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L FANTASY XVI(파이널 판타지16)' 공식 티저 사이트 공개!

0 0
'FINAL FANTASY XVI(파이널 판타지16)' 공식 티저 사이트 공개!

여러분 안녕하세요! ‘FINAL FANTASY XVI(파이널 판타지 16)’ 프로듀서 요시다입니다. ‘FINAL FANTASY’의 이름에 걸맞은 완전히 새로운 작품을 여러분에게 선사하기 위해, 개발팀 일동이 대규모로 개발을 진행중입니다. 다음 대형 발표는 2021년으로 예정하고 있습니다만, 오늘 그에 앞서’FFXVI’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습니다.

오늘 공개한 티저 사이트(https://na.finalfantasyxvi.com)에는 이야기의 무대가 되는 세계나 일부 메인 캐릭터의 소개 등 새롭고 다양한 정보와 아트가 게재되어 있습니다. 그럼, 이 티저 사이트의 내용을 간단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크리스탈의 가호를 받은 대지

‘FFXVI’ 모험의 무대는 ‘바리스제아’라고 불립니다. 바리스제아 각지에는, 마더크리스탈이라고 불리는 거대한 크리스탈 덩어리가 자리잡고 있으며, 이 마더크리스탈은 수 세대 전부터 주변 토지에 풍부한 에테르를 가져다 주었습니다. 이 마더크리스탈의 가호로 인해, 각국은 번영하고 사람들은 안식 속에서 살아왔습니다.

각지의 마더크리스탈을 둘러싸고, 몇번의 전란을 거쳐, 로잘리아 공국, 잠브렉 황국, 월드 왕국, 다르메키아 공화국, 철왕국 등 다양한 문화와 사상을 가진 나라들이 세워졌습니다. 그러나 자잘한 분쟁이 거듭되며 안정되었다고 할 수 있을 정도의 평화는 세계를 좀먹는 “흑의 일대”가 출현함에 따라 맥없이 무너지려 합니다.

운명에 농락당하는 3인의 캐릭터

많은 추측이 있었지만 얼마 전 공개한 “Awakening” 트레일러에 등장하는 젊은 기사와 문신이 있는 청년은 동일 인물입니다. 그의 이름은 ‘클라이브・로즈필드’로 본 작품의 주인공입니다. 클라이브는 로잘리아 공국의 적자로 피닉스의 도미넌트인 동생 조슈아를 지키는 기사입니다. 조슈아로부터 “피닉스의 축복”을 받은 클라이브는 불의 소환수 피닉스의 능력을 일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후에 큰 비극에 휘말리게 됩니다.

조슈아・로즈필드는 주인공 클라이브의 동생입니다. 그리고 불의 소환수 피닉스의 도미넌트입니다. 도미넌트란 몸에 소환수의 힘을 품은 이능을 가진 존재입니다. 조슈아는 도미넌트로서 자신의 몸을 피닉스로 변하게 하여 나라를 지키기 위해 싸웁니다. 귀족가에 태어난 조슈아는 누구에게나 상냥하게 대할 줄 아는 소년이지만 당근을 싫어하는 아이다운 측면도 있습니다.

이 형제와 함께 자란 질・워릭은 두 사람의 좋은 이해자입니다. 로잘리아 공국에 충성을 맹세하는 북쪽 부족으로부터, 질은 평화의 증표로서 어렸을 적에 로잘리아에 맡겨졌습니다. 그녀는 로즈필드 가문의 일원으로서 클라이브, 조슈아와 함께 유소년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세계를 위협하는 소환수,그리고 도미넌트

‘FINAL FANTASY’ 시리즈를 아시는 분들은 소환수라고 하면 Eikon이 아니라 Summon이라는 표현을 더 잘 아실지도 모르겠지만, 소환수는 바리스제아에서도 가장 파괴적이고 위험한 생물입니다. 소환수는 나라를 멸망시킬 수 있을 정도의 힘을 가지고 있으며, ‘도미넌트’라고 불리는 특수한 존재에 머무릅니다. 도미넌트의 취급은 나라에 의해서 달라 어느 나라에서는 왕으로서 추앙받는 한편, 병기로 간주되어 전투의 최전선에 보내지는 일도 있습니다.

“Awakening” 트레일러에는 피닉스, 타이탄, 시바, 그리고 이프리트와 같은 소환수가 등장합니다. 바리스제아에는 그 외에도 몇 마리의 소환수가 있는지, 그것은 어떤 소환수인지, 그리고 소환수끼리의 전투는 어떻게 그려질지……. 앞으로 공개될 정보를 기다려주세요!

새로 공개된 ‘FINAL FANTASY XVI’의 티저 사이트를 방문해 주세요. 한층 더 많은 정보나 아트워크가 게재되어 있으므로, 꼭 이 링크(https://na.finalfantasyxvi.com)로 방문해보세요. 다음 큰 정보 공개는 2021년에 있을 예정이지만, 계속해서 ‘FINAL FANTASY XVI’를 기대하며 기다려주시길 바랍니다!


PS.Blog의 ‘FINAL FANTASY XVI’ 포스트 확인하기


‘FINAL FANTASY XVI’ 티저 사이트 바로가기

※게임 내의 용어는 최종 버전이 아니며 바뀔 수 있습니다

© SQUARE ENIX CO., LTD. All Rights Reserved. LOGO ILLUSTRATION: ©2020 YOSHITAKA AMANO FINAL FANTASY, SQUARE ENIX and their respective logos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Square Enix Holdings Co., Ltd.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