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시즌 6에 지하철과 PlayStation® 독점 콘텐츠가 추가됩니다

0 0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시즌 6에 지하철과 PlayStation® 독점 콘텐츠가 추가됩니다

이번 시즌의 배틀 패스로 캠페인의 영웅 니콜라이와 파라를 해제하고, 무료로 신규 무기 2종과 인기 힙합 및 EDM 곡을 포함한 전투 음악을 획득하세요

합동군이 와해된 후, 모던 워페어 시즌 6에 증원 병력인 니콜라이와 파라가 도착했습니다. 두 오퍼레이터는 알카탈라와 Mr. Z가 베르단스크의 지하철역을 통해 은밀히 이동하고 있다는 중요한 사실을 발견하게 되죠. 이 정보로 말미암아 워존의 모든 오퍼레이터에게 새로운 이동 수단인 ‘지하철’이 개방되었으며, 베르단스크에서 벌어지는 분쟁을 끝내기 위한 합동군 잔존 세력의 노력도 끝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시즌 6에 지하철과 PlayStation® 독점 콘텐츠가 추가됩니다

워존 지하철

새롭게 추가된 베르단스크의 지하철을 이용해 더 빠르게 이동하세요. 지하철로 주요 지역에 있는 7개 역을 빠르게 오갈 수 있습니다.

또한, 7개 역 모두 손쉽게 탐험할 수 있도록 동일한 구조로 설계되었으며, 역사에서는 열차 이용 외에도 아이템과 보급 상자 획득도 가능합니다. 열차는 배차 간격이 짧으므로 자주 이용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순서로 시계 또는 반시계방향으로 운영됩니다:

  • 베르단스크 국제 공항(Verdansk International Airport)
  • 로조프 도로(Lozoff Pass)
  • 베르단스크 중앙( Verdansk Center)
  • 타보르스크 지역 번화가(Downtown Tavorsk District)
  • 바라켓 상점가(Barakett Shopping District)
  • 베르단스크 기차역(Verdansk Train Station)
  • 토르스크 주택 단지(Torsk Bloc)

열차는 안전한 상황에서만 운행하니 주의하세요. 배틀 로얄 매치에서 열차는 안전지대 밖으로 이동하지 않으며, 차 안에서 교전이 벌어지면 운행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교전에서 적을 먼저 제거해야만 다음 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4인 멀티플레이 전장

기차역(총격전) – 카스토비아(Kastovia) 기차역에서 총격전이 벌어집니다. 화물 차량 위에 올라타 고지를 점하세요. 위치가 발각될 위험을 감수하고 공격하거나, 물체 뒤에 엄폐하여 기회를 노리십시오.

미알스터 탱크 공장(6v6과 10v10) – 참여 인원에 따라 건물 안과 밖의 전장 크기가 바뀌는 대형 공장입니다. 6v6 모드에서는 탱크 공장과 창고가 중앙에 있으며, 옥상 또한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주요 격전지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베르단스크 리버사이드(지상전) – 베르단스크 국제 공항 건너편의 고라(Gora) 강 인근 교외 지역을 거의 그대로 가져온 맵입니다. 건물의 안과 밖을 모두 공략하고 싶다면, 보조 무기로 샷건을 장착하고 건물을 점거 중인 적을 신속히 처단하십시오.

방송국(6v6) – 신규 플레이어들이 BCH TV 방송국으로 알고 있는 방송국 맵은, 콜 오브 듀티 4: 모던 워페어에서 처음 선보인 대형 멀티플레이 맵입니다. 많은 플레이어에게 친숙하면서도 모던 워페어의 모든 핵심 무기를 활용할 수 있는 범용성 높은 맵입니다.

방송국 팁:

1. 방송국 맵에서 이용 가능한 일부 옥상 구역은 고지를 점하거나 아래에 있는 적에게 기습 강하 공격을 하기에 적합합니다. 옥상에 올라와 첫 번째 적 플레이어를 사살한 뒤에는 쉽게 표적이 될 수 있으므로, 팀원들을 호출해 위치를 자주 옮기는 것을 권장합니다.

2. 데스매치 게임에서는, 중앙 빌딩이 주요한 격전지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선은 목표 모드를 먼저 플레이해보고 맵 곳곳의 구조와 전투의 흐름을 파악하세요. 그 후, 습득한 정보를 기초로 팀 데스매치에서 실력을 보여주십시오.

3. 복도와 옥상을 연결하는 계단은 매우 비좁기에, 근거리에서 샷건으로 적을 날려버리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점령 모드를 플레이할 시에는 계단 사이 길목에서 적을 찾고 C 구역을 점령하십시오. 또한, 주 방송실이나 주차장에서는 적과 원거리에서 교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시즌 6에 지하철과 PlayStation® 독점 콘텐츠가 추가됩니다

시즌 6 배틀 패스에서 무료로 무기와 전투 음악을 획득하세요

시즌 6 배틀 패스에서는 2종의 무료 신규 무기인 SP-R208 DMR과 AS-VAL 돌격 소총이 모던 워페어의 무기고에 추가됩니다.

SP-R208(티어 15) – 정확도가 매우 뛰어나 저격수들이 사용하기 좋은 볼트 액션 DMR입니다. ‘총기 개조’ 메뉴에서 각종 탄약과 볼트 부품 변경 등 다양한 커스텀 옵션을 확인해보세요.

AS-VAL(티어 31) – 소음기가 자체적으로 달린 희귀하면서도 강력한 소련제 화기입니다. 정확도가 높고 은밀한 작전 수행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뛰어난 연사력을 자랑하며 9x39mm 아음속탄을 사용합니다.

