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용 Final Fantasy XVI을 발표합니다

0 0
PS5용 Final Fantasy XVI을 발표합니다

“Awakening” 트레일러가 비상합니다

파이널 판타지 16의 프로듀서인 (그냥 프로듀서 맞습니다) 요시다 나오키입니다. 트레일러를 재미있게 보셨나요? 독점으로 공개하는 화면은 실시간 전투와 컷신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는 완전히 새로운 파이널 판타지 게임을 만들기 위해, 저희 팀이 개발을 시작하며 이뤄낸 것들의 작은 부분에 불과합니다. 이 기간 동안, 게임을 다듬고 만드는 것을 계속 하기 위해서 몇몇 핵심 멤버만 있던 작은 팀이 제대로 된 부서가 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플레이어에게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스토리와 게임플레이를 선사하기 위함입니다.

저희의 다음 대형 정보 공개는 2021년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스토어에는 파이널 판타지 16만이 아닌 파이널 판타지 14도 있고 그 밖에 많은 콘텐츠가 있으니, 여러분이 재미있게 추측했으면 합니다. 말씀드릴 필요도 없지만, 저는 두 타이틀 모두 작업하고 있습니다!

— Final Fantasy XVI 프로듀서, 요시다 나오키

파이널 판타지 1이 발매되었을 때, 저는 그저 한 명의 플레이어에 불과했으며, 큰 꿈을 가진 어린 학생이었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5 작업을 기점으로, 거의 마지막이긴 하지만 저를 위한 개발자 자리도 생겼습니다. 그 후에 파이널 판타지 11과 14를 개발하며 온라인으로 옮겨왔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16입니다.

완전히 새로운 개발 환경의 설정부터 PlayStation 5를 학습하기 위한 노력까지, 저희 팀과 저는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열여섯 번째 이야기를 들려드리기 위해 수많은 도전을 해왔습니다. 저희가 매일 이 프로젝트에 열과 성을 다하고 있지만, 아직 여러분께 드리기까지는 조금 더 시간이 걸릴 예정입니다. 하지만 기다릴 가치가 있다는 점은 약속드립니다!

— Final Fantasy XVI 디렉터, 타카이 히로시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