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alSense™ 무선 컨트롤러가 가져온 혼돈의 Overcooked! All You Can Eat의 요리 세계에 빠져보세요

0 0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가 가져온 혼돈의 Overcooked! All You Can Eat의 요리 세계에 빠져보세요

PlayStation®5 발매에 맞춰, Team17에서 웃음보 터지는 멀티플레이를 선보입니다

안녕하세요, 셰프 여러분! Overcooked! All You Can Eat이 PlayStation®5의 출시일에 발매되었습니다. 여러분이 11월 12일과 11월 19일에 혼돈으로 가득한 부엌을 즐길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네요! 맛 좋은 게임을 선보이기에 앞서 여러분의 식욕을 돋우기 위해, 게임에 적용된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멋진 기능을 알려드릴 거예요. PlayStation 5 플레이어들은 Overcooked를 4K 해상도와 60fps로 경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새로운 트로피와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를 이용한 수많은 멋진 기능 역시 즐길 수 있습니다.

우리 개발진은 그간 Overcooked! AYCE에서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라이트 바, 터치패드, 내장 마이크, 그리고 햅틱 피드백을 최대로 활용하기 위한, 멋지고 신나는 방법을 찾아보았답니다. 그리고,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었죠. 아마 여러분도 마음에 들 거예요! 자, 한번 보실래요?

라이트 바

친구와 협동 플레이를 할 때는 라이트 바의 빛이, 플레이어 1은 빨간색, 플레이어 2는 파란색으로, 각 플레이어가 고른 셰프의 색상에 맞춰 변할 거예요. 대전(versus) 모드에서는 라이트 바가 각 팀의 색상에 맞춰 변하고요.

터치패드

터치패드로는 휠 메뉴를 불러와 빠르게 감정표현을 선택할 수 있어요. 동료 셰프와 효율적으로 소통하거나 꾸짖고 싶을 땐, 스와이프 한 번으로 해결하세요!

내장 마이크

내장 마이크로 더 혼란한 부엌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타고 있는 요리를 알려주는 신호음부터 주문대로 만들지 못했을 때 들리는 끔찍한 경고음과 라운드 타이머까지, 게임 내 오디오는 물론이고 컨트롤러 스피커로도 재생되니, 두 배로 혼란스럽겠죠?

햅틱 피드백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햅틱 피드백 시스템으로, 한층 몰입감 넘치는 Overcooked를 플레이할 수 있어요. 요리가 타는 것을 보고 듣는 것뿐이 아닌, 손으로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해보세요. 정말 뜨겁게 매력적이지 않나요?

요리 및 환경 신호

햅틱 피드백은 플레이어에게 어떤 일이, 어디에서 벌어지는지 컨트롤러를 통한 진동으로 알려줘요. 진동이 느껴지는 방향의 부엌을 살피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을 거예요. 가령, 프라이팬이 불타고 있다거나 말이죠.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가 갑자기 떨린다 해도 그것은 여러분 잘못이 아니니, 안심하세요.

또한, 게임 내 오디오에 맞춘 진동으로 신호를 보내, 다음과 같은 상황도 알려줍니다:

● 요리 경고
● 화재 발생
● 음식 준비 완료
● 레시피 시간 만료
● 레벨 타이머 카운트다운
● 요리 제출 성공
● 주문과 다른 요리
● 캐치
● 쥐 쫓아내기(맞습니다, 쥐가 돌아왔어요!)

PlayStation 5와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강력한 기능을 활용해보니 정말 재미있었어요. 어서 여러분이 최고의 몰입감을 느낄 수 있는 이 Overcooked를 즐겼으면 좋겠네요. 아마도 여러분이 손에 쥔, 이 혼돈 가득한 부엌으로부터 결코 탈출할 수 없을 겁니다! 즐거운 요리되시길!

대화에 참가하기

댓글 달기

댓글을 달기 전에

다같이 즐겁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배려하는 댓글 달기에 힘써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