배틀 패스로 새로운 전투 음악을 무료로 획득하고 워존의 전장을 누비세요. 이번 시즌에는 모던 워페어 전작의 히트곡부터 이미 여러분의 재생 목록에 들어가 있을 법한 라이선스 곡과 블랙 옵스 프랜차이즈의 웅장한 음악까지 담았습니다:

  • 모던 워페어 팩(3곡)
  • 블랙 옵스 팩(4곡)
  • 힙합 팩(3곡)
  • EDM 팩(3곡)

배틀 패스를 구매하면, 오퍼레이터 파라(티어 0에서 바로 해제됩니다)부터 뱀파이어 박쥐를 이용한 오퍼레이터 처형 기술 에드워드 (티어 20), ‘고통의 근원’ 헬리콥터와 같은 이동 수단용 핼러윈 테마 스킨, 오퍼레이터 니콜라이(티어 100)와 최대 1,300 콜 오브 듀티 포인트까지 해제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시즌 6 ‘독점’ 콘텐츠

호벡 제재소에서 살아남으세요

한 폭의 그림과도 같은 유럽 동부 마을이 최신 서바이벌 맵으로 거듭났습니다. PlayStation에서만 즐길 수 있는 ‘독점’ 콘텐츠이죠. 마을 중심부에 제재소가 있으며, 은신처를 발견해두면 웨이브에서 살아남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맵 중앙 인근에는 시야가 확보되어 있으며, 출입구가 비좁고 긴박한 상황에는 손쉽게 옥상으로 탈출할 수 있는 다층 구조의 헛간이 있습니다.

워존 시즌 6 전투 팩에서 굴라그 아이템을 획득하세요

모든 PlayStation®Plus 가입자들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멀티플레이 번들로 워존의 굴라그에서 살아남거나 승리를 쟁취하세요. ‘상점’ 메뉴에서 ‘프랜차이즈 상점’으로 이동한 뒤, ‘기타’ 메뉴를 이용하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번들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영웅 등급 로디온 ‘상습범(Jailbird)’ 스킨(오퍼레이터 미보유 시, 스킨 획득으로 오퍼레이터 해제)
  • 영웅 등급 ‘쉬비에(Shivvie)’ 백병전 무기
  • 영웅 등급 ‘고문관(Slipshod)’ 핸드건 무기 도안
  • 영웅 등급 ‘쇠구슬과 사슬(Ball and Chain)’ 장식
  • 영웅 등급 ‘물러서지 마(Don’t Back Down)’ 콜링 카드
  • 영웅 등급 ‘굴라그’ 휘장
  • 영웅 등급 ‘내부 소행(Inside Job)’ 스티커
  • 60분 경험치 2배 토큰

전장의 흐름을 바꾸고 ‘독점’ 타이드 풀(Tide Pool) 무기 도안을 획득하세요

타이드 풀은 멀티플레이 매치에서 자리를 잡고 저격을 즐기는 플레이어에게 제격이며, 좁아지는 안전지대 원 안으로 도망쳐 오는 적 분대를 제거하기에 알맞은 저격총입니다. 해당 무기의 도안은 ‘임무’ 메뉴에서, 여러 종류의 무기 사용과 뛰어난 실력을 요하는 5단계의 임무 세트를 완료하면 획득할 수 있습니다. 타이드 풀은 다른 저격총보다 총열은 짧지만, 뛰어난 조준경 덕에 원거리 사격도 문제없이 가능합니다. GS 또는 레네티와 같은 날렵하고 강력한 보조 무기, 베테랑과 폭탄 전문가와 같이 방어를 보강해주는 특전으로 완전 무장해, 임무를 완수하세요.

Sony 독점 콘텐츠 팁

1. 제재소에서 생존하기: 팀에 뛰어난 분대원들이 있다면, 맵에 두 개의 거점을 두어 적 세력을 분산시킴으로써 기세를 꺾을 수 있습니다. 중앙의 헛간에 이어, 두 번째 거점으로 다리를 내려다보는 주택을 활용해보세요. 팀의 플레이스타일에 따라 멋지게 활용할 수 있을 겁니다. 다만, 긴급히 탈출해야 할 상황을 고려해 출구가 어디에 있는지 항상 기억해 두십시오.

2.뛰어난 보조 무기: 시즌 6 워존 전투 팩으로 획득할 수 있는 핸드건 ‘고문관’은 휴대성이 뛰어나며 소음기가 부착된 보조 무기입니다. 멀티플레이 매치에서 은밀하게 행동할 때, 주 무기의 탄약이 떨어졌다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겁니다.

3. 타이드 풀로 비상하기: 영웅 등급 타이드 풀 무기 도안은 워존 분대 하나를 전부 상대하는 것도 가능한 빠른 재장전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탄약이 떨어지더라도 바로 재정비하여 원거리 사격을 할 수 있죠. 망원경과 함께 사용하여, 반사광 없이 적을 식별하고 조준해 사격하세요.

시즌 6 다운로드 정보

PlayStation에 모던 워페어 정식 버전이나 워존 무료 버전의 최신 업데이트를 설치하신 분은 시즌 6를 업데이트하기 위해서 19.6 GB의 저장 공간이 필요합니다. 업데이트는 사전에 다운로드할 수 있으나, 시즌 6 발매 전에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시즌 6 발매 후에 멀티플레이나 스펙 옵스를 플레이하려면 호환 데이터 팩(7.8 GB)을, 서바이벌 모드를 이용하려면 서바이벌 데이터 팩(5.8 GB)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전체 설치 데이터의 용량을 줄이려면, 이용하지 않는 데이터 팩을 제거해도 됩니다.

모던 워페어 시즌 6는 PlayStation에서 2020년 9월 29일 오후 3시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