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의 새로운 게임플레이 데모 영상을 감상하세요

0 0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의 새로운 게임플레이 데모 영상을 감상하세요

PS5와 PS4로 찾아옵니다. PS5 얼티밋 에디션의 세부 사항도 확인하세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희는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의 새로운 7분 게임플레이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아직 못 보셨다면 시청해 보세요.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의 새로운 게임플레이 데모 영상을 감상하세요

데모는 마일즈와 그의 친구인 강케 리가 마일즈의 어머니 리오 모랄레스의 선거 유세장으로 가기 위해 동부 할렘을 걸어가는 모습으로 시작됩니다. 이 장면에서 여러분은 게임에서 만날 캐릭터는 물론, 이 동네의 분위기도 접하게 됩니다. 저희는 여러분이 Marvel 뉴욕의 아름다운 겨울 풍경을 즐겼으면 합니다. 게임의 네온 누아르 같은 미학과, 레이 트레이싱* 처리된 반사광을 포함해서 말이죠.

마일즈는 활기찬 새 동네에서 소속감을 찾고자 하지만, 교활한 에너지 기업인 ‘록슨’과 최첨단 범죄 조직인 ‘언더그라운드’ 사이에 전쟁이 일어나게 됩니다. PlayStation 5에서 캡처한 영상에서 언더그라운드가 선거 유세를 방해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언더그라운드는 누폼 에너지 캐니스터를 탈취하기 위해 브레이스웨이트 다리를 건너는 록슨의 호송차량을 공격합니다. 누폼은 강력한 에너지원으로, 록슨은 누폼을 활용하면 환경 친화적인 방식으로 도시에 깨끗한 에너지를 공급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언더그라운드의 리더인 팅커러와 조우합니다. Marvel 팬이라면 코믹스를 통해 이 빌런의 이름이 익숙하겠지만, 이 클래식한 스파이더맨 빌런을 여러분께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마일즈는 생체전기를 이용한 폭발적인 베놈 기술과 은신 능력을 사용하여 서둘러 다리에 도착해 언더그라운드를 저지하고 Marvel 뉴욕의 시민들을 보호하려 합니다. 하지만 마일즈는 자기만의 스파이더맨이 되기 위한 도전이, 단순히 멋진 능력을 손에 넣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는 걸 깨닫게 됩니다.

손에 땀을 쥐는 게임플레이는 물론이며, 해당 영상은 PS5 게임이 구현할 수 있는 놀라운 비주얼을 보여줍니다. 퍼포먼스 모드를 통해 60 프레임의 부드러운 움직임을 구현하며, 햅틱 피드백을 통해 손끝으로 베놈 에너지를 느끼고, 3D 오디오*를 통해 Marvel 뉴욕 주변의 소리를 들어보세요.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는 PlayStation 5의 대표작이 될 것입니다.

또한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가 PS5와 PS4 두 기종으로 발매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맞습니다. 개인별로 PS5로 옮겨가는 시기가 다를 수 있기 때문에, Marvel’s Spider-Man 세계관의 최신 타이틀을 두 콘솔 모두에서 발매하고 싶었습니다.

스탠다드 에디션은 PlayStation Store를 통한 다운로드 버전과 각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는 디스크 버전이 준비되었으며, $49.99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는 차세대기로의 업그레이드도 지원합니다. 따라서 아직 PS5로 업그레이드할 준비가 안 되셨다면, PS4 버전을 즐기면 됩니다. 비록 PS5 콘솔을 통해 적용된 향상된 기능은 없지만, PS4와 PS4 Pro에서 게임은 여전히 아름다우며, PS5를 구입하게 되면 게임 역시 따라오니 걱정하실 것 없습니다.

이게 전부가 아닙니다. 오늘 말씀드릴 소식이 하나 더 있습니다. PS5용 얼티밋 에디션이 출시되며, 여기엔 Marvel’s Spider-Man: Remas-tered의 바우처 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를 통해 완전한 스토리라인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게임의 리마스터 버전과, 3개의 추가 컨텐츠를 포함하는 Marvel’s Spider-Man: The City That Never Sleeps DLC를 통해 전체 이야기의 기승전결을 플레이하며 말이죠.

PS5용 리마스터 버전은 단순히 해상도만 올린 것이 아닙니다. PS5 콘솔의 성능이 주는 이점을 살리기 위해 게임의 많은 아트 자원들이 완벽히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향상된 피부, 눈, 머리, 얼굴 표현을 통해 더욱 나아진 캐릭터들을 볼 수 있습니다. 차세대 버전의 피터 파커를 포함해서 말이죠. 또한 레이 트레이싱 처리된 반사광과 부드러운 그림자, 향상된 빛 표현, 더 멀리서 보이는 많은 행인과 차들, 60 프레임으로 플레이하게 해주는 퍼포먼스 모드를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가 제공합니다. 또한 저희는 실시간에 가까운 로딩, 3D 오디오, DualSense 컨트롤러의 햅틱 피드백을 지원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3개의 새로운 스파이더맨 슈트와, 새로운 포토 모드 기능 및 플래티넘을 다시 노리는 유저를 위한 새로운 트로피가 추가될 것입니다.

디스크 버전과 PlayStation Store를 통한 다운로드 버전의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 얼티밋 에디션은 발매일에 $69.99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PS5용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 Marvel’s Spider-Man: Remastered와 함께 발매되도록 하기 위해 저희는 열심히 작업했습니다. 저희는 또한 PlayStation 및 Marvel의 파트너들과 함께 Marvel’s Spider-Man을 위한 큰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어서 빨리 여러분이 마일즈와 함께 다음 세대의 모험을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코드 사용을 위해 PlayStation Network에서 사용하는 계정 및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해당 코드는 2024년 1월 1일에 만료됩니다.

** 이 글에 묘사된 기능은 PlayStation 5 버전의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PlayStation 5의 기능들은 PlayStation 4에서 지원하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