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 Guys: Ultimate Knockout가 새로운 라운드와 중세를 테마로 하여, 시즌 2로 찾아왔습니다!

0 0
Fall Guys: Ultimate Knockout가 새로운 라운드와 중세를 테마로 하여, 시즌 2로 찾아왔습니다!

Mediatonic이 직접 전해드리는 팁과 전략으로 최대한 실수를 줄여보세요

지금껏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가 Fall Guys: Ultimate Knockout의 블런더돔(Blunderdome)에서 형형색색의 엎치락뒤치락 액션을 즐겼습니다! 이번에 배포된 시즌 2에서는, 젤리 빈 팬 여러분이 새로운(어쩌면 오래된?) 중세 마법의 세계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답니다. 다양한 새 라운드, 기묘한 코스튬, 즐거움으로 가득한 성을 추가했어요. 이번 시즌 2를 더욱 재미있게 즐기기 위해 기억해 둬야 하는 정보나, 장애물로 가득한 마녀와 마법의 세계를 정복할 팁을 Mediatonic 팀에서 직접 전달해드릴게요! 자, 여러분, 검과 지팡이를 잡으셨나요? 꽉 잡으세요, 길이 험난할 테니까요!

Fall Guys: Ultimate Knockout가 새로운 라운드와 중세를 테마로 하여, 시즌 2로 찾아왔습니다!

여러분이 크라운을 차지하기 위해 극복해야 할 시즌 2의 라운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금 알려드리는 소소한 전략과 팁이, 영광스러운 승리자와 슬라임에 빠진 탈락자를 결정하는 열쇠가 될 테니, 잘 들어두세요!

훕시 레전드 – (때로는) 팀워크가 생명입니다

혼자 훕시 데이지를 플레이했을 때는 나 자신의 실력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을 거예요. 하지만 포인트 획득을 위해 협력이 필요하다면 이야기는 완전히 달라지죠! 게임 디자이너 벤 니장(Ben Nizan)이 설명해드립니다.

“우리는 시즌 2에 플레이어가 움직일 수 있는 물체를 추가했습니다! 모두가 즐겨 하는 시소 라운드처럼, 이제는 훕시 레전드에서도 약간의 협력이 필요하죠. 훕시 레전드의 특징은, 후프에 다가가기 위해 블록을 움직이다 보면 기존의 경로가 끊어진다는 것이고, 이로 인해 시즌 1과 달리 경기장이 끊임없이 변한다는 점이에요.”

다른 플레이어와의 빠른 협력이 승리를 위한 열쇠가 되겠군요. 벤의 팁을 들어볼까요?

“금색 후프를 찾으세요! 금색 후프를 통과하면, 보너스 포인트를 얻음으로써 승리를 향한 지름길이 열리거든요. (정말로 새로운 길이 생긴다는 게 아닙니다. 아시죠?) 그리고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해서 후프가 많은 플랫폼 위를 향하세요. 서로 협력하면 빠르게 플랫폼에 오를 수 있고, 플랫폼에 오르면 수많은 후프를 통과해 모두가 포인트를 나눠 가질 수 있으니까요!”

나이트 피버 – 역대 최고 난이도의 건틀렛!

나이트 피버의 결승선을 통과하려면, 뛰어난 타이밍의 다이빙 실력과 용맹한 기사 정신으로 무장해야 하죠. 나이트 피버 라운드는 ‘슬라임 오르기’나 ‘산 넘어져유’와 같은 혼돈으로 가득하며, 아찔한 중세 스타일의 장애물을 넘어야 하는 역대 최고로 악랄한 레이스예요. 게임 서비스 엔지니어 파비오 마틴스(Fabio Martins)의 설명을 들어보겠습니다.

“우리는 정말 재미있는 레이스 라운드를 만들려고 노력했어요. 그냥 봐서는 각 캐릭터가 결승선을 향해 달려가는 복잡할 것 없는 레이스지만, 단순해도 웃음 터지는 장애물을 만들려면 상상력을 쥐어짜야 하죠!”

흥미롭군요! 저 빙빙 도는 뾰족뾰족 스파이크 롤러가 보이시나요? 파비오가 주의하라고 당부하네요.

“이번 라운드를 극복하기 위한 조언이라면, 롤러를 공략할 때 냉정함을 유지하라는 것입니다. 롤러가 도는 방향의 대각선 반대 방향으로 이동하세요. 물론 거대한 가시에 조심해야 하지만, 슬라임에 빠지지 않으려면 정확한 방향으로 움직이는 게 무엇보다 중요하답니다!”

알 공성전 – 전술적 스크램블 액션!

다른 플레이어의 알을 빼앗는 재미와 그곳에 기다리는 드라마에 이제는 익숙하겠지만, 이번 시즌의 이 라운드에서는 움직이는 장애물로 가득한 위험천만한 성을 무대로 하여, 완전히 새로운 전략적 요소를 도입했습니다.

리드 QA 크리스티나 토드바이저(Krisztina Toth-Vizer)가 설명합니다. “처음에는 에그 스크램블과 비슷하다는 인상을 받겠지만, 경기를 유리하게 끌고 가거나, 다른 팀의 치밀한 작전을 방해할 수도 있는 다양한 새로운 요소를 접하게 될 거예요!”

