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용 FIFA 21에서 차세대를 느껴보세요. Feel Next Level

0 0
PS5용 FIFA 21에서 차세대를 느껴보세요. Feel Next Level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햅틱 피드백과 적응형 트리거로 더욱 현실감 넘치는 경기를 즐겨보세요. 12월 4일에 PS5로 찾아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PS5™로 FIFA 21이 발매되는 12월 4일까지 이제 며칠 안 남았네요. 이에 특별히 여러분께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로 구현한 놀라운 기능을 미리 보여드리고, 한층 더 발전한 EA Sports FIFA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려고 해요.

PS5용 FIFA 21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차세대를 플레이하세요

전 여러분이 꼭 PlayStation®5의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를 사용해, FIFA 21을 경험하길 바라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마지막 순간에 몸을 날려 골을 막을 때나, 페널티 박스 밖에서 골대로 볼을 때려 넣을 때 등,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햅틱 피드백은 경기장에서 벌어지는 모든 행동에 반응하거든요. 햅틱 피드백의 강도와 위치를 세밀하게 조정했기에, 강렬한 왼발 슛을 날리면 컨트롤러의 왼쪽에서도 진동을 느낄 수 있죠. 코너킥이나 프리킥 시에 위치를 확보하고자 아등바등 몸싸움을 벌일 때도 진동을 느낄 수 있는데, 상대에게 날카로운 태클을 가할 때는 더욱더 강한 진동을 느낄 수 있고요.

또한, 스태미나가 떨어졌을 때는 적응형 트리거의 저항력을 높임으로써, 경기를 뛰며 점점 체력이 떨어지는 선수들의 피로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요. 이는 오직 PS5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기능으로,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를 통해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했던 몰입감과 색다른 FIFA 21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PS5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활동 카드를 통해, PlayStation® 홈 화면에서 여러분이 자주 즐기는 게임 모드로 바로 진입할 수 있어요. PS5의 강력한 성능으로 구현한 초고속 로딩으로, 전보다 훨씬 빠르게 경기에 입장할 수 있죠. 경기 시작 전 메뉴에서 킥오프까지 2초가 채 안 걸리기 때문에, 죄송하지만 이제 경기 전 연습은 힘들겠네요!

차세대 그래픽을 감상하세요

PS5의 매우 강력한 성능 덕분에 플레이어와 경기장의 그래픽 품질도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라이브라이트 렌더링(LiveLight Rendering)이라는 새로운 지연 라이팅 기술로 극사실적인 축구 환경을 구축했어요. Anfield나 Parc des Princes와 같은 세계적인 대규모 경기장을 놀라운 그래픽으로 더 생동감 넘치게 재현했죠.

또한, 라이브라이트 렌더링을 근육의 움직임과 머리카락을 하나하나 구현하는 기술과 접목하여, Kylian Mbappé나 Trent Alexander-Arnold와 같은 유명 축구 스타도 놀라운 수준의 디테일로 재현해냈고요.

새로운 게임 플레이 카메라를 통해, 색다른 시각으로 게임을 즐길 수도 있어요. 최고 수준의 축구 방송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EA Sports 게임캠(GameCam)으로, 게임에 커다란 변화를 가져왔죠. 어서 여러분이 경험해봤으면 좋겠네요.

차세대만의 경기장 분위기

여러분도 경기장에서 좋아하는 팀과 선수를 응원하던 때가 그리울 거라 생각해요. 이에, FIFA 21을 더욱더 축구답게 만들고자, 홈 팀과 원정 팀의 팬들이 만들어내는 놀라운 광경과 소리에 주목했습니다.

FIFA 21에서는 거대한 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웅장한 광경을 한층 더 끌어내, 관중들이 만들어내는 놀라운 분위기를 반영하고자 노력했어요.

우선, 여러분이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경기 전 라이브 방송(PreMatch Live)에 새로운 시네마틱 영상을 추가했습니다. 이를 통해, 경기장에 입장하는 구름 관중이나, 시합날 축구 경기장의 모습 등을 아주 사실적으로 전달할 수 있게 됐죠.

또한, UEFA Champions League의 우승을 결정짓는 골이나 리그 강등을 면하는 골 등, 놀라운 광경을 더욱 여실히 담아냈습니다. 이제 중요한 골이 터졌을 때, 관중석과 경기장의 경이로운 장면을 볼 수 있을 거예요.

차세대만의 움직임

PS5용 FIFA 21에서는 최고로 자연스러운 동작과 행동을 구현했습니다.

반응형 다중 접촉 애니메이션(Responsive Multi-Touch Animation)으로 볼과 연결된 동작 애니메이션의 그래픽 품질과 반응을 끌어 올리고, 700가지가 넘는 새로운 동작 애니메이션을 조합해, 더욱 민첩하고 세밀하게 볼을 다룰 수 있게 만들었죠. 이는 동시에 선수의 움직임을 더 사실적으로 만들었고요.

또한, 오프 볼 휴머나이제이션(Off-Ball Humanization) 덕분에, 이전의 그 어떤 EA Sports FIFA보다 더 사실적으로 선수들이 행동해요. 얼굴에 묻은 땀을 닦거나, 동료에게 소리를 질러 패스를 요청하거나, 전력 질주 후에 숨을 고르는 등 PS5용 FIFA 21의 선수들은 실제 사람과 같은 행동으로 마치 살아있는 듯한 느낌을 주죠.

듀얼 엔타이틀먼트

마지막으로, 12월 4일부터 FIFA 22가 출시되기 전까지, 추가 비용* 없이 FIFA 21을 PlayStation®4에서 PlayStation 5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듀얼 엔타이틀먼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여러분이 계속해서 꿈의 스쿼드를 만들고 길거리 축구를 장악할 수 있도록 FIFA Ultimate Team과 Volta Football에서 획득한 콘텐츠와 진행 상황 역시 PS5로 이전할 수 있고요.

더 진보된 그래픽과 고속 로딩을 통한 빠른 경기 입장 등이 탑재된 FIFA 21을 PS5로 선보이게 되어 정말 기뻐요. 오늘 보여드린, 게임 속 축구를 더 사실적으로 만들어주는 여러 기능을 즐겁게 감상하셨기를 바랍니다.

어서 12월 4일에 FIFA 21이 발매되어, 많은 분이 차세대 FIFA를 즐겼으면 좋겠네요!

다음 조건이 적용됩니다*: ea.com/dual-entitlement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