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의 첫 캠페인 게임 플레이가 공개되었습니다

0 0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의 첫 캠페인 게임 플레이가 공개되었습니다

격렬한 캠페인 오프닝 미션인 ‘Nowhere Left to Run’에 대해 알아보세요

새롭게 조직된 CIA 정보원 팀은, 현재 벌어지는 인질극의 핵심 인물이 트라브존 비행장을 이용해 탈출을 시도한다는 첩보를 입수하고, 한밤중에 터키 북부 연안으로 이동합니다. 냉전 스파이 페르세우스가 복귀했다는 소문이 도는 와중에, 정보원들은 이 주요 표적이 자유 세계를 노리는 공격을 막을 열쇠라는 희망을 품고 활주로를 습격하게 되죠.

Nowhere Left to Run(도망칠 곳은 없다) 미션은,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의 첫 번째 캠페인의 극히 일부에 지나지 않습니다. 본 게임 플레이는 PlayStation®5에서 캡처되었으며, SIE의 PS5™ 디지털 쇼케이스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의 첫 캠페인 게임 플레이가 공개되었습니다

Nowhere Left to Run: 미션 개요

플레이어들은 Raven Software에서 개발한 싱글 플레이를 경험을 통해, 1980년대 초 냉전 시대의 한복판으로 들어가 세계적 핵전쟁의 위협으로부터 세계를 지켜야 합니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의 속편인 이 게임은, 첫 미션인 ‘Nowhere Left to Run’에서 시작합니다. 본 미션에서 플레이어는 CIA 정보원 알렉스 메이슨이 되어, 전작의 등장인물인 프랭크 우즈, 새로운 동료 러셀 애들러와 함께 트라브존으로 이동해 임무를 수행해야 하죠.

주요 표적인 아라쉬가 공항에서 화물 수송기에 탑승하려는 순간, 플레이어가 속한 CIA 화력 팀은 곧바로 침투 작전을 펼치고, 아라쉬가 부하를 참혹하게 살해하는 것을 목격한 뒤, 플레이어는 단 한 발로 표적 제거를 시도합니다.

쇼케이스의 플레이 영상에서 보셨듯이, 총탄은 아라쉬를 빗나가 그의 부하에게 맞으면서, 화력 팀의 위장이 탄로 나게 됩니다. 수송기가 출발하는 상황에서 화력 팀은 저항하는 적들을 물리치며, 픽업트럭에 올라타 추격에 나섭니다.

플레이어는 트럭에 탑승한 채, 공격해오는 차량과 적을 물리치고 주요 표적과 위험물을 적재한 수송기를 파괴하기 위한 최후의 수단으로, 폭발물을 장착한 RC카를 조종하게 됩니다.

RC 카를 성공적으로 기폭 시켰지만, 표적과 함께 산산조각이 난 수송기가 덮쳐오고, 정보원들은 찰나의 순간 속에서 탈출을 시도합니다.

이 모든 것이 전체 게임플레이의 맛보기에 불과합니다. 11월 13일,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의 발매까지 공개될 더 많은 정보를 기대해주세요.

차세대 글로벌 전투를 위한 차세대 경험

격렬하고 치열한 미션을 PlayStation®5의 성능을 이용해 유례없는 경험으로 선사합니다.

레이 트레이싱 기술 덕에, 야간 임무에서 더 역동적이고 현실적인 그림자와 광원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호환되는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4K 해상도, 120hz 주사율과 하이 다이내믹 레인지(HDR)를 적용하면 더욱 향상된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표적을 제거하고 화물을 파괴하는 다급한 상황에서,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햅틱 피드백으로 각종 폭발과 긴박함을 손안에서 느껴보세요. 또한, Tempest 3D 오디오 기술을 통해, 마치 실제로 우즈와 애들러의 곁에서 일급 기밀 임무를 수행하듯, 다각도에서 극적인 추격전의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직 부족하신가요? 지금 예약주문하시고 블랙 옵스 세계관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놀라운 여정과 흡입력 있는 반전의 스토리에 더 깊이 뛰어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