움직이는 다리, 무식하게 거대한 도끼 등, 알 공성전은 정말 만만찮은 라운드죠. 크리스티나의 승리 비법을 들어볼까요?

“섣불리 돌아다니다간 거대한 도끼에 맞아 적 플레이어에게 알을 빼앗길 거예요. 하지만 기회를 잘 노리면, 적을 따돌리고 다리를 건너 황금알을 가져올 수 있죠! 비탈길을 활용하여 알을 몰래 가져오는 것은 초반에 잘 먹히는 전략이에요. 물론 시간이 지나면 좁다란 길목을 막고 버티는 상대 팀 때문에 쉽지 않겠지만요.

벽 가이즈 – 만들고 부수세요!

벽 가이즈에서도 움직일 수 있는 물체를 이용하는 게 핵심이에요. 용감무쌍한 젤리 빈들이 승리를 향한 길을 직접 개척해야 하는 새로운 방식의 경쟁 라운드죠! 잽싼 점프 실력도 중요하지만 서로 돕는 게 관건이다 보니, 협력과 눈치 사이에서의 선택이 아주 힘들어요. 클라이언트 엔지니어 알렉스 웨일리(Alex Whaley)의 말을 들어보죠.

“벽을 올라가려면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해 블록을 쌓아 간이 계단을 만들어야 해요. 하지만 계단 만들기를 꼭 도울 필요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다른 플레이어들이 계단을 열심히 만드는 동안, 블록 위에 가만히 서 있기만 해도 앞서 나갈 수 있으니까요!”

물론 다른 젤리 빈들도 이렇게 생각하겠죠? 알렉스가 유용한 팁을 알려드린다는군요.

“항상 또 다른 길이 있는지 눈여겨보세요! 대개 플레이어들은 이미 만들어진 길로만 몰립니다. 현명한 작전일 수는 있으나, 올라가기도 힘들고 벽 위에 도달해서도 서로 밀어내기 때문에 쉽게 떨어질 수도 있죠. 때로는 대범하게 새로운 길을 개척해 나가는 것이 더욱더 빠를 수 있답니다!”

시즌 2에는 젤리 빈 여러분의 민첩함을 시험할 수 있는 새로운 라운드 이외에도, 중세 스타일의 아수라장을 더욱 풍부하게 해줄 새로운 요소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쇼 선택 – 기분에 따라 라운드를 선택하세요

새롭게 쇼 선택 기능을 도입하여, 기간 한정 이벤트와 같은 일련의 엄선된 쇼를 선택할 수 있게 만들었어요! 각 쇼는 건틀렛과 서바이벌 쇼다운(Survival Showdown)처럼, 서로 다른 플레이 스타일에 맞춘 라운드 모음집을 제공하죠. 친구들과 한 팀이 되어 다른 팀과 실력을 겨루고 싶나요? 그렇다면 광란의 ‘공 떨어져유’에 참가해보세요. 아, 레이스만 하고 싶다고요? 그렇다면, 쇼 선택 기능을 이용하면 되니, 걱정 붙들어 매세요.

코스튬 – 너무나 핫한 올가을 신상

남다른 패션을 자랑하는 젤리 빈이 없다면, Fall Guys라 할 수 없겠죠? 다행히 시즌 2에서도 젤리 빈을 위한 각양각색의 코스튬이 가득하답니다. 귀여운 드래곤부터 화끈한 기사, 신비로운 마녀, 장난꾸러기 마법사까지 중세 신화 스타일의 최신 코스튬을 준비했어요. 그리고 다른 이의 시선을 사로잡고 쿠도와 크라운을 모으게 만드는, 한정 컬래버레이션 및 크로스오버 코스튬도 예정되어 있죠. 이에 대해서도 조만간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랍니다!

다 같이 떨어져 봐요!

이번 업데이트로, 더 부드러워진 구르기 동작처럼, Fall Guy의 전체적인 경험을 개선한 다양한 작은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특히 커뮤니티에서 많은 요청이 있었던 파티 동반 낙하 기능이 구현되었죠. 이제 친구와 파티를 이루어 함께 떨어져 보세요. 더는 혼자 추락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또한, 아래와 같은 내용도 업데이트됩니다.

  • PS4™용 컨트롤러 옵션 추가 – 수평/수직 반전이 가능하며, 카메라 민감도를 바꿀 수 있습니다.
  • 의상 랜덤으로 입히기 – 무슨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스러울 때가 있지 않나요? 저희도 그렇답니다. 이제 △ 버튼만 누르면 의상이 랜덤으로 조합됩니다.
  • 시각 효과 업그레이드 – 시즌 1의 레벨이 새롭게 단장된 것을 눈치채셨나요? 멋진 새 타일 효과도 추가되었답니다!
  • 명찰과 배너 – 자신의 스킨을 더욱 돋보이게 할 멋진 명찰로 자신을 칭찬하세요! 관전 모드에서 다른 젤리 빈들도 칭찬해 줄 거예요.

최신 업데이트와 패치 노트 내용을 확인하려면, Fall Guys의 공식Twitter 계정을 팔로우하세요! 우리의 커뮤니티 Discord 서버를 통해, 새로 추가된 콘텐츠가 얼마나 재밌는지 말해주시고요. 시즌 2의 블런더돔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