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cket League를 9월 23일부터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0 0
Rocket League를 9월 23일부터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달 말의 업데이트로 즐길 수 있는 것들

Rocket League는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 출시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9월 23일부터는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되며, 현 유저들을 위한 최신 업데이트에 대해서도 내일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 업데이트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할 것이며, Rocket League의 베테랑들이 좋아할 만한 새로운 기능과 개선점을 선보이게 됩니다.

이번 달의 업데이트와 무료 플레이 시작으로 즐길 수 있는 것들을 지금 소개해드립니다!

경쟁 토너먼트(Competitive Tournaments)

새로운 경쟁을 즐길 준비가 되셨나요? 무료 플레이와 함께 경쟁 토너먼트가 시작됩니다. 이 무료 토너먼트에 홀로 참여하거나, 아니면 3명의 풀 스쿼드로 참여하여, 비슷한 수준의 32팀과 경쟁해보세요. 뛰어난 성과를 올려 토너먼트 크레딧을 획득하면, 경쟁 토너먼트에서 발견할 수 있는 완전 신상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으니까요. 새로운 토너먼트는 매일 참가할 수 있으니, 당신만의 팀을 짜서 대회를 정복하세요!

챌린지 모드(Game-wide Challenges)

도전해보시겠어요? 무료 플레이의 시작과 함께 챌린지 모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챌린지 모드에서 아이템과 경험치를 얻으세요. 모든 유저는 3개의 주간 챌린지에 도전할 수 있으며, 로켓 패스 프리미엄(Rocket Pass Premium) 소유자는 추가로 3개의 주간 챌린지에 더 도전할 수 있어요. 그리고 더 좋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시즌 챌린지도 있답니다.

크로스 플랫폼 기능 (Cross-platform progression)

업데이트 후, 플레이어는 Rocket League의 어디에 있든지 자신의 진행 상황을 공유할 수 있게 돼요. 내일 공개될 계정 링크 페이지에서 Epic Games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랭크와 XP 레벨이 가장 높은 플랫폼을 선택해 주세요. 그러면 이후의 Rocket League 플레이 시, 인벤토리, 경쟁 랭크, XP 레벨, 로켓 패스의 진행 상황을 공유할 수 있게 된답니다!

시즌 1과 새로운 경쟁 랭크

무료 플레이가 시작되면, 경쟁 시즌, 로켓 패스 그리고 경쟁 토너먼트 모두 같은 일정으로 움직이게 됩니다. 이 모든 것은 9월 23일의 시즌 1부터 시작될 거예요.

또한, 시즌 1에서는 새롭게 경쟁 랭크가 시작되므로, 새로운 고지에 오를 준비를 해두세요. 경쟁 랭크도 새롭게 바뀌는데 무료 플레이 시작과 함께 그랜드 챔피언은, 그랜드 챔피언 I, 그랜드 챔피언 II 그리고 그랜드 챔피언 III로 분할돼요. 그리고 그랜드 챔피언보다 상위 랭크인 슈퍼소닉 레전드 랭크가 새로 추가될 거예요. 다음 경쟁 시즌에서 더 높은 랭크에 오르도록 힘내세요!

이 새로운 콘텐츠와 9월 23일의 무료 플레이 시작으로 Rocket League에는 많은 것들이 벌어질 거예요. 산전수전 다 겪은 베테랑도 처음 플레이하는 신입도, 이 게임을 좋아하는 모두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번 달의 새 콘텐츠, 많은 기대 바랍니다! 자, 어서 스쿼드를 짜고 슛 쏠 준비를 하세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