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의 새로운 음성 대화 기능에 관한 세부 사항을 알아보세요

0 0
PS5의 새로운 음성 대화 기능에 관한 세부 사항을 알아보세요

PlayStation 글로벌 컨슈머 익스피리언스 팀의 메시지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PlayStation 글로벌 컨슈머 익스피리언스 부문을 이끌고 있는 캐서린 젠슨(Catherine Jensen)입니다. 저희 부서는 PlayStation Network의 커뮤니티를 위한 최고의 게임 경험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매일 근무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또한 @AskPlayStation 이라는 소비자 지원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게이머가 해결책을 찾는 것을 돕기 위한 문제 해결 가이드도 만들고 있습니다. 저희의 목표는 여러분이 친구들 혹은 다른 게이머들과 함께 온라인 플레이를 즐길 때, 재미있고 긍정적인 경험을 만드는 일을 돕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안전한 온라인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희는 게이머가 PlayStation Network에서 욕설이나 괴롭힘을 경험했다면, 이를 빠르고 정확하게 신고할 수 있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믿고 있습니다. 이러한 계획의 일부로, 새로운 음성 대화 신고 기능을 통해 소비자가 언어적 괴롭힘을 신고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PS5에 도입하고자 준비했습니다. 이 기능의 목적은 저희의 커뮤니티 운영 지침에 위배되는 행동을 포함해서, 부적절한 행위를 신고하는 것을 돕기 위함입니다. 이 기능은 절대 여러분의 대화를 적극적으로 감시하거나 청취하지 않으며, 오직 온라인 상의 욕설 혹은 괴롭힘의 신고를 위해서만 저장한다는 점을 알려 드립니다.

PlayStation 게이머들은 최근 PS4 8.00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예상하지 못한 방식으로 이 새로운 기능을 알게 되었을 것입니다. 이 기능에 대한 소개와 왜 해당 기능을 도입했는지에 대해 분명하게 설명드리지 못했던 점을 사과드립니다. 11월에 PS5가 출시되면, PS5 유저는 PS4 유저와 대화할 수 있게 됩니다. 이게 바로 저희가 최근 PS4 시스템 업데이트에 안내 문구를 추가한 이유입니다.

PS5에서 어떻게 이 기능이 동작하는지에 관한 세부 사항과 함께, 왜 이 기능을 추가하게 되었는지 더욱 상세하게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PS5가 출시되면, PS5 플레이어는 괴롭힘을 신고하기 위해서 최대 40초의 음성 대화 내용을 추가할 수 있게 됩니다. 20초의 주요 대화 내용과 대화 전후 각각 10초의 내용이 포합됩니다. 플레이어는 최근 5분의 음성 대화 내용만 신고 기능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고 내용은 PS5 콘솔을 통해 바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커스토머 익스피리언스 팀은 이를 들어보고 필요한 조치를 취하게 됩니다. 제출한 몇몇 신고 내용은 유효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 저희 팀은 이를 적합한 안내와 교육을 제공하는 기회로 활용할 것입니다. 음성 대화 녹음 기능을 제외하는 옵션은 없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해당 기능을 활성화한 유저뿐만 아니라, 모든 유저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때 안전하다고 느끼게 만들고 싶기 때문이죠.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를 통해 새로운 기능에 대한 저희의 목표가 여러분께 잘 전달되었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의 응원에 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친구와 즐거운 시간을 갖는 것에 집중할 수 있도록, PlayStation의 긍정적인 경험을 만들기 위해 저희 팀이 늘 노력하고 있다는 점을 기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