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vel’s Spider-Man Remastered의 상세 정보를 공개합니다

0 0
Marvel’s Spider-Man Remastered의 상세 정보를 공개합니다

2020년 11월 12일에 출시되는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에 포함됩니다

Marvel’s Spider-Man Remastered의 바우처 코드가 PlayStation 5 용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 얼티밋 에디션에 포함*될 것임을 안내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는 Marvel’s Spider-Man의 차세대기용 리마스터 버전이며, 저희는 새로운 자원, 기술, 업데이트와 함께 게임의 차세대 버전을 만들어 냈습니다. 저희는 PlayStation 5가 소개하는 차세대 기술의 이점을 활용하고, 3개의 새로운 복장을 포함해서 추가적인 기능을 더했습니다.

그래픽 업데이트에 관해 이야기해 보죠. 저희는 새로운 기기의 장점을 활용하여 도시의 환경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공들여 작업했습니다. 향상된 모델과 소재 이상으로, 레이 트레이싱 처리된 표면과 주변 환경에 맞춘 그림자를 게임에 가져오는 일이 가장 힘든 작업이었습니다. 이제 건물의 창문은 진정한 표면을 갖게 되었고, 하늘과 날씨 역시 아름다워졌습니다.

향상된 점이 환경만은 아닙니다. 캐릭터 또한 크게 업데이트했습니다. 더욱 충실한 피부, 눈, 이 셰이더부터 하나하나 렌더링된 머리까지, 새로운 기술과 디테일은 캐릭터의 모습과 성능에 새 생명을 불어넣어 줍니다.

이는 저희에게 큰 변화를 가져다 줍니다. 차세대기 버전 Marvel’s Spider-Man에 걸맞은 성능을 보여드리기 위해, 저희는 피터 파커의 얼굴을 재구성했습니다. 오리지널 게임의 존 법니악(John Bubniak)과의 작업도 좋았지만, PS5 버전에서는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의 연기를 맡은 유리 로웬탈(Yuri Lowenthal)의 얼굴 캡처에 더 어울리는 벤 조단(Ben Jordan)이 새로운 얼굴 모델로 캐스팅되었습니다. 벤은 게임 내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며, 유리의 움직임 역시 새로운 생명을 보여줍니다.

기존 작품에서 가장 강렬했던 영상 일부를 소개합니다. 피터가 그의 상사이자 멘토인 옥토 옥타비우스를 찾아가는 장면으로, 그가 만들고 있는 기계 팔이 나중에 그를 상징하게 됩니다.

Marvel’s Spider-Man Remastered의 상세 정보를 공개합니다

PS5 콘솔의 성능 덕분에, 60fps 프레임 레이트를 목표로 하는 퍼포먼스 모드를 통해 높은 프레임 레이트를 제공해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는 전에 느껴보지 못한 Marvel’s Spider-Man 스토리의 시작을 경험하게 해 줍니다. 이를 통해 환상적인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짧은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Marvel’s Spider-Man Remastered의 상세 정보를 공개합니다

이게 전부가 아닙니다! 실시간에 가까운 로딩, 호환되는 헤드폰에서 사용 가능한 Spatial 3D 오디오, DualSense의 햅틱 피드백과 적응형 트리거 등 차세대 PlayStation의 기능이 주는 장점을 전부 활용했습니다. 또한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를 위한 새로운 포토 모드 기능도 추가했습니다. 사진을 찍은 후에, 광원을 배치하거나 스파이더 슈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스파이더 슈트를 언급했으니 말이죠…

맞습니다. 새로 추가되는 3개 복장 중 하나인 어메이징 스파이더 슈트입니다. 착용하고 Marvel’s Spider-Man: Remastered의 플래티넘 트로피를 노리기에 안성맞춤이죠.


이 모든 것이 저희가 Marvel’s Spider-Man: Remastered를 왜 기대하는지에 대한 설명이 되었으면 합니다.

Marvel’s Spider-Man: Remastered를 어떻게 얻을 수 있을까요?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 얼티밋 에디션에 포함됩니다. 아래에서 더 많은 옵션을 살펴보세요.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의 다양한 옵션을 소개합니다. 저희가 드리는 예약주문 특전도 포함됩니다.

패키지 구성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의 스탠다드 에디션은 PS4와 PS5 콘솔에서 디스크 버전과 다운로드 버전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판매 가격은 58,800원이며, 이곳에서 PS4 버전의 디지털 예약주문이 가능합니다.

PS4 버전의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는 PS5 스탠다드 에디션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됩니다. 만약 여러분이 PS5 스탠다드 에디션을 구입하셨거나 PS5 스탠다드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하셨다면, 게임 내 메뉴를 통해 유료로 업그레이드하여 Marvel’s Spider-Man: Remastered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PS5 버전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 얼티밋 에디션에는 Marvel’s Spider-Man Remastered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바우처 코드*가 포함됩니다. 판매 가격은 79,800원입니다.

PlayStation Store를 통해 다운로드 버전의 게임을 예약주문하면 2개의 슈트와, 중력 함정 장비, 3개의 스킬 포인트가 특전으로 제공됩니다. 특전으로 제공되는 슈트는 Marvel의 아티스트인 하비에르 개런(Javiar Garrón)이 디자인한 T.R.A.C.K. 슈트와, 발매가 가까워지면 공개할 다른 슈트입니다.

어서 여러분이 만든 포토 모드 작품을 보고 싶네요! 2020년 11월 12일 글로벌 발매되는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를 통해, Marvel’s Spider-Man 스토리를 이어가는 경험을 드릴 수 있어 기대됩니다.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 얼티밋 에디션의 디스크 버전 혹은 다운로드 버전을 79,800원에 구입하면, PlayStation 5 버전 Marvel’s Spider-Man Remastered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어서 빨리 여러분이 만든 포토 모드 샷을 보고 싶네요!

*코드 사용을 위해 PlayStation Network에서 사용하는 계정 및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해당 코드는 2024년 1월 1일에 만료됩니다.
**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의 PS4용 게임 디스크를 보유한 유저는, PS5 콘솔에 디스크를 삽입해야 이용 가능합니다. 디스크를 삽입할 수 없는 PS5 디지털 에디션을 구입한, PS4 게임 디스크 보유 유저는 해당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