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좀비 - 새로운 시작

0 0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좀비 - 새로운 시작

새로운 좀비 챕터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얽히고 설킨 캠페인과 더불어 블랙 옵스 콜드 워의 차세대 멀티플레이 전투에는, 블랙 옵스의 핵심 DNA 중 일부이자 또 다른 시그니처 모드인 좀비 모드도 포함됩니다.

이 4인 협동 모드는, 신참과 베테랑 모두를 콜 오브 듀티 시리즈의 상징적인 부분이 확장된, 대담하면서도 무시무시한 여정으로 이끌 것입니다. 시리즈의 오랜 팬은 이 새로운 챕터에서 무언가 익숙함을 느낄 수도 있겠지만, 그 여정에서 무엇을 발견하게 될지는 플레이어의 손에 달려 있죠.

이미 기존에 정립된 세계관이 존재하기는 하지만, 블랙 옵스 콜드 워 좀비는 새로운 이야기와 새로운 캐릭터들로 새로운 출발을 맞이합니다. 이 모드는, 새로운 성장 방식과 팬들이 좋아하던 전통적인 특전 그리고 생존자들이 언데드 군단에 맞서 우위를 점하게 도와줄 냉전 시대의 무기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좀비 - 새로운 시작

블랙 옵스 콜드 워 좀비의 줄거리 – 디 마쉬네

모든 것의 시작이었던 ‘언데드의 밤’과 관련된 ‘디 마쉬네’는, 80년대 초반을 배경으로 삼고 있지만, 그 뿌리는 더 이전까지 거슬러 올라가죠.

블랙 옵스의 원작 이야기에서 등장하는 그레고리 위버가 이끄는 레퀴엠은, CIA의 지원을 받는 국제 태스크 포스 조직으로,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파괴되지 않은 제2차 세계대전 시기의 벙커를 탐색합니다.

레퀴엠의 팀원들은 낙서로 가득하고 사방이 판자로 가로막힌 이 벙커에서 일어나는 초자연 현상과 싸우면서, 수십 년에 걸쳐 방치된 이 구조물 너머에 잠들어 있는 것이 무엇인지 조사합니다. 레퀴엠이 임무에 성공한다면, 국제 질서를 뒤흔들 만한 수십 년 전의 비밀을 밝혀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레퀴엠의 경쟁자이자 소련의 지원으로 운영되는 오메가 그룹도 행동에 나섭니다. 이들 역시 전 세계에서 발생한 해명되지 않은 사건과 이상 현상을 연구해, 악용하는 일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으니까요.

레퀴엠과 오메가 그룹 이외에도, 여러분의 여정을 돕거나 방해하는 다수의 캐릭터가 등장하며, 그런 캐릭터들의 개별적인 숨은 의도는 플레이어가 직접 알아내야 합니다. 이 캐릭터들 중, 샘이라는 인물은 KGB 내부의 심층 정보를 전해주고 싶어 하는 것으로 보이네요.

게임 내에서 다양한 정보의 조각을 모아 나갈수록, 이 놀라운 좀비 이야기는 점점 더 불가사의하고 예상치 못했던 방향으로 전개됩니다.

여러 모드에 걸친 흥미진진한 연결된 경험

멀티플레이와 오랫동안 좀비 모드를 즐긴 베테랑도, 처음으로 좀비 모드를 접하는 콜 오브 듀티 플레이어도, 친구 및 커뮤니티와 함께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전투에 뛰어들 수 있습니다.

다음은 블랙 옵스 콜드 워의 좀비 모드에서 갱신된 사항 중 일부입니다.

배틀 패스 진행도 및 무장

이제 멀티플레이 및 콜 오브 듀티: 워존과 비슷하게, 좀비 모드를 플레이한 시간만큼 배틀 패스가 진행됩니다. 또한, 레퀴엠 팀원들은 무장 지원을 통해, 개조한 무기를 소지한 채로 매치를 시작할 수도 있죠.

무기 희귀도

무기를 변화시키는 팩어펀치(Pack-a-Punch) 기계의 귀환과 더불어, 이제 모든 무기에는 희귀도가 적용됩니다. 희귀도가 높을수록 무기의 위력이 높아지며, 무기에 부착할 수 있는 부속의 수도 늘어나죠. 이는 지금까지와 달리 어떤 무기라도 후반 라운드에서 활용할 수 있게 됐음을 의미합니다. 게다가 벽 구매와 미스터리 박스에서 새로운 무기를 구할 수 있어, 다양성 및 즐거움을 더해주죠.

특수 능력

무기 외에도 스쿼드 기반 전술을 한층 강화해 줄 특수 능력을 사전에 선택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좀비를 처치해 특수 능력을 충전한 다음, 절박한 상황이 닥치면 해당 능력을 사용하세요. 공격력 버프부터 회피, 치유, 부활에 도움이 되는 능력에 이르기까지, 특수 능력은 여러 플레이 방식과 상황에 맞도록 고안됐습니다.

장비

맵을 돌아다니며, 살상, 전술, 지원 장비를 제작하거나 발견할 수 있습니다.

살상 및 전술 장비는 멀티플레이의 세열 수류탄과 같은 장비와 유사하고, 지원 장비는 화력이 높은 공격 무기에 더 가까워요. 이 슬롯에는 유탄발사기, 감시 포탑, 폭약 보우, 심지어 헬기 사수와 같은 장비를 장착할 수 있으며, 이는 모두 스쿼드가 절체절명의 상황일 때 막대한 화력을 퍼부을 수 있는 도구들입니다.

특전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인기를 끌고 있는 저거노그와 스피드 콜라를 포함한, 전통적인 좀비 모드의 특전이 냉전 시대의 모습으로 재창조되어 돌아옵니다.

이제는 특전에 대한 개수 제한도 없어졌으니, 포인트가 충분하다면 여러 개를 한꺼번에 사서 사용하세요.

철수

블랙 옵스 콜드 워 좀비에서는, 좀비 군단에 의해 완전히 제압당해 사망하기 전에 목숨을 부지하고 탈출하는 선택 사항이 새로 도입됐습니다. 물론 내킨다면 말이죠.

스쿼드 전체가 궁지에 몰렸다면, 헬기를 통해 언데드 전투 지역에서 철수할 수도 있습니다. 좀비 웨이브는 속도가 훨씬 빨라졌지만, 분대가 생존을 향한 마지막 공세에 성공하면 어느 정도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답니다.

지금 바로 다운로드 예약주문 가능

좀비 모드는 11월 13일 출시 예정인 블랙 옵스 콜드 워의 전체 경험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게임의 멀티플레이 오픈 베타를 통해 차세대 대규모 전투를 체험해보세요.

PS4 오픈 베타

  • 10월 16일~17일: PS4 오픈 베타

지금 PlayStation™Store에서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주문하시면, PS4로 우선 진행되는 오픈 베타 테스트**에 사전 참여할 수 있으며, 모던 워페어와 워존에서 사용 가능한 우즈 오퍼레이터 팩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임무를 수행하십시오.

*우즈 오퍼레이터 및 청사진을 사용하려면, 예약주문을 진행한 플랫폼에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콜 오브 듀티: 워존이 필요합니다.  별도 판매/다운로드입니다.  반드시 2021년 11월13일까지 사용해야 합니다.
** 베타의 실제 이용 가능 플랫폼 및 출시일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한정된 기간 동안만 진행됩니다. 오픈 베타의 최소 기간은 2일입니다. 인터넷 접속이 필요합니다. PlayStation Plus 멤버십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