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선보이는 Destruction AllStars의 게임 모드를 확인해보세요

0 0
처음으로 선보이는 Destruction AllStars의 게임 모드를 확인해보세요

내년에 플레이할 수 있는 PS5™ 멀티플레이 경쟁에서, 혼자 또는 팀과 함께 경기장에서 승부를 가리세요

지난 주에, 내년 2월 Destruction AllStars가 발매되고 PlayStation Plus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 이번에는 게임에 대한 정보를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게임을 다운로드한 후, 온라인 멀티플레이 모드에서 혼자, AI나 친구와 팀을 이뤄서, 또는 라이벌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모드를 알려드릴게요.

처음으로 선보이는 Destruction AllStars의 게임 모드를 확인해보세요

메이헴

메이헴은 클래식 데스매치라 할 수 있어요. 혼자 또는 팀을 이뤄 플레이할 수 있죠. 정해진 시간 안에 최대한 많은 상대에게 대미지를 주고 대파시켜야 합니다.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플레이어가 승리해요. 익숙하겠지만, 차량과 캐릭터 액션 간의 밸런스를 완벽히 익혀야 이 혼돈을 통제할 수 있죠.

카네이도

메이헴에서 쌓은 실력을 카네이도에서 발휘하세요. 혼자 또는 팀을 이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위험이 따르는 만큼 보상도 확실하답니다. 상대에게 대미지를 주거나 대파시키면, 차량에 자동으로 기어(게임 내 습득 아이템)가 쌓여요. 플레이어의 차량을 카네이도 안으로 밀어 넣으면, 포인트를 득점할 수 있죠. 보행 중에는 새로운 차량을 확보하거나, 상대 차량을 훔쳐 빠르게 포인트를 모아보세요. 많이 대파할수록 더 많은 기어를 모을 수 있습니다.

스톡파일

스톡파일은 Destruction AllStars만의 점령전이라고 할 수 있어요. 팀플레이 모드로, 상대를 대파하거나 KO 시키면, 바닥에 기어가 떨어지게 되죠. 보행 중에 기어를 모으고 공격해 오는 차량을 뚫고 지나, 맵 곳곳에 위치한 세 개의 뱅크 중 하나로 이동하세요. 기어를 뱅킹하면, 팀에서 해당 뱅크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뱅크 소유권을 두고 승부를 가르는 모드이기에 마지막에 가장 많은 뱅크를 소유한 팀이 승리하게 되죠.

그리드폴

16명의 올스타가 경기장에 입장하지만, 승리를 거머쥐는 건 오로지 한 명뿐입니다. 그리드 폴에서는 여러분의 실력을 모두 동원해, 무너지는 경기장 바닥에서 살아남아야 해요. 상대를 대파 시켜 맵 밖으로 밀어내거나, 상단의 플랫폼을 임시 안전지대로 활용하세요. 대파 또는 KO 당하면, 목숨을 소비해 부활할 수 있어요. 목숨을 전부 소비하면 탈락입니다!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올스타가 승리해요.

발매일에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모드는 여기까지예요. 이외에 Destruction AllStars에서 또 어떤 걸 즐길 수 있을까요?

트레이닝

트레이닝 구역으로 가서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16명의 올스타 중 아무나 골라 연습해보세요.

챌린지 시리즈

제네시스의 ‘작은 한 걸음’ 챌린지 시리즈를 플레이하고, 일련의 엄선된 이벤트에서 AI를 상대하여 특별한 캐릭터와 치장 아이템을 해제하세요.

보상

다양한 치장 아이템을 이용해 올스타와 플레이어 프로필을 꾸며보세요. 챌린지 시리즈를 플레이해서 아이템을 해제하고 멀티플레이에서 레벨을 올려, 획득한 올스타 코인으로 갖고 싶은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게 다가 아니랍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커뮤니티에 올리는 의견을 계속 확인할 거예요. 플레이어 여러분과 소통하고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피드백을 반영할게요. 2021년에는 새로운 게임 모드를 포함해 시즌, 이벤트, 업데이트 등으로 Destruction AllStars를 확장해 나갈 계획입니다. 다음 콘텐츠를 기대해주세요:

· 새로운 올스타
· 새로운 챌린지 시리즈
· 새로운 기능

이후에는 앞으로 펼쳐질 시즌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그때까지 더 많은 올스타 액션을 기대해 주세요!

별매 상품인 PlayStation Plus 서비스의 구독자만 발매일부터 한정된 기간 안에 게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