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와 PS5의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시 디자인된, 새로운 PlayStation App을 소개합니다

6 0
PS4와 PS5의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시 디자인된, 새로운 PlayStation App을 소개합니다

업데이트된 PS App은 새로운 UI 레이아웃, 통합 메시지 기능, 음성 대화 지원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오늘 저희는 친구와 좋아하는 게임과의 연결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새로운 방법을 여러분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심지어 콘솔과 떨어져 있을 때에도 말이죠. PS4와 PS5의 게임 경험 향상을 위해 다시 구상한, 업데이트된 PlayStation App을 기쁜 마음으로 공개합니다.

오늘 늦은 시각부터 시작되어, iOS (12.2 이상)와 Android (6.0 이상) 모바일 기기를 통해 PS App의 글로벌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PS App은 음성 대화, 네이티브 PS Store 통합 등의 새로운 기능은 물론,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보다 부드러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PS App의 주요 기능을 살펴보세요.

업데이트된 UI – 처음 여러분의 눈에 들어오는 것은 다시 디자인된 PS App의 매끈한 새 UI일 것입니다. 새로운 홈 화면은 친구들이 플레이하는 것은 물론, 트로피 리스트를 포함해서 여러분이 최근 플레이한 게임에 관한 세부 사항을 빠르게 둘러보게 해 줍니다.

메시지 통합 – 일관된 경험을 위해 PS Messages 기능이 업데이트된 PS App과 통합되어 한 곳에서 친구들과 끊김 없이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이 통합의 일환으로 PS Messages 기능이 더 이상 독립적인 앱으로 존재하지 않게 됩니다. PS Messages의 기존 메시지와 대화는 업데이트된 PS App으로 옮겨지게 됩니다.

음성 대화와 파티 그룹 – 여러분은 이제 PS App에서 파티 그룹을 만들어서 휴대폰을 통해 다른 15명의 친구들과 음성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팬 여러분을 위해 말씀드리면, PlayStation 팀은 PS4 시스템 소프트웨어 8.00 업데이트의 파티 변경점에 관한 의견을 주의 깊게 듣고 있습니다. 비록 오늘 발표할 업데이트는 없지만, 여러분의 우려 사항을 말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를 듣고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PlayStation Store와 리모트 다운로드의 네이티브 통합 – 새로운 네이티브 PS Store 경험은 더욱 빠르고 부드럽게 쇼핑하고 둘러볼 수 있게 해 주며, 이를 통해 여러분의 PS4와 PS5로 게임과 추가 콘텐츠를 원격으로 바로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PS5의 새로운 기능 – PS5가 도착하면, 여러분은 원격으로 게임을 실행할 수 있고, 만약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중에 용량이 부족하면 콘솔의 저장 공간을 관리할 수 있으며, PS APP에서 빠르게 PS5에 로그인할 수도 있습니다.

최신 PlayStation 소식 – Explore 탭을 통해 게임 개발자와 PS Blog의 공식 뉴스를 살펴보고, PlayStation 세계의 최신 소식을 빠르게 접해 보세요.

아직 PS APP이 없으시다면, 업데이트된 앱에 접속하기 위해 PlayStation Network 계정이 필요할 것입니다. 만약 계정이 아직 없으시다면, 이 링크를 방문하여 계정을 만들어 보세요.

새로운 PS APP은 App Store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저희 팀의 담당 디자이너와 엔지니어는 최고의 동반 앱을 선사해 드리기 위해 정말 열심히 작업했습니다. 한번 경험해 보시고 여러분의 생각을 댓글로 남겨 주세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6 댓글들


    Loading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