고, 테이프와 함께 그의 스토리를 들려 드렸던 것이었습니다. 이러한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서 여전히 아이처럼 기쁘기도 합니다. 조금 덜 편향된 하이라이트는 레벨 상한을 150으로 상향하고, 엘더 프레데터를 해제할 수 있게 된 부분입니다. NECA와 함께 진행한 알파 프레데터의 깜짝 추가 건도 있네요. 무기, 꾸미기 아이템,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등 팀이 쏟은 노고와 콘텐츠에 진심으로 놀랄 뿐입니다.

다른 소식도 있습니다! 8월 28일에는 2.0 패치가 발매되었습니다. 이 패치를 통해 버그를 수정하여 편의성이 향상되었으며, 많은 분들이 원한 친구와의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해졌습니다. 이 기능은 발매 때 넣고 싶은 기능이었지만 지금이라도 구현할 수 있어 정말 기쁩니다. 저희가 기술적인 요구사항과 씨름하는 동안 참고 응원해 주신 커뮤니티에 감사드립니다.

또한 다른 무료 업데이트와 마찬가지로, 게임 안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멋진 아이템도 준비했습니다. 모두가 시티 헌터의 클래식 콤비스틱과 리스트 런처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OWLF 어설트 라이플, 대 광학 위장 수류탄, UAV 스캐너, 자가 부활 주사기를 포함하는 대규모 공격팀 물자 업데이트도 있습니다. 또한 필드 락커 업데이트를 통해 3개의 새로운 프레데터 마스크, 새로운 공격팀 탄도 마스크, 새로운 틴트와 셰이더*도 추가됩니다.

저희 팀은 이 글을 통해 무료 업데이트와 유료 DLC 일정에 대해 여러분과 공유하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소셜 미디어와 포럼을 통해, 저희가 언제 새로운 맵과 모드를 추가할지 묻는 글을 보았습니다. 아직 정확한 날짜는 말씀드릴 수 없지만, 대략적인 일정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새로운 맵과 모드는 모두 9월 업데이트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새로운 맵과 모드는 유료 DLC가 아닌,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될 것입니다. 커뮤니티가 즐겨 주기를 바랍니다. 이 업데이트 후에도 보여드릴 게 많으니 저희의 소셜 채널과 포럼을 늘 주목해 주세요. 가능한 빨리 모든 것들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다음 주에는 이번 달의 유료 DLC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분명 재미있을 것입니다! 그때까지 사냥터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랜덤 드롭을 통해 획득 가능한 무기, 스킨, 클래스, 꾸미기 아이템을 해제하기 위해서는 게임 진행이 필요합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