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의 좀비 맹공 모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0 0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의 좀비 맹공 모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PS4™에서든 PS5™에서든, 빠르게 진행되는 독점* 협동 플레이에 대비하세요.

레퀴엠이 세계 각지에서 다크 에테르(Dark Aether)라 불리는 이상 현상을 조사하는 동안, 플레이어가 속한 공격팀은 비정상적인 고에너지를 내뿜는 위험하고 수상한 오브(Orb)를 맞닥뜨리게 됩니다. 2인 1조로 팀을 이뤄 이 이상 현상의 조사에 나서자, 오브는 장막을 펼쳐 팀을 가두고, 곧이어 끝이 보이지 않는 수의 좀비가 밀려옵니다. 도망칠 곳 없는 이 긴박한 상황에서 팀은 ‘생존’이라는 단 하나의 목표 아래 움직여야 합니다.

PlayStation®4와 PlayStation®5에 독점으로 제공하는 좀비 맹공의 11월 13일 전 세계 발매에 앞서, 혼돈으로 가득하면서도 매우 독특한 이 2인 협동 좀비 모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좀비 맹공은 한마디로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의 2인 좀비 모드예요. 맹공만의 전용 보상 시스템을 도입하고 콜 오브 듀티의 시그니처 좀비 모드에 멀티플레이어 모드의 맵을 적용하여, 그곳에서 언데드 군단과의 극도로 혼란스러운 전투를 즐길 수 있죠.

맹공 모드 개요

좀비 맹공 모드에서는, 플레이어와 또 다른 오퍼레이터, 이렇게 둘이서 커스텀 무장을 장비한 채, 다양한 멀티플레이어 모드의 맵에서 파생된 여러 장소 중 하나에 투입됩니다. 다른 좀비 모드나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사용하는 장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좀비 무리의 처치를 위해 LMG나 고위력 SR, 플레이어가 애용하는 주요 무기 등, 전략에 맞춰 자유롭게 무장할 수 있어요.

투입 후 바로 맹공격이 시작되는데, 다크 에테르의 오브는 맵 위에 장막을 펼쳐 두 플레이어를 가두고, 플레이어는 장막이 펼쳐진 그 특정 장소에서 끊임없이 쏟아져 나오는 언데드와 싸워야 합니다. 좀비들을 죽일수록 오브의 힘은 강해지며, 난이도가 올라요. 웨이브가 거듭되면, 체력이 증가하고 속도가 빨라져 더 치명적으로 변하는 좀비가 등장하기도 하죠. 어느 정도 좀비를 물리치면, 안전지대가 맵의 다른 곳으로 옮겨 가므로 플레이어는 맵 안에서 계속 움직여야만 합니다. 참고로 오브의 안쪽에 있는 동안, 오브가 보호하는 맵 상의 특정 구역에만 머무르면, 그 바깥에서의 다크 에테르가 끼치는 대미지를 입지 않습니다. 상황에 맞게 전략을 세워 좀비 무리를 물리치세요.

웨이브마다 일반 좀비보다 훨씬 강력한 엘리트 좀비가 등장하는데, 절대로 단순한 졸개로 생각하면 안 됩니다. 제한 구역에서의 전투이다 보니, 조금만 방심하면 어느새 눈앞에까지 다가와 플레이어와 파트너 모두 쉽게 당할 수 있으니까요.

단, 많은 점수를 획득하려면, 이 엘리트 좀비를 집중적으로 노리세요. 플레이어와 파트너가 쓰러뜨린 엘리트 좀비의 수에 따라, 브론즈, 실버, 골드 랭크를 받게 됩니다.

특정 랭크를 달성하면, 좀비와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유용한 각종 보상이 해제돼요. 또한, 시즌마다 PS4와 PS5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보상과 맵도 선보일 예정이고요.

이러한 독점 보너스 체험과 좀비 모드는 기존의 4인 협동 플레이와 함께, 블랙 옵스에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의 새로운 장으로 안내할 것입니다. 좀비 모드 외에도 오직 블랙 옵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블록버스터와도 같은 놀라운 캠페인과 시그니처 멀티플레이어 모드에 더욱 깊이 뛰어드세요. 지금 즉시 예약주문하고 11월 13일에 벌어질 전투에 대비하십시오.

*다른 플랫폼은 2021년 11월 1일까지 이용할 수 없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