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oh 2 유료 DLC 제 3탄 “태초의 사무라이 비사” 12월 배포 결정!

0 0
Nioh 2 유료 DLC 제 3탄 “태초의 사무라이 비사” 12월 배포 결정!

Nioh 2의 마지막 챕터가 곧 마무리 됩니다. 숨막히는 결론으로 치닫는 대장정의 끝까지 당신의 패기를 시험하십시오

요괴를 무찌르고 계실 모든 사무라이와 닌자 분들에게 인사드립니다. Nioh 2의 최신 DLC인 “헤이안쿄 토마전”을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으시길 바랍니다. 신규 난이도와 강력한 보스와 미션들로 한참 바쁘신 줄 알고 있습니다만, 저희는 여러분께 더 많은 Nioh 시리즈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Nioh 2 스토리를 멋지게 마무리지을 세 번째이자 마지막 DLC “태초의 사무라이 비사”는 2020년 12월 17일에 배포됩니다. 산전수전 모두 겪은 베테랑 플레이어조차 고전하게 될 추가된 난이도, 시리즈 통틀어 가장 어려운 미션과 무시무시한 적에 맞설 마음의 준비를 하시기 바랍니다. 대단원의 클라이맥스를 기다리는 동안 여러분께 이 DLC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 조금 힌트를 드리고자 합니다.

소하야마루는 다시 빛을 발하고, 세 번째이자 마지막으로 주인공을 과거로 데려갑니다. 아주 어린 아이였을 때 어머니가 말씀하셨던 곳으로, 오니를 잡았다고 하는 전설의 젊은이가 있는 땅이었죠. 오타케마루의 과거, 소하야마루의 비밀, 태초의 사무라이의 진실. 모든 수수께끼가 밝혀지고 주인공의 긴 여정은 결말을 향해 달려갑니다.

Nioh 2의 세 번째 DLC 확장팩 배포와 함께 새로운 팬을 Nioh의 세계로 초대할 타이틀을 출시합니다. 최신 하드웨어 PlayStation®5로 Nioh에서 Nioh 2까지 Nioh의 모든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는 타이틀들이 2021년 2월 4일, Nioh의 4주년을 기념하여 동시에 발매됩니다!

  • Nioh 2 – The Complete Edition (PlayStation®4)
  • Nioh 2 Remastered – The Complete Edition (PlayStation®5)
  • Nioh Remastered – The Complete Edition (PlayStation®5)
  • The Nioh Collection (PlayStation®5)

내년 초에 출시될 이 타이틀을 간단하게 소개하겠습니다. Nioh 2 – The Complete Edition은 PlayStation®4에서 Nioh 2의 DLC 3종을 모두 포함하여 Nioh 2의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는 타이틀입니다. PlayStation®5를 구입하신 분들은 Nioh 2 Remastered – The Complete Edition으로 Nioh 2의 완전한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을 리마스터한 Nioh Remastered – The Complete Edition도 출시됩니다. 이 모든 콘텐츠를 한방에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두 타이틀과 각각의 모든 DLC를 포함한 PlayStation®5용 The Nioh Collection도 준비했습니다. PlayStation®5로 출시되는 모든 타이틀은 4K 해상도와 최대 120fps를 지원하여 선명한 화면에서 부드러운 전투를 매우 빠른 로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PS4 데이터 이전을 지원하여, PS5™에서 바로 이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4에서의 요괴 잡는 여정을 PlayStation®5에서 이어서 하고 싶다면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PS4™ 버전 Nioh 2 – The Complete Edition을 소유한 플레이어는 추가 요금 없이 PS5™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PS4™ Nioh 2를 소유하신 분은 PS5™ Nioh 2 Remastered의 본편으로 업그레이드 되며, PS4™ 버전으로 소유한 DLC를 PS5™ 버전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Nioh 2 Remastered와 PS5™ 버전의 Nioh 2 DLC 확장팩은 단품으로 판매되지 않으므로 주의하여 주십시오.

저처럼 Nioh 2의 이야기가 종장을 향해 가는 것이 슬픈 분들도 계시겠지요. Nioh 첫 작품부터 지금까지 이 험난한 여정에 함께해 주신 모든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 Team NINJA를 대신하여 오랜 시간 Nioh 시리즈와 저희 팀에게 보내주신 응원에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감사의 뜻을 표시하는 것으로, 저희가 정말 아끼는 Nioh 시리즈를 축하하는 의미로, 베테랑 플레이어와 신규 플레이어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모든 스토리를 최신 하드웨어를 활용하여 리마스터하는 것보다 좋은 방법은 없어 보였습니다. 그러니 다시 한 번 가장 좋은 장비를 갖추고, 스킬과 전략을 가다듬어 어둠을 해방해서 당신의 앞을 가로막을 보스들과 스테이지에 맞설 준비를 하십시오. Nioh 2의 대단원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닌자와 사무라이 여러분, 그 동안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우시와카 전기”, “헤이안쿄 토마전”, “태초의 사무라이 비사”를 플레이 하기 위해서는 Nioh 2 본편이 필요합니다. Nioh 2 본편은 별도로 구매하거나 Nioh 2 시즌 패스를 통해 세트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4K 해상도와 120fps는 해당 사양을 지원하는 디스플레이가 필요합니다.

■ 예약주문
PlayStation™Store 예약주문 11월 20일 (금) 00:00 전후 개시 예정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