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옵스 콜드 워를 위해 재창조된 상징적인 맵인, 뉴크타운 ’84를 만나보세요

0 0
블랙 옵스 콜드 워를 위해 재창조된 상징적인 맵인, 뉴크타운 ’84를 만나보세요

블랙 옵스의 상징적인 맵의 새로운 변경점과, 멀티 플레이 및 좀비 모드를 위한 뉴크타운 무기 번들에 대해 알아보세요

프랜차이즈의 베테랑은 뉴크타운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1984년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폭탄을 위한 최초 실험장의 자매 지역이 존재하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호기심 많은 여행자들이 이를 개인적인 피난처로 이용하기 전까지 오랜 시간 버려져 있었습니다.

블랙 옵스 콜드 워 첫 번째 시즌을 시작하는 선구자격으로, 모든 플레이어가 무료로 뉴크타운 ‘84를 이용 가능하며, 콜 오브 듀티의 상직적인 멀티플레이 장소를 가져와 6 대 6 맵으로 활용하여 전통을 이어가고자 합니다.

블랙 옵스 콜드 워를 위해 재창조된 상징적인 맵인, 뉴크타운 ’84를 만나보세요

지형의 배치

뉴크타운 ‘84는 빠르고 정신없는 6 대 6 맵이며, 목가적인 미국 지역을 모델로 삼은 핵 실험장을 무대로 하고 있습니다.

블랙 옵스의 원래 팬에게는 뉴크타운의 모습이 친근하긴 하지만, 이 네바다 사막의 특정한 장소는 “Site B”라고 명칭이 붙었습니다. 1954년에 Site B는 대형 실험을 준비했으나, 마지막 순간에 정부 예산 결정으로 장소를 사용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1984년 사회적 부적응자 그룹이 아무도 없는 지역을 여행해서 장소를 발견하고 거주지로 삼기 전까지, 30년 동안 뉴크타운은 미개발 상태로 남아 있었습니다.

맵의 주요 특징은 막다른 골목의 끝에서 서로를 마주 보고 있는 상징적인 2개의 집입니다. 청록색 팀은 앞에 뉴크타운 표지판이 있는 서쪽에, 노란색 팀은 동쪽에 위치합니다.

외부에 색이 바랜 여러 겹의 낙서가 있는 각각의 집은 앞쪽 문을 지나면 여러분을 맞이하는 넓은 거실을 갖고 있습니다. 계단을 올라가 2층으로 가거나 뒤편의 주방으로 지나면 뒷마당으로 나갈 수 있고, 뒤쪽으로 나갈 수 있는 다른 길인 차고를 열 수도 있습니다.

계단을 이용하면 서재의 잔해에 도착하게 되며, 막다른 골목을 볼 수 있는 침실과 잔디밭으로 내려갈 수 있는 계단이 있는 뒤편 발코니로 연결됩니다. 각각의 집의 뒷마당에서는 팀 게임 모드의 최초 출현 장소이자 숨기 위한 작은 헛간이 있는 정원 지역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오랜 뉴크타운 팬이라면 고향처럼 느껴질 수도 있겠네요.

낙서가 가득한 스쿨 버스와 화물칸이 열려 있는 배달 트럭은, 이들이 없었다면 개방되었을 맵 중심의 거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막다른 골목의 북쪽 끝에는, 노란색 집 방향으로 상자가 쌓여 있고 잔디밭에 녹이 슨 양동이가 있는 세 번째 집이 있습니다. 버스와 트럭을 지나 이 집의 반대편에 가면, 폐쇄된 문 전에 약간의 도로 포장재가 있는 포대 사이에서 사륜구동 차량을 찾을 수 있습니다.

뉴크타운 ‘84의 기본 전략

알맞은 무기를 보유하는 것 이외에, 뉴크타운 ‘84에서의 성공은 공격적인 전술적 플레이와 강력한 맵 지각에 달려 있습니다. 죽으면 다시 부활하는 게임 모드에서, 적이 어디에서 오는지 항상 주의 깊게 보고 언제 밀어붙여야 하는지, 언제 현재 위치 뒤로 숨어야 하는지 판단하세요.

집 안에서 SMG과 샷건, 근접 무기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차고는 적을 공격하는 중에 은둔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며, 빠르게 빠져나가야 하면 앞쪽이나 뒤쪽으로 쉽게 탈출할 수 있습니다.

