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ckboy: A Big Adventure의 온라인 멀티플레이가 올해 말에 찾아옵니다

0 0
Sackboy: A Big Adventure의 온라인 멀티플레이가 올해 말에 찾아옵니다

오프라인 협력 플레이 기능은 발매일에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Sackboy: A Big Adventure의 발매가 일주일도 채 남지 않은 지금 온라인 멀티플레이* 기능에 관한 몇 가지 소식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저희는 Sackboy: A Big Adventure의 온라인 멀티플레이 기능을 연기하는 어려운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저희 팀은 여러분에게 최고의 온라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열심히 작업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친구, 그리고 가족과 완벽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기 위해서는 시간이 조금 더 필요했습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 기능은 2020년 말에 패치를 통해 찾아올 예정입니다 (PSN에서 사용하는 계정과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해당 패치는 또한 다음 사항을 포함합니다.

  • PS4와 PS5 유저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세대간 멀티플레이
  • PS4에서 PS5로의 저장 데이터 이전**

여러분은 발매일에 오프라인 협력 플레이를 통해 집에서 Sackboy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꼭 플레이하시길 추천하는 협력 플레이 전용 레벨을 포함한 게임 전체를 2~4인 파티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발매일에 온라인 멀티플레이 기능을 기대했을 분들에게 실망스러운 결정이리라 생각됩니다.

많은 양해 부탁드리며, 이번 주 Sackboy: A Big Adventure의 발매를 함께 기념할 수 있기를 기다리겠습니다!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취소 시점까지 자동 갱신되는 별매 상품인  PlayStation Plus 서비스 구독이 필요합니다.
**PS4용 Sackboy: A Big Adventure을 소유하신 분 중 PS5용 다운로드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무료)를 선택하신 분께 제공됩니다. PS4 디스크 버전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서는, 디스크 드라이브가 탑재된 PS5가 필요합니다. https://asia.playstation.com/ko-kr/support/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