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세대를 밝히는 PS5가 찾아옵니다

1 0
새로운 세대를 밝히는 PS5가 찾아옵니다

마침내 여기까지 왔습니다. PS5가 이제 출시됩니다

정신없는 한 해였습니다. 저희를 응원해 주고, 잘못된 점을 바로잡아 준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를 대표해서 말씀드리자면, 저희가 만들고자하는 모든 것의 중심에 여러분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게이머와 개발자 모두를 흥분하게 만들, 진정한 차세대기를 내놓고자 하는 비전을 굽히지 않았습니다. 사회적으로 거리를 둬야 하는 세상에서, 게이머와 언론에게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햅틱 피드백과 같은 차세대 기능을 경험하게 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는 점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 밤부터 몇몇 지역에서, 플레이어가 PlayStation 5를 처음 켜고, 혁신적인 기능들을 처음 느끼게 됩니다. 이는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의 저희 모두에게 고무적이며 겸손한 순간이기도 합니다.

오늘 밤부터 한국, 북미, 일본, 멕시코, 호주, 뉴질랜드에서 출시가 진행되며, 이는 글로벌 발매의 첫 단계에 불과합니다. PS5는 다른 지역에서 11월 19일에 출시되며, 여러분 모두가 어서 빨리 손에 넣었으면 합니다.

PS5는 진정한 세대 간의 도약을 보여주며, 앞으로 몇 년에 걸쳐 발매될 게임은 여러분이 게임을 경험할 방식을 영원히 바꿔 놓을 것입니다. 초고속 SSD는 게임의 개발과 플레이 방식에 혁신을 가져올 것이며, 많은 PS5 게임이 제공하는 향상된 정확도와 성능은 말할 것도 없겠지요. 물론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도 있습니다.

이는 즐거운 시간이며, 여러분이 저희와 함께 있어 주셔서 정말 고맙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를 믿어주고, 올 한 해 동안 기다려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여러분을 위해 PS5를 만들었으며, 쿠타라기 켄이 첫 PlayStation을 구상했을 때부터 여러분은 저희 전략에 중심에 있었습니다.

오늘 드리고 싶은 말씀은 하나입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이제 게임의 새로운 세대가 시작됩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1 댓글


    Loading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