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5의 차세대 UX를 처음 소개합니다

0 0
PlayStation 5의 차세대 UX를 처음 소개합니다

컨트롤 센터, 활동, 게임 도움말 등 PS5 UX 기능을 소개합니다

발매가 한 달도 남지 않은 시점에서, PlayStation 5의 유저 경험을 처음 공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새로운 유저 경험(UX)은 전적으로 플레이어에게 초점을 맞추고, 여러분을 훌륭한 게임과 열정적인 게임 커뮤니티로 신속하게 연결해 줄, 깊은 몰임감을 갖춘 진정한 차세대기 경험을 제공합니다.

PlayStation 5의 차세대 UX를 처음 소개합니다

저희는 여러분의 플레이 시간이 소중하며 의미가 있어야 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은 이러한 콘셉트와 비전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새로운 UX는 여러분의 게임 경험을 보다 재미있고, 몰입감 있고, 개인화되고, 사회적으로 만들기 위해 설계된 여러 새로운 기능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 기능 중에 하나가 새로운 컨트롤 센터로, 게임을 떠날 필요 없이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PS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여러분이 필요한 거의 모든 것에 즉시 접근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게임 플레이의 핵심 요소로 여러분을 데려가기 위해 설계된 ‘활동’이라는 새로운 기능도 추가했습니다. 활동은 컨트롤 센터에 카드 형태로 표시되며, 이를 통해 새로운 게임 플레이 기회를 발견하거나, 여러분이 놓친 것들로 되돌아가거나, 플레이하고 싶은 레벨이나 챌린지로 바로 뛰어드는 등의 다양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몇몇 활동 카드는 화면 속 화면 모드로 표현되어, 게임을 떠나지 않고 열람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를 탐색하고, 게임을 전환하고, 온라인 매치에 참여하는 일이 빠르게 이루어집니다. 여러분에게 진정한 차세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콘솔부터 네트워크까지의 모든 소프트웨어 스택을 다시 만들었습니다. 여러분이 시스템과의 상호 작용을 위해 기다리는 시간이 짧아지면, 게임을 플레이하는 시간은 길어질 것이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저희의 영상을 통해 여러분에게 PS5 UX 여정의 일부를 미리 보여 드리고자 합니다. 이 투어를 즐겨 주세요. 단, 시제품 환경에서 촬영했기 때문에 소소한 변경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영상을 통해 11월에 출시되는 PS5의 일부를 미리 경험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 달에 PS5를 통해 차세대 UX를 직접 확인해 보세요! 어떤 기능이 가장 기대되는지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 주세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