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 뜯어보기: 역대 가장 큰 변화를 선사할 콘솔의 내부를 확인하세요

0 0
PS5 뜯어보기: 역대 가장 큰 변화를 선사할 콘솔의 내부를 확인하세요

차세대 콘솔의 놀라운 게임을 실행시킬 PS5의 내부 구성을 처음으로 살펴보세요

PlayStation 5 (PS5)가 출시될 11월이 벌써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콘솔 내부를 살짝 맛보기로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연말에 경험하게 될 아름다운 게임들을 보여줄 PS5의 내부에서 어떤 마법이 펼쳐지고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PS5의 콘셉트 구상은 2015년부터 시작되어, 지난 5년간 디자인하고 개발해 왔습니다.

저희 팀이 가장 중시한 것은 바로 “아름답게 디자인된 구성”이었습니다. 본체를 해체했을 때 내부 구조가 말끔해 보인다는 것은 불필요한 부품이 없고, 디자인이 효율적이라는 뜻이 되겠죠. 결과적으로, 고도의 완벽함과 품질을 충족하는 제품을 만드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PS5 뜯어보기 영상을 보시면 저희가 이 콘솔에 얼마나 고심해서 기술을 집약했는지 알 수 있게 되실 겁니다.

저희는 완전히 새로운 차세대 게임 경험을 제공하려면 이전 세대와 확연히 차이나는 성능을 보여주어야만 한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려면 소음을 줄이는 것부터 쿨링 능력 향상까지, 여느 때보다도 전반적인 밸런스를 맞춰야 했습니다.

저희는 가능해진 모든 기능들과 더불어, 전보다 작동 소음을 줄이기 위해 PS5 콘솔에 적용한 메커니즘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광범위하고 복잡한 시행착오 끝에, 저희는 최종 결과물에 만족하게 되었으며 어서 빨리 여러분이 PS5를 손에 넣어 직접 “들어” 보셨으면 하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PS5 뜯어보기: 역대 가장 큰 변화를 선사할 콘솔의 내부를 확인하세요

저희 대부분은 전 세계적으로 재택근무를 하며 전례 없는 장애물을 맞닥뜨리기도 했지만, 올해 11월 큰 변화를 선사할 새로운 PS5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여러분도 PS5로 플레이하는 날을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집에서 시도하지 마십시오. 레이저 방사, 감전 또는 기타 부상에 노출될 위험이 있습니다. PS5 ™ 본체를 분해하면 제조업체의 보증이 무효화됩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