돌격과 전술 라이플은 중거리 시야가 중요한 뒷마당과 가운데에서 역할을 톡톡히 할 것입니다. 이 무기들은 집에서 발사하기 아주 좋지만, 적이 복수를 위해 계단으로 돌격할 때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근거리 무기가 없다면 고전할 수도 있습니다.

맵의 다른 장거리 시야 확보 장소로는 맵의 측면과 사륜구동 차량 근처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차량 근처에 숨는 것이 가능하며, 좌우 경로에서 쏟아져 나오거나 중심으로 오는 적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뉴크타운 ‘84를 정복하기 위한 10개의 팁

10. 근접전 천국에서 고려할 점. 계속 나타나는 적을 상대하기 위한 근접 및 개인 무기로 SMG과 샷건을 장비하는 쪽이 구미가 당기겠지만, 라이플 종류와 LMG도 고유의 장점이 있습니다. 감히 맵 중앙을 가로지르거나, 집에서 노리며 침입자를 제압할 준비를 하고 있는 오퍼레이터를 상대로 거리를 유지하며 근거리 무기를 사용하세요.

9. 조준하지 않고 바로 사격하세요. 맵에서 여러분은 갑자기 적을 마주치게 되며, 이를 위해 무기의 비조준 정확도를 더욱 잘 설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적을 조준하기 전에 급하게 발사하는 첫 번째 사격의 명중률을 올릴 수 있습니다.

8. 런처를 가져오세요. 각각의 집에 있는 울타리는, 스코어스트릭 공격으로부터 가장 안전한 피난처를 제공해 줍니다. 런처를 장비하고 적의 위협을 없애서 여러분의 팀과 스코어스트릭에 도움을 주세요. 많은 수를 예상해야 할 것입니다.

7. 숨겨진 보석인 RC-XD. 뉴크타운 ‘84가 한정된 공간이라는 점 때문에, 이 비싸지 않은 스코어스트릭은 전투의 흐름을 바꿀 수 있는 귀중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숙련된 드라이버는 손쉽게 이 원격 조종 차량을 이용해 안전하고 빠르게 맵을 누비며 파괴적인 깜짝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6. SAM 터렛 활용. 만약 여러분이 전장을 감시하지 않고 팀에 도움을 주고 싶다면, SAM 터렛 필드 업그레이드를 고려해 보세요. 이는 변하지 않는 런처가 아니라, 퇴장할 때 적의 스코어스트릭에 맞서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5. 풍부한 그레네이드. 모든 종류와 크기의 수류탄은 뉴크타운 ‘84에서 자유롭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스모크 그레네이드는 엄청난 효과를 통해 여러분의 움직임을 감춰서 맵을 빠르게 가로질러야 할 때 유용합니다.

4. 마스크와 자켓을 잊지 마세요. 여러분이 무기 사살을 노리거나 위험에 몸을 던져도, 플랫 자켓과 전술 마스크 퍽은 뉴크타운 ‘84에 침투할 때 거의 필수품입니다. 장착품에서 이를 제거하면 폭발에 의한 죽음이나 방향 감각 상실에 노출될 위험성이 커집니다.

3. 바닥에 엎드리세요! 작고 바쁘게 돌아가는 맵에서는, 많은 플레이어가 순진한 적을 사살하기 위해 근접 지뢰를 사용하게 됩니다. 만약 여러분이 터뜨리게 되면, 몸을 웅크려 치명적인 부상을 피하세요.

2. 선반 위에서. 각각의 집의 2층 창문에, 돌출된 작은 선반이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여 맵 중앙에서 일어나는 행동을 위해 더 나은 각도를 확보하거나, 바깥에서 기어올라 침실의 저격수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1. 속도는 왕입니다. 뉴크타운 ‘84는 공격적인 플레이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신중한 플레이어라면, 안전 지대를 벗어나게 하는 맵이 될 것입니다. 어떻게 공격적인 플레이가 최고의 방어가 되는지 보기 전까지, 계속해서 상황을 바꾸어 보세요.

블랙 옵스 콜드 워를 위해 재창조된 상징적인 맵인, 뉴크타운 ’84를 만나보세요

블랙 옵스 콜드 워를 구매하고 12월 3일까지 로그인하여, 뉴크타운 무기 번들을 받으세요.

비록 크기는 작지만, 뉴크타운 ’84 맵은 맹렬한 전투가 많이 벌어질 것입니다. 블랙 옵스 콜드 워에서 이미 사용 가능한, 이 새로운 뉴크타운 무기 번들을 통해 오퍼레이터는 준비를 갖춰 강력하게 무장하고, 승리로 가는 길을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그럼 온라인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임무를 실행하겠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