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치 ‘87이 Predator: Hunting Grounds에 찾아옵니다

0 0
더치 ‘87이 Predator: Hunting Grounds에 찾아옵니다

상징적인 캐릭터에 대한 세부 내용을 확인하세요

지난 5월에 저희는 2025년 버전의 더치를 소개했습니다. 하지만 클래식 버전의 더치 캐릭터를 추가하지 않는다면 Predator: Hunting Grounds가 1987년 원작 프레데터 영화를 진정 좋아한다고 말할 수 없죠. 더치에 관한 새로운 이야기를 들려드릴 기회와, 그의 상징적인 외형은 너무나 매력적이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둘 다 했습니다! 2025년 버전 더치와 마찬가지로, 모든 캐릭터 라인은 바로 그분이 작업해 주셨습니다. 유료 DLC는 8개의 맞춤형 틴트와, 총신 하부에 그레네이드 런처를 장착한 강력하고 안정적인 액션을 보여주는 전자동 용병 무기에 대한 얼리 억세스*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유료 DLC는 9월 1일 화요일에 발매되었습니다.


지난 주에 8월 28일 진행된 2.0 패치에 관한 세부 내용을 말씀드렸습니다. 2.0 패치로 추가된 크로스플레이 기능 덕분에 친구가 PC로 플레이해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걸 잊지마세요!

IllFonic 개발팀은 정글에서 곧 1987년 버전의 더치가 2025년 버전의 더치와 합류하게 되는 순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맵과 모드가 추가되는 9월의 무료 업데이트 잊지 마세요. 9월에도 저희는 멈추지 않으며, 많은 것들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그때까지 사냥터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 더치의 용병 무기는 2020년 10월까지 게임플레이를 통해 모두가 해제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