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피 레벨 체계가 변경됩니다

0 0
트로피 레벨 체계가 변경됩니다

여러분 모두 화면 모퉁이에서 트로피가 표시될 때의 기분 좋은 소리를 들어보았을 것입니다. 몇 시간에 걸친 시도 끝에 매우 희귀한 플래티넘 트로피를 얻었을 때의 성취감도 빼놓을 수 없죠. 트로피 시스템은 PlayStation 3에 처음으로 도입되어, PlayStation 게임 경험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오늘 저희는 트로피 시스템에 관한 개선점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새로운 트로피 레벨

여러분에게 가장 먼저 와닿는 점은 트로피 레벨의 큰 변화입니다. 현재 “1-100”에서 “1-999”로 트로피 레벨의 범위가 변경되며, 이 업데이트에 따라 여러분이 획득한 트로피를 바탕으로 하여 새로운 레벨이 자동으로 다시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현재 여러분의 트로피 레벨이 12라면, 새로운 레벨은 200대 초반으로 변경될 것입니다. 정확한 레벨은 여러분이 획득한 트로피의 개수와 등급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미 획득한 트로피 혹은 해제 조건과 같은 트로피 정보의 변화는 없을 것입니다.

새로운 레벨 계산 방식

저희는 더욱 최적화되어 있고 보람 있는, 새로운 트로피 레벨 계산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플레이어는 초반 레벨을 더욱 빨리 진행할 수 있으며, 레벨은 일관되게 상승할 것입니다. 플래티넘 트로피는 여러분의 레벨 진행 상황에 포함되어 계산되며, 이는 트로피를 더욱 가치 있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새로운 트로피 레벨 아이콘

확장된 레벨 범위에 맞춰, PlayStation 5의 트로피 레벨 아이콘도 업데이트됩니다. PlayStation App도 추후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현재의 트로피 아이콘은 단순한 금색 별이지만, 몇 개의 다른 버전을 추가했습니다.

● 브론즈: 1 – 299 레벨
● 실버: 300 – 599 레벨
● 골드: 600 – 998 레벨
● 플래티넘: 999 레벨

아이콘은 또한, 여러분이 다음 레벨에 얼마나 근접했는지에 따라서 시각적으로 약간 달라지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확실하게 말씀드리면, 이전 PlayStation 시스템을 통해 얻은 트로피는 PlayStation 5로 여러분과 함께 이동하게 됩니다. 전에 세대 간 이동이 되었듯이 말이죠. 새로운 트로피 레벨은 이전 시스템, PS App, My PlayStation을 포함해서 트로피 레벨이 보이는 모든 곳에 적용됩니다.

이 모든 업데이트는 시스템 쪽에서 자동으로 적용되며, 내일부터 시작됩니다.

저희는 게임의 다음 세대를 준비하며, 저희 팬에게 더 나은 경험을 드리고자 합니다. 어서 빨리 여러분이 PS4와 PS5로 발매되는 놀라운 게임들을 통해 트로피를 획득했으면 합니다!

화면은 시스템 언어를 영어로 설정했을 때입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