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8일, Mortal Blitz: Combat Arena가 PlayStation®VR로 찾아옵니다

0 0
10월 8일, Mortal Blitz: Combat Arena가 PlayStation®VR로 찾아옵니다

Combat Arena에 참가하여 무료 PvP 액션을 즐겨보세요

10월 8일, 드디어 Mortal Blitz: Combat Arena를 PlayStation VR로 발매하게 되어 무척 기쁩니다. 여러분이 8월 오픈 베타 때 보내주셨던 피드백 덕분에, 제품판에서는 많은 점을 개선할 수 있었습니다.

2017년 4월에 Mortal Blitz의 기존 작품이 발매되었을 때는 PlayStation VR 최다 다운로드 랭킹에서 순위권에 들기도 했죠. 이제 무료 온라인 멀티플레이 버전이 그 기존 세계관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무료 PVP 플레이

무료로 다양한 무기와 빠르고 역동적인 전투를 경험해보세요.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참가하는 퀵 매치 모드(PvP)에서 실시간 전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미션 모드(PvE)에서는 싱글 플레이 액션에 뛰어들 수도 있고요. 또한, PlayStation®Plus 이용자라면 코스튬과 아이템을 포함한 특별 아레나 팩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S VR 슈팅 컨트롤러와 DUALSHOCK 4 무선 컨트롤러를 지원

Combat Arena는 PS VR 슈팅 컨트롤러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PS VR 슈팅 컨트롤러를 사용하면 좀 더 현실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죠. 물론 DUALSHOCK 4 무선 컨트롤러로도 멋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어느 것을 사용하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지만, PS VR 슈팅 컨트롤러로는 정말 놀라운 경험이 될 거예요.

PVP, PVE 전투: 전략적인 맵

퀵 매치(PvP)든 미션(스탠더드 에디션을 구매하시면, 즐길 수 있는 PvE 스토리 모드입니다)이든, 여러 다른 맵에서 벌어지는 격렬한 전투 속에서 살아남으려면,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높은 곳과 주변 지형을 이용해 전투를 유리하게 만들고, 적의 공격을 회피한 후, 기회를 노려 후방을 공격하십시오.

특별한 무기

Mortal Blitz: Combat Arena에서는 높은 연사력을 가진 미니건, 근접전 성능이 훌륭한 샷건, 광범위 대미지를 주는 로켓 런처, 공격 범위는 좁지만 높은 대미지를 자랑하는 레일건과 같은 무기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램페이지는 단 한 발로 적을 배리어와 함께 날려버릴 수 있는 Combat Arena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죠. 초반에 램페이지를 선점하면 무시무시한 파괴력으로 전장을 장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잊지 마세요, 강력한 플레이어일수록 쉽게 표적이 된다는 것을요.  

커스텀 아이템

아레나 팩을 개봉하면 다양한 커스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레나 팩은 배틀 패스 또는 상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커스터마이즈 메뉴에서 코스튬, 부스터 및 무기를 장착해보세요. 등급이 높은 아이템일수록 더욱 근사하답니다!

시즌 1: 영령(Geist)

Combat Arena는 시즌제로 운영되며, 시즌 중간에도 계속 업데이트됩니다. 다양한 PvP 맵, 무기 및 새로운 모드를 경험해보세요!

스탠다드 에디션을 구매하시면 일간, 주간, 시즌 미션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미션을 완료하여 배틀 패스 티어를 올리면, 추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죠. 시즌 배틀 패스를 구매하시면 더욱 많은 프리미엄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배틀 패스에서만 얻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더욱 빛나 보세요.

전 세계의 안드로이드와 경쟁자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Combat Arena에 참가하여 승리를 쟁취하세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